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나와서도 대우받길 원함
자기 스펙은 뭣도 없는데 너가 나보다 나이가 어리니
굽신굽신 예의를 왕창 차리며 나를 대우해줘야한다
이런 마인드가 깔려 있어요
이런 사람들 특징은 절대 사람과 깊게 친해지질 못하고 인간관계가 좁아요
조회 56,052 |
추천 453 |
2025.11.09 (일) 18:42

사회 나와서도 대우받길 원함
자기 스펙은 뭣도 없는데 너가 나보다 나이가 어리니
굽신굽신 예의를 왕창 차리며 나를 대우해줘야한다
이런 마인드가 깔려 있어요
이런 사람들 특징은 절대 사람과 깊게 친해지질 못하고 인간관계가 좁아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딘 했쓰예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딘 했쓰예
고로 젊은 사람들 중엔 거의 없을 것이고, 대부분 30대 중반 이후일 것입니다.
ㅎㅎ 짬밥순이죠~ 나이를 떠나서
사회는 직급순!
문)군대가 언제부터 나이 따졌죠?
답)따지던데요? -> 군대에서 나이 따지던데요? 입니다 반대로 해석하지마세요
책 한권이 신념을 가지게 만드는
그런 실수인가요
군대가 문제가 아니고 저런사람들은 그냥 사람자체가 문제인건데요
그냥 본인 주위에 쓰레기 하나가 있는데 싸잡아서 말하는게 존나 웃기네ㅋ
고생하는거 다 힘들고 똑같음..
03군번인데..
일반 사병 성과진급제가 있으면 좋겠음.
누구나 다 병장이 되는 것을
막아야 모자란 친구들이 사라지지 않을까?
페이는 개월수대로 주되
잡음있는 친구들은 상병 전역시키거나.
그러면 상병대우 받길 원하겠지.
일병 전역도 괜찮을듯.
설득을 못시켜요.
21살 입대한 나한데.. 29살 짜리가 깍듯이 대하는디 ㅋㅋ
사회는 직급순. 아랫직급이 나이로 꼰대질 하는건 많이 봤네요.
아랫직급이라도 나이 많다고 예우해주면 그게 무슨 벼슬인양 기어오름....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