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39133
https://n.news.naver.com/article/005/0001813452?ntype=RANKING
경찰이 개인정보를 참.. 대단합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경찰도 만만하지 않기에..
걱정이다.
이것들이 또 얼마나 권력을 부릴지..
검사는 공부나 잘했다고 치자...
경찰은 그것도 아닌 애들이...
또 조직은 엄청크고..인력은 많으니..
심히
걱정되는 부분이다.
마치 지들이 신흥 권력층인거 마냥...
손놈이
진상 부려서 112싱고
근처 지구대 있으니
금방 올줄알고 기다렸으나..
30분이 되도록
안옴
찝찝하게 손놈이랑 대치중인데
신고한지 40분 되서
도착함
이빨에 고춧가루 껴있는거 보니
큰사건 아니니
밥처먹고 오느라
늦장출동
그사이 난동이라도 부렸으면
어땠을까..
사건이 중헌지 안중헌지
지들이 판단 하는듯
시브럴 짭새
여경이 했을건데 이미지엔 개같이 남경 박제 ㅋㅋ
경찰도 만만하지 않기에..
걱정이다.
이것들이 또 얼마나 권력을 부릴지..
검사는 공부나 잘했다고 치자...
경찰은 그것도 아닌 애들이...
또 조직은 엄청크고..인력은 많으니..
심히
걱정되는 부분이다.
마치 지들이 신흥 권력층인거 마냥...
반면에 경찰은 참 다양한 경로로 들어오기 때문에 그러한 큰 틀을 균형감있게 키워주고 내부에서 서로 서로 견제하게 만들어줘야 할듯.
우리나라
썩은 부분은 도려내고 물갈이 할 조직은 물갈이 하고
조폭이랑 다른게 정의구현정신인데 없으면 조폭보다 더함
경찰은 어떻게 보면 우리랑 가장 직접적으로
연관되 있어서 부정부패 장난 아닐꺼 같습니다!
정말 국민을 위하는 나라가 되었으면 하네요!
간이 배밖으로 나왔어...
손놈이
진상 부려서 112싱고
근처 지구대 있으니
금방 올줄알고 기다렸으나..
30분이 되도록
안옴
찝찝하게 손놈이랑 대치중인데
신고한지 40분 되서
도착함
이빨에 고춧가루 껴있는거 보니
큰사건 아니니
밥처먹고 오느라
늦장출동
그사이 난동이라도 부렸으면
어땠을까..
사건이 중헌지 안중헌지
지들이 판단 하는듯
시브럴 짭새
법을 집행하고 준수하라고 앉혀놓은 개검판새나 짭새들이 더 개지랄이니;;;
무식한 신념을 가진 경찰관들 제법 있습니다.
특히 교통사고 관련 일처리보면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