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콜린채프먼 25.11.09 08:52 답글 신고
    그러거나 말거나
  • 레벨 소장 별이된마왕 25.11.09 08:55 답글 신고
    콜린 형님~~~ 안녕히 주무셨는지요?^^
  • 레벨 소장 별이된마왕 25.11.09 08:56 답글 신고
    절레절레...
  • 레벨 소장 젖은눈슬픈새 25.11.09 09:14 답글 신고
    일본의 폐망으로 얻어걸린 광복이라고 외치는 인간도 있고 별에 별 인간들이 설치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3 뭐냥11 25.11.10 02:47 답글 신고
    초등교육때 자연스레 반일교육 받는단다
    초등학교도 안나왔난?
    일본은 나쁜나라라는 주입식교육
  • 레벨 중장 윤건희구속 25.11.10 03:35 신고
    @뭐냥11 언제 반일교육을 받았어?? 과목이 뭐임??있는대로 가르치는 것도 반일이야?? 사람잡아다가 죽이고 남의 나라 노략질하고 노예로 팔아먹고 생체실험하고 위안부로 데려가고 학살하고 이런 역사를 가르치는걸 반일이면 할말없고......
  • 레벨 원사 3 쩜육종결자 25.11.10 07:59 신고
    @뭐냥11 ㅋㅋ학교는다님? 역사수업이 반일교육이야?ㅋㅋㅋㅋ

    뉴라이트??? ㅋㅋㅋㅋ
  • 레벨 대령 2 수비드가슴살 25.11.10 08:23 신고
    @뭐냥11 그럼 나쁜나라 아니냐?
    좆같은 나라 맞잖아?
    가만히 행복하게 사는 니네집에 엽집아저씨들이 쳐들어와서 어머니,아버지 죽이고 니는 윗집이랑 싸우라고 내보내고 니여동생은 술집에 팔아넘겼어. 그 이전에 너네가족은 옆집아저씨한테 아무짓도 안했다. 자 이래도 옆집놈이 나쁜놈이 아녀?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5.11.09 13:29 답글 신고
    입국금지하고 추살해라! 국가반역죄로!!
  • 레벨 하사 1 오마이숄더 25.11.09 14:55 답글 신고
    창씨개명하고 일본에서 평생 살고 한국에는 오지마라
  • 레벨 원사 3 대굴맹이 25.11.09 15:24 답글 신고
    듣보잡들 어떨게든 돈벌려고 아부 쇼를하는구나...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5.11.09 15:39 답글 신고
    가 그나라로 안받겨 가라잉
  • 레벨 훈련병 부산아님 25.11.09 16:26 답글 신고
    바보가? 일본에 가면 담배꽁초 엄청 버린거 못봣나? 난여행가서 구석에서 아기 유모차태우고 담배피우면서 땅에버리고가는 아줌마들 모여잇는거 봣는데
  • 레벨 소위 2 tuyeabba 25.11.10 06:38 답글 신고
    일본은 안보이는 곳에서 숨어서.. 우리는 대놓고..
  • 레벨 원사 3 쩜육종결자 25.11.10 08:00 신고
    @tuyeabba 그것도 옛날말...

    길에서 존나 피고 버리드만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2 일렉장판 25.11.10 07:13 답글 신고
    그게 바로 너야~
  • 레벨 중사 2 potamia 25.11.10 11:35 답글 신고
    졸라 깨어있는 것 처럼 보일거라 생각하지? ㅋ ㅋ
  • 레벨 원사 1 크라씨바야 25.11.09 19:16 답글 신고
    글 끝마다 우~ 우 거리는건 요즘 유행인가요?
  • 레벨 중사 3 윤설난영 25.11.10 07:14 답글 신고
    보배아재들 누가 쓰기 시작하면 유행인줄 알고 따라쓰면서 재밌다고 낄낄댐 ㅋ
  • 레벨 원사 2 커피인생 25.11.09 19:49 답글 신고
    아 얘가 우체 쓰는 애구나.
  • 레벨 원사 3 안전지대다 25.11.09 19:52 답글 신고
    구역질나는 우우거림,
  • 레벨 대위 3 타티스주니어 25.11.09 20:24 답글 신고
    뭐하는병쉰임? 옷도 개병쉰이네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5.11.09 21:06 답글 신고
    쪽빠리 땅으로 가서 다시는 오지마라!
  • 레벨 소장 배룩이 25.11.09 22:07 답글 신고
    으휴 ㅉ
  • 레벨 중사 3 인생뭐있을까나 25.11.09 23:01 답글 신고
    지 할머니가 위안부 피해자였다면 저렇게 말할 수가 없지
    지금 활동하는 극우 친일파 매국노들은 내가 안당했는데 뭐가 문제야? 이렇게 생각하는게 제일 문제다 나만 아니면 돼?
    김영삼 정권 이후로 친일파들이 처단을 못한 폐해가 너무 큰 결과가 이제야 나왔다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5.11.10 01:39 답글 신고
    그럼 자기 나라로 돌아가면 되겠다 그지?
  • 레벨 준장 다스는누구꺼 25.11.10 01:56 답글 신고
    후쿠시마 우라늄 쳐 마시고 돌았나
  • 레벨 중장 배홍동비빈련 25.11.10 02:26 답글 신고
    쪽본이 그렇게 좋아?
    그러면 거기에 눌러살고 스티븅처럼 다시는 대한민국에 들어오지마라
  • 레벨 원사 3 오로칫솔 25.11.10 04:08 답글 신고
    일베 새끼들은 답이 없지
    그래도 나은 게 있다면 우리나라에 안 살고 일본 본진에 가 있디라는거지
  • 레벨 중위 1 가즈아7 25.11.10 06:56 답글 신고
    반일교육은 따로 받은적이 없는데.
    침략당한 역사를 배웠지.
    아! 위대한 천황의 황국 신민 입장에선 반일 교육으로 보일수도 있겠네.
  • 레벨 소장 다크벨벳 25.11.10 07:13 답글 신고
    생각이 저리 짧을까 담배꽁초 가지고 다니는거랑 과거 약탈하고 학살했던 과거랑 뭔상관인데
    일뽕에 저며들었다고 자기소개를 저따위로하네
  • 레벨 대령 2 일렉장판 25.11.10 07:15 답글 신고
    저 새끼나 ~우, ~우 거리는 새끼나..
  • 레벨 대령 3 배가나와슬픈곰탱 25.11.10 07:38 답글 신고
    일본에서 살아라.... 일본 국민이 되서 거 있어라...
  • 레벨 하사 2 워니행복이 25.11.10 07:48 답글 신고
    열심히 일해서 돈벌 생각을 하는게 아니고 똥꼬 빨아 돈벌려 하는구나...
  • 레벨 중사 1 제임스찐 25.11.10 07:49 답글 신고
    미친 넘… 살해가 아니라 학살을 했어
  • 레벨 대위 3 김웃겨 25.11.10 07:58 답글 신고
    우우충 또 나왔네
  • 레벨 중령 1 altarri 25.11.10 08:01 답글 신고
    여권말소하고 입국금지 추진!
  • 레벨 원사 2 팔백미리 25.11.10 08:13 답글 신고
    일본인이 꽁초를 주머니에 넣는건 벌금이 세서 그런거지.. 국민성이 좋아서가 아님.
  • 레벨 중위 2 핵사이다 25.11.10 08:25 답글 신고
    맞춤법이 초딩보다 못하네…
    말끝마다 “우” 는 왜 붙이는건가요?
    조아할래야? 와…. 정말 한심하네
    보배 가끔씩 들어오면 좀 떨어지는 얘들이 많이 보인다. 보배 왜 이렇게 됐냐?
  • 레벨 준장 등신만보면우는형 25.11.10 09:15 답글 신고
    누구여? 듣보잡
  • 레벨 중사 2 potamia 25.11.10 11:35 답글 신고
    무지한 새끼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