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2 하마입 25.11.10 01:09 답글 신고
    군대가 언제부터 나이 따졌죠?
    답글 28
  • 레벨 대장 웅담빼고다니는곰 25.11.09 18:45 답글 신고
    예의 없는 사람치고 스펙이라고는 암것도 읎는사람 천지 던데예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딘 했쓰예
    답글 1
  • 레벨 대령 3 sisi0909 25.11.10 00:53 답글 신고
    군대에서 하던 버릇 못 고치는게 아니라, 그런 새끼들은 원래부터 그런 놈들이 대부분입니다.
    답글 1
  • 레벨 대장 웅담빼고다니는곰 25.11.09 18:45 답글 신고
    예의 없는 사람치고 스펙이라고는 암것도 읎는사람 천지 던데예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딘 했쓰예
  • 레벨 대령 2 양심은갖고살자 25.11.10 15:21 답글 신고
    군대에서 고위직으로 전역한 사람들 중엔 저런 사람들이 있지만 낮은 직급으로 전역한 사람들은 저따위 짓 안 합니다.
    고로 젊은 사람들 중엔 거의 없을 것이고, 대부분 30대 중반 이후일 것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2 니키라우더 25.11.09 22:46 신고
    @HeenDol 저기 죄송한데 저 뼈속 까지 서울 사람 인데요 전라도건 부산이건 서울이건 어딜가도 쓰래기 들은 존재 합니다. 제 친구중 저에게 최고 상처를 줬던 두 친구 한명은 고향이 부산이고 한명은 전라도 입니다. 현재 돈독한 친구 한명은 부산이고 한명은 전라도 네요 전라도 익산이 고향인 친구인데 얼마나 점잖고 수더분 하고 인성 좋은데요 본인들 인성 부터 되돌아 보시죠 말 끝마다 ㅋㅋ 거리시는데 보기 안좋네요 사람이 어떻게 완벽 하겠어요 우리 서로 되돌아 보며 삽시다.
  • 레벨 원사 2 니키라우더 25.11.09 22:33 답글 신고
    선배건 후배건 친구건 그 누구를 대할때에 존중이 없다면 더이상 미래가치가 없는 관계라 봅니다. 열등감이 강한 사람 자격지심이 많은 사람 혹은 나르시시스트 소시오패스 리풀리증후근 등 이런 유형들이 겉은 괜찮은 척 세련된 거짓말로 항시 누군가 에게 군림 하려 하죠 이들의 공통점은 강자에게 한없이 약하며 약자다 싶으면 밟고 배려는 절대 모르고 한없이 자기애에 취해 정도를 모른다는 겁니다. 다 알고 속아 주고 끄덕여 주는건데 안타까울 따름이죠… 그리고 항시 이들은 밑바닥이 존재 하더군요 ㅎㅎ 저 나름 살아 보니 선배든 동생이건 친구건 자신을 존중 하지 않는다면 아쉬울것 없이 손절 하시길… 무엇보다 자신 또한 남을 존중 하시길 허름한 옷이건 허름한 집이건 자동차건 내가 현재 어느 위치에 있던지 간에 도둑질 아니라면 존중 안할게 없더군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sisi0909 25.11.10 00:53 답글 신고
    군대에서 하던 버릇 못 고치는게 아니라, 그런 새끼들은 원래부터 그런 놈들이 대부분입니다.
  • 레벨 중령 2 하마입 25.11.10 01:09 답글 신고
    군대가 언제부터 나이 따졌죠?
  • 레벨 병장 넥타이맨남자 25.11.10 01:16 답글 신고
    따지던데요?
  • 레벨 준장 뚱형 25.11.10 01:36 신고
    @넥타이맨남자 군대는 나이,학벌,집안 등등 아무 상관없이 계급제 이기 때문에 스펙 없는 놈들이 병장맛을 본 후 사회에 나와서도 윗사람 행세 한다는거 아닌가요?
  • 레벨 대위 1 세수안해도얼짱 25.11.10 02:36 신고
    @넥타이맨남자 미필 이시죠?
  • 레벨 중위 3 뭐냥11 25.11.10 02:55 신고
    @넥타이맨남자 미필이냐? 영화나 드라마에서도 군대에서 나이는 안따진다
  • 레벨 상사 2 노량진박 25.11.10 03:14 신고
    @넥타이맨남자
    ㅎㅎ 짬밥순이죠~ 나이를 떠나서
  • 레벨 소장 바밤바밤바밤 25.11.10 06:01 신고
    @넥타이맨남자 짬을 아시나요?
  • 레벨 중사 2 처시 25.11.10 08:34 신고
    @넥타이맨남자 어디부대가 나이를??
  • 레벨 상사 2 목포는형부다 25.11.10 11:41 신고
    @넥타이맨남자 혹시 미필?
  • 레벨 중위 3 뭐냥11 25.11.10 13:05 신고
    @넥타이맨남자 이거 군대안갔다온 여자가 남자인척 하는듯ㅋㅋ 군대에서 나이를 누가따져 미필아
  • 레벨 대위 3 해아빠곰 25.11.10 13:25 신고
    @넥타이맨남자 나이 따지는 군대는 처음 듣네요ㅋㅋㅋ
  • 레벨 일병 부우부우 25.11.10 15:15 신고
    @넥타이맨남자 15년군번 28살에 입대해서 17년에 30살 전역했습니다. 저보다 7~8살 어린 선임들, 장교들에게 꼬박꼬박 존댓말 했고 동기들은 저에게 형 그런거 없이 반말했습니다. 군대는 나이가 아니라 계급과 군번입니다.
  • 레벨 중장 개같은남자 25.11.10 15:40 신고
    @넥타이맨남자 몇 사단 출신치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고추농사농부 25.11.10 06:57 답글 신고
    넥타이 100% 미필ㅋ
  • 레벨 소령 2 전력왕풀밝기 25.11.10 06:59 답글 신고
    @넥타이맨남자 진짜요? 어느 부대 출신??
  • 레벨 원사 2 더러우면침뱉음 25.11.10 09:34 답글 신고
    군대에서 짬밥순 따지듯이 사회 나와서 나이순 따진다는 얘기가 아닐까요?
  • 레벨 병장 넥타이맨남자 25.11.10 09:37 신고
    @더러우면침뱉음 와 드디어 똑똑하신분 보네요
  • 레벨 소령 1 잉어야 25.11.10 09:40 답글 신고
    군대는 짬밥
    사회는 직급순!
  • 레벨 병장 넥타이맨남자 25.11.10 09:40 신고
    @잉어야 그니까요
  • 레벨 중사 2 아웃사이당 25.11.10 13:31 답글 신고
    군대는 나이가 없죠. 사회에서 9~10살 많은 형들도 똑같이 맞고 얼차려 받고 그랬어요.
  • 레벨 중위 2 브래드슈 25.11.10 14:00 답글 신고
    그래서 미필은 맞는거에요? 그게 더 궁금 ㅋㅋㅋ
  • 레벨 대령 2 양심은갖고살자 25.11.10 14:04 답글 신고
    사회 나오면 돈 많은 사람이 형인데..?
  • 레벨 일병 부우부우 25.11.10 15:18 답글 신고
    @더러우면침뱉음
    문)군대가 언제부터 나이 따졌죠?
    답)따지던데요? -> 군대에서 나이 따지던데요? 입니다 반대로 해석하지마세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멍쩡아 25.11.10 16:11 답글 신고
    저 글을보니 군대는 계급낮은후임들이 굽신굽신했으니 사회에선 나이가 계급으로 말하는게 아닐까요? 그냥 그런거같아사
  • 레벨 병장 넥타이맨남자 25.11.10 16:11 신고
    @멍쩡아 오 맞아요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5.11.10 01:41 답글 신고
    일부만 보고 전체를 판단하는
    책 한권이 신념을 가지게 만드는
    그런 실수인가요
  • 레벨 대령 2 장안동남아 25.11.10 02:01 답글 신고
    다 아는말을 왜
  • 레벨 대령 1 시인도아닌것이 25.11.10 03:07 답글 신고
    전제는 애들이죠. 나이 들어가면 사람은 안바뀢니다
  • 레벨 병장 억울해요정말 25.11.10 08:00 답글 신고
    이런얘기 쓰는 애들은 꼭 땡보 보직 하던넘들이드라
  • 레벨 중위 1 짱깨꺼져 25.11.10 08:45 답글 신고
    ㅈ병대
  • 레벨 소위 1 꼬북0221 25.11.10 09:33 답글 신고
    그럼 군대갔다온 대한민국 남자들은 다 저렇다는건가? ㅎㅎ

    군대가 문제가 아니고 저런사람들은 그냥 사람자체가 문제인건데요
  • 레벨 중위 2 별딱지 25.11.10 10:10 답글 신고
    이게 뭔소리지? 간부출신이요? 아님 병출신?
    그냥 본인 주위에 쓰레기 하나가 있는데 싸잡아서 말하는게 존나 웃기네ㅋ
  • 레벨 소위 3 인타스텔라2 25.11.10 10:35 답글 신고
    예나 지금이나 군인들 나라지킨다고
    고생하는거 다 힘들고 똑같음..

    03군번인데..
    일반 사병 성과진급제가 있으면 좋겠음.
    누구나 다 병장이 되는 것을
    막아야 모자란 친구들이 사라지지 않을까?
    페이는 개월수대로 주되
    잡음있는 친구들은 상병 전역시키거나.
    그러면 상병대우 받길 원하겠지.
    일병 전역도 괜찮을듯.
  • 레벨 병장 넥타이맨남자 25.11.10 10:37 답글 신고
    ㅋㅋ
  • 레벨 대위 3 힘힘힘 25.11.10 11:38 답글 신고
    이사람 글쓴것과 댓글쓴걸로봐서는 고스펙은 아닌가보네요.
    설득을 못시켜요.
  • 레벨 중령 2 ICHKIE 25.11.10 12:39 답글 신고
    군대있을때 습관이 남아있는게 아니라 원래 이런 인간인거죠
  • 레벨 병장 쫑이군 25.11.10 13:53 답글 신고
    오는 예의가 있어야 가는 예의가 있는 법....
  • 레벨 중령 1 NoName무명 25.11.10 14:52 답글 신고
    이글에서 군대는 왜 나왔으며, 스텍은 또 왜 나오고 나이는 또 왜 나왔을까요? 라는 답이 없네요....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5.11.10 15:52 답글 신고
    군대는 계급문화 아닌가요???
  • 레벨 원사 3 Goodnight 25.11.10 15:53 답글 신고
    나이도 어린 사람이 직급이 위라고 갑질 해대는게 군대에서 하던버릇 아닌가?
  • 레벨 병장 넥타이맨남자 25.11.10 15:58 답글 신고
    당연히 회사든 군대든 직급이 우선이죠
  • 레벨 소령 3 병신만보면댓글쓰는형 25.11.10 16:13 답글 신고
    이 새끼는 미필이 아니라.. 그냥 꼴페미 같은디.. 군대가 뭔 나이순이냐 ㅋㅋㅋ
    21살 입대한 나한데.. 29살 짜리가 깍듯이 대하는디 ㅋㅋ
  • 레벨 병장 깐부사직 25.11.10 16:36 답글 신고
    동감합니다^^
  • 레벨 대위 2 위대한술맨 25.11.10 17:13 답글 신고
    군대는 나이를 떠나서 계급순이죠..
    사회는 직급순. 아랫직급이 나이로 꼰대질 하는건 많이 봤네요.
    아랫직급이라도 나이 많다고 예우해주면 그게 무슨 벼슬인양 기어오름....ㅋ
  • 레벨 원사 3 고개숙인남자 25.11.10 17:23 답글 신고
    뭔소리지? 나는 먹고 살려고 10살 어린 거래처 직원들에게도 꼬박꼬박 인사박고 누가 잘못했든 죄송합니다 달고 사는데??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