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루시드에비뉴 25.11.10 17:00 답글 신고
    검찰도 더럽지만...

    경찰도 만만하지 않기에..

    걱정이다.

    이것들이 또 얼마나 권력을 부릴지..

    검사는 공부나 잘했다고 치자...

    경찰은 그것도 아닌 애들이...

    또 조직은 엄청크고..인력은 많으니..

    심히

    걱정되는 부분이다.

    마치 지들이 신흥 권력층인거 마냥...
    답글 11
  • 레벨 원수 국외의원 25.11.10 16:44 답글 신고
    절레절레..
    답글 4
  • 레벨 중사 1 갱스터즈 25.11.10 19:36 답글 신고
    업장에서
    손놈이
    진상 부려서 112싱고
    근처 지구대 있으니
    금방 올줄알고 기다렸으나..

    30분이 되도록
    안옴

    찝찝하게 손놈이랑 대치중인데
    신고한지 40분 되서
    도착함

    이빨에 고춧가루 껴있는거 보니
    큰사건 아니니
    밥처먹고 오느라
    늦장출동

    그사이 난동이라도 부렸으면
    어땠을까..
    사건이 중헌지 안중헌지
    지들이 판단 하는듯
    시브럴 짭새
    답글 0
  • 레벨 원수 국외의원 25.11.10 16:44 답글 신고
    절레절레..
  • 레벨 원수 진햅 25.11.10 16:44 답글 신고
    맞습니다 절레절레 ..
  • 레벨 훈련병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25.11.10 18:02 답글 신고
    연예인 뒤 까기 ㅋㅋㅋ

    여경이 했을건데 이미지엔 개같이 남경 박제 ㅋㅋ
  • 레벨 중장 점벌레 25.11.11 12:07 신고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
  • 레벨 중장 당진현대대장간 25.11.11 14:23 신고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인간들 세상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서 뭔 짐승이 끼어드냐
  • 레벨 원수 루시드에비뉴 25.11.10 17:00 답글 신고
    검찰도 더럽지만...

    경찰도 만만하지 않기에..

    걱정이다.

    이것들이 또 얼마나 권력을 부릴지..

    검사는 공부나 잘했다고 치자...

    경찰은 그것도 아닌 애들이...

    또 조직은 엄청크고..인력은 많으니..

    심히

    걱정되는 부분이다.

    마치 지들이 신흥 권력층인거 마냥...
  • 레벨 하사 2 곰곰이21 25.11.10 17:44 답글 신고
    경찰 관련 근무자가 10만명이라고 합니다. 당연히 안그래야겠지만 이런저런 사람들 섞여 있는건 어쩔수 없지 않을까요?? 2000명 약간 넘는다는 검사랑 비교할 건 아닌거 같습니다.
  • 레벨 중령 1 반달레이실버 25.11.10 17:54 신고
    검찰은 서로 서로 밀어주고 당겨주기 식인데..끽해봐야 사법 연수원과 학교라는 큰 틀에서 분류가 좀 될까?

    반면에 경찰은 참 다양한 경로로 들어오기 때문에 그러한 큰 틀을 균형감있게 키워주고 내부에서 서로 서로 견제하게 만들어줘야 할듯.
  • 레벨 대위 1 착한순대 25.11.10 21:15 신고
    @곰곰이21 뭔걱정 경수완박 하면되죠 ㅋ 민주파출소로 다해먹자고묘 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이재앙 25.11.10 19:03 답글 신고
    짭새 부활의 해
  • 레벨 중장 점벌레 25.11.11 12:12 신고
    @이재앙 ``````````````````````````````````````````````````````````
  • 레벨 소령 2 꽃게탕 25.11.10 22:40 답글 신고
    걱정을 먹고 사는 나라
    우리나라
  • 레벨 중령 1 대찬인생대충살자 25.11.10 22:56 답글 신고
    경찰관련 이런기사가 나오는건. 경찰도 썩었만큼 썩엇움 그래도 검찰 역시 짱이다 이논리의 전단계

    썩은 부분은 도려내고 물갈이 할 조직은 물갈이 하고
  • 레벨 원수 하여간에탄탄 25.11.11 00:38 답글 신고
    식구 문화를 ㅜㅜ
    조폭이랑 다른게 정의구현정신인데 없으면 조폭보다 더함
  • 레벨 상병 와이드퍼싱 25.11.11 06:26 답글 신고
    검찰 썩어빠졌고...
    경찰은 어떻게 보면 우리랑 가장 직접적으로
    연관되 있어서 부정부패 장난 아닐꺼 같습니다!
    정말 국민을 위하는 나라가 되었으면 하네요!
  • 레벨 병장 닐스기러기모험 25.11.11 13:54 답글 신고
    내말이.. 경찰 수사 개..ㅍ
  • 레벨 중위 3 재규어킴 25.11.10 17:11 답글 신고
    경찰에서 새던 바가지가 이제 법꾸라지가되어 질질새겠네
  • 레벨 중장 발꼬락화팅 25.11.10 17:12 답글 신고
    근데 감사원 감사는 어느 곳에서 받는 겁니꽈?
  • 레벨 중장 삼도수군통제사 25.11.10 17:12 답글 신고
    미쳤구나...
    간이 배밖으로 나왔어...
  • 레벨 준장 Restrict 25.11.10 17:26 답글 신고
    원래 순사 놈들 하는 짓이 저럼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5.11.10 18:15 답글 신고
    우리는 모두가 나쁘지 않다는것을 분명히 알고 있어요 근데 썩은곳을 도려내지 않으면 다 썩어 버릴지도 모르겠네요
  • 레벨 중사 1 갱스터즈 25.11.10 19:36 답글 신고
    업장에서
    손놈이
    진상 부려서 112싱고
    근처 지구대 있으니
    금방 올줄알고 기다렸으나..

    30분이 되도록
    안옴

    찝찝하게 손놈이랑 대치중인데
    신고한지 40분 되서
    도착함

    이빨에 고춧가루 껴있는거 보니
    큰사건 아니니
    밥처먹고 오느라
    늦장출동

    그사이 난동이라도 부렸으면
    어땠을까..
    사건이 중헌지 안중헌지
    지들이 판단 하는듯
    시브럴 짭새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5.11.10 20:38 답글 신고
    견찰이 또 견찰했네? 에라이~~~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5.11.10 20:42 답글 신고
    그러니 평생 짭새소리 듣는겨
  • 레벨 병장 산리리 25.11.10 21:54 답글 신고
    개인정보 경찰들 문제다.
  • 레벨 대장 동대장 25.11.10 22:46 답글 신고
    하여튼. 민중의 곰팽이들~~~
  • 레벨 하사 1 갤2바겐 25.11.11 00:18 답글 신고
    열람 하면 기록이 안남나? 아무나 볼수있나? 심각하네
  • 레벨 중령 2 ICHKIE 25.11.11 08:24 답글 신고
    으이구...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5.11.11 09:36 답글 신고
    처벌이 약해서 그래. 13만명이나 되니 별의별 잡놈이 다 있을 듯
  • 레벨 준장 뽕빼드림 25.11.11 10:31 답글 신고
    법을 집행하거나 그와 관련있는 자들은 범죄를 저질렀을시 두배 세배의 형량으로 가중처벌하는 법률이 필요함

    법을 집행하고 준수하라고 앉혀놓은 개검판새나 짭새들이 더 개지랄이니;;;
  • 레벨 소령 1 왕이돼고싶다 25.11.11 10:36 답글 신고
    정보만 본겨?
  • 레벨 대장 부케가르니 25.11.11 10:47 답글 신고
    저러니 짭새라고하지 쓰레기들
  • 레벨 대위 2 Carbon블랙 25.11.11 11:39 답글 신고
    ㅉㅉㅉ
  • 레벨 소령 3 맥스킹 25.11.11 12:35 답글 신고
    법은 공부할수록 악독해지는듯
  • 레벨 소령 1 낙마 25.11.11 12:36 답글 신고
    저런건 진짜 엄하게 처벌해야함..
  • 레벨 소령 2 park0 25.11.11 13:03 답글 신고
    무능한 경찰관이 제법 보이던데 저도 한편으로 걱정입니다.
    무식한 신념을 가진 경찰관들 제법 있습니다.

    특히 교통사고 관련 일처리보면 ..
  • 레벨 병장 AaronKing 25.11.11 20:17 답글 신고
    놀랍지도 않음ㅋㅋ지구대 소속 경사가 업무시간중 크로스핏 다니던 경찰도 있었는데ㅎㅎ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