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광형 25.11.07 15:59 답글 신고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내일 2봉 8개 사볼라구요. 면발은 익히는 스킬이 중요합니다.
    답글 18
  • 레벨 대장 올갱이국밥 25.11.07 16:09 답글 신고
    벌써 출시가 되었군요.
    우리나라 최초의 라면 일단 맛부터 보고 싶네요.
    답글 0
  • 레벨 대장 이쁜늑대 25.11.07 15:58 답글 신고
    궁금해서 사먹어볼까 했는데.....
    그냥 계속 궁금만 하는걸루~
    답글 0
  • 레벨 중령 3 palgae1522 25.11.08 22:35 답글 신고
    해피라면은 농심 꺼 입니다! ㅋ
    삼양라면 골드 는 해물라면 베이스이고요!
  • 레벨 중사 3 어쩜그리한결같니 25.11.08 10:51 답글 신고
    죄배드림 꿈에식품 오뚜기나 쳐먹어 응?
  • 레벨 대위 3 클린업조이 25.11.08 13:07 답글 신고
    어쩜그리한결같이 멍청한 개소리만 하니
  • 레벨 원사 1 악동황군 25.11.08 13:41 답글 신고
    통일교에서 오셨나요?
  • 레벨 대위 3 혼남혼술 25.11.08 13:56 답글 신고
    내란충 이찍이는 라면 살돈도 없으니 물밥이나 처먹어라ㅋㅋㅋ
  • 레벨 소령 3 피드짱 25.11.08 13:58 답글 신고
    ㅋㅋㅋㅋ 닉 ㅋㅋㅋㅋ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5.11.08 13:58 답글 신고
    물밥 먹고 맵다고 우는 소리 하고 앉았네
  • 레벨 원사 2 더러우면침뱉음 25.11.08 15:33 답글 신고
    자식이 이렇게 엄한데 가서 욕처먹고 다닌다는걸 부모님이 아시면 얼마나 슬플까?
  • 레벨 병장 로즈대디 25.11.08 11:03 답글 신고
    초딩때 토요일 학교를 마치고 집에 오면 어머니가 항상 삼양라면을 끓여 주셨는데, 뜨거운걸 잘 못 먹어서 차가운 보리차를 반컵정도 부어서 먹었음.. 이게 맛이 의외로 괜찮았음...
  • 레벨 대위 3 april 25.11.08 11:05 답글 신고
    오늘 점심 때 시식해 봐야 겠군요
  • 레벨 대위 3 지각한김대리 25.11.08 11:11 답글 신고
    어릴때 먹었던 삼양라면 맛이 아직도 기억에 또렷합니다 그 고소한 라면맛을 그땐 한봉에 100원이였던갈로기억합니다 생라면도 맛있었는데.양이많은 칼국수면을 생으로 먹었지만 삼양라면처럼 고소한맛은 없었습니다 그립네요 라면몇봉지에 국수도 라면보다 더 넣고 김치 송송썰어넣어서 양을 늘려 온가족이 먹을수있게 해주시던 엄마표라면이
  • 레벨 중사 2 안서쏘리 25.11.08 15:07 답글 신고
    우리집도 라면에 국수넣고 끓여줬었는데.. 난 그게 너무싫었음
  • 레벨 훈련병 삼겹살짱 25.11.08 11:14 답글 신고
    난 저 면발이 맛나던데요
  • 레벨 상사 2호봉 야이발까락아 25.11.08 11:35 답글 신고
    더 끓이다가 면이 뿔어서 풀린거 같은데
    라면끌이기 도사인 난 그래보임
  • 레벨 상병 푸얀 25.11.08 11:37 답글 신고
    막먹었는데 진한 소고기 육개장 맛이 나서 전 국물까지 싹 먹었습니다
  • 레벨 원사 3 방황의별 25.11.08 11:54 답글 신고
    입 맛은 다 틀리죠! 일단 한번 먹어 보는걸루
  • 레벨 소장 무었이든방법은있다 25.11.08 11:57 답글 신고
    지가 푹익혀놓고선...
  • 레벨 상사 1 LILHOL 25.11.08 12:04 답글 신고
    삼양 라면은 다른 라면과 다르게 그 특유의 햄??맛이 있죠
  • 레벨 훈련병 smart929 25.11.08 13:07 답글 신고
    햄맛 1도 없습니다.
  • 레벨 중위 3 라이딩12 25.11.08 12:27 답글 신고
    장인은 도구를 탓하지 않는다
  • 레벨 중령 1 방탕노년단 25.11.08 12:30 답글 신고
    지금 방금 끓여먹었는데
    맛있는데???
  • 레벨 소령 3 내유리빡빡이 25.11.08 12:49 답글 신고
    불닭이 인기가 있어서 그렇지 삼양은 원래부터 라면 맛없음
    특히 면발은 오뚜기가 쫄깃함 농심도 면 빨리퍼짐
  • 레벨 원사 1 아범아가스렌저사다오 25.11.08 12:52 답글 신고
    생각해보니 저게 오리지날 면발 맞는거 같은데요?
  • 레벨 원사 1 디벨롭김 25.11.08 12:54 답글 신고
    곤로불에 양은냄비 올려서 먹던 맛을 입이 기억하는데 그 맛이 아닙니다..
  • 레벨 소장 배룩이 25.11.08 13:06 답글 신고
    100프로 모든사람을 만족시키는 음식이 어딨을까,, 맞는사람만 사먹으면되는겨 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소닉크 25.11.08 13:06 답글 신고
    어렸을때 새벽에 아버지가 출근할때 삼양라면 먹고 출근했죠.
    막내라고 항상 한두 젓가락하고 국물 남겨준게 아직도 기억남니다.
    아버지 보고싶네요.
  • 레벨 원사 3 오금죽돌이 25.11.08 13:39 답글 신고
    그냥 삼양라면도 요 몇 년새 맛이 바뀜 확실함

    엄청 달게 변했음
  • 레벨 원사 2 V8 25.11.08 13:46 답글 신고
    만두 넣어서 먹으면 맛나더라구요 ㅎㅎ
  • 레벨 중장 강남클럽녀 25.11.08 13:56 답글 신고
    시키려봤더니 품절 ㅜㅜ
  • 레벨 원사 2 각얼음소주 25.11.08 14:13 답글 신고
    결국 이런글도 올라오네요.
    쿠팡서 출시와 동시에 주문하려는데 선발대들의 후기가 요상해서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있었는데 예전 삼양라면을 추억해서 먹어볼까 했는데 그 추억의 맛이 아니라니 욕구가 훅 떨어짐.
  • 레벨 대령 2 가을보리 25.11.08 14:34 답글 신고
    오늘 먹었는데
    그냥 라면임
    드럽게 비싼
  • 레벨 중사 1 변경된내용 25.11.08 15:17 답글 신고
    삼양은 맛있는라면이 진짜임
  • 레벨 소령 1 왕이돼고싶다 25.11.08 15:24 답글 신고
    라면 신라면 치킨은 교촌..삼양 외국애들만 먹는거 아녀?파동나기 전에 삼양만 먹었는데..지금은 손도 안감. 신라면 이외엔 안먹는 편
  • 레벨 원사 2 GapBoo 25.11.08 15:26 답글 신고
    기대보다 별루임 옛날 삼양이 그립다
  • 레벨 대위 2 다낚아 25.11.08 15:35 답글 신고
    옛날 삼양은 먹어봄 하지만 우지 라면은 못먹어봄 오늘 맛이 궁굼하여 마트에서 구매후 먹어봄 맛은 있었음 최근에 나온 형님먼저 농심라면과 비슷한 맛임 그 태양초 고추의 풋풋한 맛이라고 해야하나 그런맛이남 근데 너무 맵게 출시된듯.. 요즘 라면이 전반적으로 너무 맵게 나옴 그리고 액상스프로 나왔고 후레이크는 별첨으로 조라후 넣어먹으라 되있던데 이게 조리법이 맞나 모르겠음
  • 레벨 중사 1 꽁미남 25.11.08 15:44 답글 신고
    물 계랑하고 타이머 사용해서 끓여먹어봤는데
    좀 퍼지고 자박한 느낌이..
  • 레벨 원사 2 보고싶다아 25.11.08 16:00 답글 신고
    저 당시에는 연탄보일러 시대라서 뭘해서 먹든 다 맛있었는데.. 특히 김 들기름만 발라서 연탄에 바삭하게 구워서 김에 밥 말고 간장 쪼로록 흘려서 먹는 김밥은..
  • 레벨 소령 2 개꾸락지 25.11.08 16:02 답글 신고
    음~~삼양라면이라~~
    때는 63년도 10월~11월?...

    큰형한테(57년생) 들은 얘기였지요~
    형이 6~7살때, 아버지와 대지극장(미아리) 앞에 인도(그당시 차도와 인도구분만 있을때) 비포장당시, 장작나무에 걸쇠를 놓고 가마솥에 라면 이라는 음식을(국수) 행인들한테 시식용으로 맛보게 했다~....

    그후, 아버지가 집에 박스채로 사다놓으면 엄마는 "우리장손~~" 하면서 큰형만 끓여 줬었다는...ㅜㅜ
  • 레벨 원사 1 째라 25.11.08 17:31 답글 신고
    89년이면 국민학교 6학년까지 먹었던 라면인데
    이게 옛날 맛이라고?
    면에 소고기냄새,우유냄새? 많이납니다.
    저는 그냥 팜유로 가겠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