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타이거 글이 달라졌다구요? 달라진게있으면 제 손목아지겁니다. 깜빵왜갔냐구요? 죄명읏 특수협박 제 돈 안갚고 잠수타서 돈갚으라고 했습니다.또 뭐 알려드릴까요? 제 게시글보면 은사님찾습니다거기가 대전소년원인데 거기도 왜갔는지 알려드려요? 무슨 글이 매번 바꼈다고ㅋ 블라인드 처리되서 두번째인데 왜 그러실까?
주제에 벗어난 일들을 구구절절 쓰니 내용파악도 어렵고 뭔소린줄도 모르겠다.
사장이 탈세하고 나는 공범이었는데 나중에 팽당해서 일도 안준다 뭐 이런 스토리 같은데
고정거래처 세금계산서 장난질 요구하면 거절할 방법 없이 끌려다니게 되니 안타깝지만
(불법인데 왜하냐 이딴소리 하지마셈,
준법으로 살려면 저런요구 거절하고 일안하는건데 먹고살려면 그게 쉽지않음)
거기에 천억부자가 어쩌고 - 본건하고 무슨상관?
돈쌓아논 금고사진 올려놓고 - 뭐 어쩌라고?
중국기사채용했으니 기술유출될까 걱정도하고 - 화물차기사가 반도체 기술 뺴돌릴 수는 있고?
금괴사는것 사진찍어 보내면서 자랑할 사이면 남들보다야 각별했던 사이일듯하고
탈세신고까지 했으니 공범으로 처벌을 받든지 탈세액의 일부를 포상으로 받든지 할것이지만
세무조사는 정확한 증거가 제출되면서 탈세신고가 되어야 세무조사가 이루어지는것인지라 어찌될지 모르겠고
그나저나 저 세금계산서 발행한거 부가세는 받았겠지만
종소세신고때 소득세 때려맞을텐데 어쩌시려나....
저도 답답해서 댓글한번 달아봅니다..
10월부터 못받은돈 대락 5000만원
한화건설 아파트현장 습식공사업체 자재납품 열심히했는데
예*건설 이라는 아버지회사랑 비슷한
예*이엔씨란 이름으로 본인회사 만들어서 물건받던 대표 아들놈은 연락두절
같은직종 비슷한 이름업체 대표 아버지랑 직원인 친누나는 다른회사니까 나는모른다..
아버지 얼굴보고 물건준건데;;
잠수탄 아들이란놈은 수십억 강남아파트 자가소유에 포르쉐 카이엔 타고 다니고 와이프는
안과의사선생..
해당 법인은 곧 파산 신청한다는 소문만 들리네요
받을 길도 없고 답답합니다..
이분운 본인 잘못한거 있우면 달게 받을 준비 되셨고 어찌됬건 자의가 아닌
갑질에의한 탈새등에 가담되었으나 내부 신고자로서의 지위네요…. 법이 이분을 보호 하기도 하고 이분의 일부혐의에 대해 서눈 법의
태두리에서 처리 알아서 할일 입니다.. 님들이 이분삶을 올마나 아시길래..?? 논지흐리는 말은 하지 맙시다.
저쪽에서도 여론전 많이 하겠네요.
정상적인 사업하면 저렇게 현금 못쌓아둡니다.
쌓을 수가 없어요. 온라인 계좌로만 찍히지.
은행가서 저렇게 현금뽑기 힘듭니다. 요즘.
처음 글쓰신 것에 적혀있던
본인 감빵갔다온 이유도 좀 적어주세요
10분전에 가입하신 hoho123님?
1년동안 감빵갔다온 이유를 알고싶다고
썻는데요
감빵가기전에도 후에도 그회사 화물기사로
일하고 계신듯요?
두번째?ㅎ..
징역갔다 다음에 간걸 안적었다ㅈ이말인거같은데 그게 달라졌다? 처음 갔다라고 적었는데ㅋ
뭔전화요 특수협박..
귀찮아요 님같은사람 엮이기도 싫고요
수고요~
그럼 보통 2-3줄로 끝날줄 알았는데..
이건 수필가인지 소설가인지..
쓰레기들은 판사 검사 의사들이고요
저쪽에서도 여론전 많이 하겠네요.
정상적인 사업하면 저렇게 현금 못쌓아둡니다.
쌓을 수가 없어요. 온라인 계좌로만 찍히지.
은행가서 저렇게 현금뽑기 힘듭니다. 요즘.
저런사람 금고에 돈이랑 금 채워주고
있었네요 정말 보면볼수록 억울하고
분합니다 공론화 될수있게 다들 추천합시다
화물차하는사람들이 돈이없지
아무튼 빨대꼽는인간들 많타
꼭 공론화 되길 추천
일단 많이들 보시라고 추천. 드립니다.
저런 중계업체와 화물연대는 사라져야 합니다.
결국 저런 중계업체나 화물연대 간부가 돈이고,일이고 다쓸어가서 없는사람들 등골 빨아먹습니다.
수 틀어지니(돈 못버니) 공익제보니 하면서 보배 화력 얻으러 왔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 틀어지니(돈 못버니) 공익제보니 하면서 보배 화력 얻으러 왔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리도 없고 진짜 글쓴이분 악질중에 상악질이네요 ㅋㅋㅋㅋㅋㅋ
뿌리좀 뽑아라
저런놈들땜시 애꿎은 서민들만
죽어나는거 아니냐
삼성 절대 외국인 출입금지인데 이렇게 허술했어? 와 미쳤네 진짜
사장이 탈세하고 나는 공범이었는데 나중에 팽당해서 일도 안준다 뭐 이런 스토리 같은데
고정거래처 세금계산서 장난질 요구하면 거절할 방법 없이 끌려다니게 되니 안타깝지만
(불법인데 왜하냐 이딴소리 하지마셈,
준법으로 살려면 저런요구 거절하고 일안하는건데 먹고살려면 그게 쉽지않음)
거기에 천억부자가 어쩌고 - 본건하고 무슨상관?
돈쌓아논 금고사진 올려놓고 - 뭐 어쩌라고?
중국기사채용했으니 기술유출될까 걱정도하고 - 화물차기사가 반도체 기술 뺴돌릴 수는 있고?
금괴사는것 사진찍어 보내면서 자랑할 사이면 남들보다야 각별했던 사이일듯하고
탈세신고까지 했으니 공범으로 처벌을 받든지 탈세액의 일부를 포상으로 받든지 할것이지만
세무조사는 정확한 증거가 제출되면서 탈세신고가 되어야 세무조사가 이루어지는것인지라 어찌될지 모르겠고
그나저나 저 세금계산서 발행한거 부가세는 받았겠지만
종소세신고때 소득세 때려맞을텐데 어쩌시려나....
돈 안줘서 다같이 죽자고 터뜨리신것 같은데...
벌 받을껍니다
꼭 생각하신대로 일이 풀리길 기원합니다!
10월부터 못받은돈 대락 5000만원
한화건설 아파트현장 습식공사업체 자재납품 열심히했는데
예*건설 이라는 아버지회사랑 비슷한
예*이엔씨란 이름으로 본인회사 만들어서 물건받던 대표 아들놈은 연락두절
같은직종 비슷한 이름업체 대표 아버지랑 직원인 친누나는 다른회사니까 나는모른다..
아버지 얼굴보고 물건준건데;;
잠수탄 아들이란놈은 수십억 강남아파트 자가소유에 포르쉐 카이엔 타고 다니고 와이프는
안과의사선생..
해당 법인은 곧 파산 신청한다는 소문만 들리네요
받을 길도 없고 답답합니다..
건설업체 오래된 관행 물건 먼저주고 나중에 결제받는 이상한 시스템
와이프 안과병원가서 현수막이라도 걸어야하나 싶네요
갑질에의한 탈새등에 가담되었으나 내부 신고자로서의 지위네요…. 법이 이분을 보호 하기도 하고 이분의 일부혐의에 대해 서눈 법의
태두리에서 처리 알아서 할일 입니다.. 님들이 이분삶을 올마나 아시길래..?? 논지흐리는 말은 하지 맙시다.
뉴스타파도 제보하면 시리즈로 취재드갈듯요
그만큼 챙겨주는게 인지상정...
반대 입장도 봐야겠지먀
흔다기도만 일들이기도 하죠
부디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ㅜㅜ
영혼까지 털리고 폐업할듯
시작하셨으니 끝까지 악다구니로 대응하세요
남의 일 같지 않습니다.
긴 시간이 되겠지요.
힘 내세요.
미약하지만 댓글로라도 힘을 보태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