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전에 올렸던 글이 베스트까지갔고, 오랜만에 진행결과와 현재상황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전 내용을 모르시던분들을 위해 참고하시라고 전에 글 같이 공유드릴게요.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freeb/3274949/1/1
1. 치료상황
우안
실명. 지속적인 통증. 안압이 정상수치의 3배4배로 지속적인 통증을 느끼고있습니다.
보행
양평에서 정말 열심히 재활했습니다. 완벽하지는않지만 걸어다니는정도? 물론서툴러 넘어지기도해서 무릎도 까지고, 집에 냉장고가 휘기도하고, 안경이 휘어지기도 했지만 불안해도 걷기는합니다.
연하치료
삼키질못해 맹물을 못먹었습니다. 지금은 연하제없이 마시긴하지만 자주 사레가 걸리기도하고, 흘리기도 합니다.
안면마비골절
웃으면 비대칭이고, 발음이 매우 어눌한상황입니다. 발음이 어눌하니 말하기 친한사람 외에는 대화하기가 약간 꺼려지더라고요.
얼굴광대가함몰되어 성형을해야하는데, 당장 계획은없습니다.
이명
계속 기차소리? 같은게 들립니다.
심장소리같기도하고 매우 불편하고 거슬리지만 적응해야하나 싶기도합니다
우울증
사고로 인하여 직장도잃고, 자신감도 많이 잃고, 말도 어눌해서그런지 솔직히 쉽지는않네요.
가끔씩 욱하는것도 생긴거 같고...
와이프 딸 어머니 등 가족 친지 친구들보며 동력을 얻자며 스스로 독려하기도 합니다.
저림증상
신체 왼쪽부분은 전체가 오른쪽은 손발이 저리고 있습니다. 호전된 느낌이 전혀없네요...
운전
운전대 잡지않고있습니다. 할수는있을거같다는 생각은 들지만 시야문제로 거리감 초점? 문제도있고 다른누군가에게 피해를 줄까봐 불안해서 전혀안하고있습니다.
좀더나중에 회복상태를 보고 할수있겠다는 생각이들면 넓은 공터부터 연습해야죠
9월중순말에 양평을떠나 가족곁으로 오기는 했습니다. 심적으로 너무 힘들기도하고 보고싶기도하고...
우선 지역병원에서 평일매일재활을하고있으며, 한방치료는 병행하고 있습니다.
2. 경제
와이프 혼자 일하며 우리가족생계를 이어가고있습니다. 아파트대출 관리비 공과금 의식주 세식구를 먹여살리느라 고생하고있죠. 부족한부분은 다른가족들의 도움을받아 근근히 생활하고있습니다.
제가 현재 운전드 못하고, 버스는 무리라 택시로만 이동하고 있습니다.
날이추워지니 우리딸 겨울잠바 한벌도 마음대로 못사고있어 미안하네요 ㅜㅜ 현재 15개월인데 ㅜㅜ
보험합의도 아직ㅜㅜㅜㅜ
3. 합의유무
합의는 현재없습니다.
저도 정확한사실을 11월 4일에 들었습니다.
5월말에 가해자부모가 연락와서 합의시도가있었는데 금액이 애가 힘들게 알바한돈이라해서 300~500을 저 혼자 예상한 돈입니다. 이 금액도 과한 제 생각이였나봅니다.
실제론 말하기도 부끄럽지만.... 말안할게요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나에 얼마짜리 동전이있더라~~~~ ㅋㅋㅋㅋㅋ 저희가족도 어이가없어서 거절했다고 합니다.
되려 젊고어린아이의 인생을 운운햇다는 소리가...
제인새 제가족인생은 조지고...
재판진행중입니다.
11월 4일 강릉지원에서 재판진행을 하였고,
다음 재판일을 25년 12월 23일 오후13시 30분쯤이라고 들었습니다. 아마 그때 판결이나지않을까 싶습니다.
그쪽 변호인이 말하길
07년생 음주가해자는 현재 환경미화관련 알바를하고 깨끗해지는 거리를보며 꿈이생겼다고합니다. 그꿈은 환경미화원
전과가있으면 못하니 벌은 받겠으나 소년원? 벌금? 자세히는 모르겠으나 빨간줄은 안가게해달라는거같습니다.그럼 공무원을 못한다고 소년의 꿈을지켜달라는 늬앙스?였다고 합니다.
제게 트라우마로 남을까봐 가족들이 법정에 못들어가게하여 저도 전달받은 얘기라...
변호사선임할돈은있고ㅋㅋㅋㅋ
그리고 합의나뭐나 위해서 열심히 돈모은다는데ㅋㅋㅋㅋ
대체 얼마나모았으려나...
제가뭘준비하면좋을까요??.
불리하게 적용될까봐. 가해자신상은 기록하지않았으며 만약 더빼거나 더해야하는 내용있다면 지적부탁드리겠습니다.
조언도 부탁드립니다.




































아마 변호사가 시켰을겁니다 아직
최대한 좋은쪽으로 가려고 꿈이있고 사회에공헌도하고 의견서도 넣고 기습공탁도 걸고
더 나쁜 새끼들은 수많은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는 사기꾼 새끼들과....
자신의 권력을 위해 친위쿠테타를 일의켜 수많은 사람을 죽일려고 했던 윤석렬과 그 똘마니 새끼들이 더 나쁜 놈들이지....
안그냐 종규야....
댓글로 싸우네
변호사 자문전에
법률구조단에 연락을 취하는게나은거죠?
힘내시고, 꼭 승리하시길 기원합니다!
단순사고
서로 힘드시겠어요
고의아니라의미는?
단순사고라는의미는 어떤간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