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39100
https://n.news.naver.com/article/421/0008594460?ntype=RANKING
왐마 .. 겁나무섭네요 ㄷㄷ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기권하면 너무 양아취 같을까요 ㅋㅋ
겁나 무섭넹
딱히 다를게 없어보이는데.. 관중이 있다면 볼거리를 제공하는 스포츠나 다름 없겠죠.
옛날, e스포츠 를 보며 앉아서 키보드랑 마우스가지고 하는게 무슨 스포츠냐고 하셨던 어른들이 생각나네요.
권투가 단순히 때리고 맞는 운동이 아니에요
연습량도 엄청납니다
기권하면 너무 양아취 같을까요 ㅋㅋ
겁나 무섭넹
힘은 몸무게에 비례한다.
과학을 무시한 대가
영화적 상상력이겠거니 했는데
저게 진짜로 행해지는군요...
보기만해도 무섭...
아니..뭐 맞아서 기절한거야 충분히
그럴수있는데,
저 중궈넘이 때릴때 너무 어설펐음.
뭔 통배권 고수??? ㅋㅋㅋㅋ
심지어 상대는 맞을때 목 움추려서
반칙으로 한대 더 맞았았음..
상대방 파워가 쎄더라구요.
제대로 맞음 기운이 쭉 빠져버리죠
이겨도 올라가면서 쌓이는 데미지가 어마무시할듯;;;
경기직후 내가 이긴 경기다! 라고 인터뷰함. ㅋ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