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병 아이라우우 25.12.21 01:07 답글 신고
    화물차 운전자들 저렇게 이용 많이 당하는데 참 물류회사 갑질 이건진짜 공론화 시킵시다
    답글 4
  • 레벨 상병 아이라우우 25.12.21 01:32 답글 신고
    화물차 기사들 좁아터진 차에서 김밥 한줄에쪽잠자면서 버는돈 빈대처럼 죄책감없이 피쪽쪽 빨아 먹는 저런 인간은 꼭 벌 받아야 합니다
    답글 1
  • 레벨 중위 1 귤쟁이아빠 25.12.21 01:20 답글 신고
    꼭 이기시길요.
    저쪽에서도 여론전 많이 하겠네요.
    정상적인 사업하면 저렇게 현금 못쌓아둡니다.
    쌓을 수가 없어요. 온라인 계좌로만 찍히지.
    은행가서 저렇게 현금뽑기 힘듭니다. 요즘.
    답글 0
  • 레벨 준장 앵그리타이거 25.12.20 23:51 답글 신고
    매번글쓸때마다 조금씩 내용이 다르네요
    처음 글쓰신 것에 적혀있던
    본인 감빵갔다온 이유도 좀 적어주세요
  • 레벨 훈련병 hoho123 25.12.21 00:22 답글 신고
    왜요 저는 글에 진정성이 느껴지는데
  • 레벨 대위 1 울아빠놀부 25.12.21 00:54 신고
    @hoho123 그때 저 중국인을 직원으로 채용했네요ㅜ
  • 레벨 준장 앵그리타이거 25.12.21 00:25 답글 신고
    제가 글에 거짓이 있다 했나요?
    10분전에 가입하신 hoho123님?
    1년동안 감빵갔다온 이유를 알고싶다고
    썻는데요
    감빵가기전에도 후에도 그회사 화물기사로
    일하고 계신듯요?
  • 레벨 대위 1 울아빠놀부 25.12.21 08:30 신고
    @앵그리타이거 이새끼 이거 도라이새끼네 야 내가 상간남이냐? 이대표가 상간남이지 야 너 자게에서 시비터나본데 고맙다 너때문에 베스트갔어
  • 레벨 대위 1 울아빠놀부 25.12.21 00:49 답글 신고
    @앵그리타이거 글이 달라졌다구요? 달라진게있으면 제 손목아지겁니다. 깜빵왜갔냐구요? 죄명읏 특수협박 제 돈 안갚고 잠수타서 돈갚으라고 했습니다.또 뭐 알려드릴까요? 제 게시글보면 은사님찾습니다거기가 대전소년원인데 거기도 왜갔는지 알려드려요? 무슨 글이 매번 바꼈다고ㅋ 블라인드 처리되서 두번째인데 왜 그러실까?
  • 레벨 준장 앵그리타이거 25.12.21 00:54 답글 신고
    저는 느낌쎄한글있으면 스샷찍는게 습관입니다
    두번째?ㅎ..
  • 레벨 대위 1 울아빠놀부 25.12.21 00:54 신고
    @앵그리타이거 오 그러니 올려보시죠
    징역갔다 다음에 간걸 안적었다ㅈ이말인거같은데 그게 달라졌다? 처음 갔다라고 적었는데ㅋ
  • 레벨 대위 1 울아빠놀부 25.12.21 00:56 신고
    @앵그리타이거 뮈 그렇게 여기서 떠듭니까 보니 글을 요지도 이해못한채 깜빵간게 궁금한가본데 서로 누가 더 깨끗한지 볼까요? 그리고 글이 달라진게 더 있는데ㅋ f2에서 h2비자 이건 왜 언급안함? ㅋㅋㅋ 거 깜빵얘기궁금하면 전화해요 갈차드릴께 전화도 못하면서 에효
  • 레벨 준장 앵그리타이거 25.12.21 01:02 답글 신고
    상간남이니 탈세공범이니 중국인기사를 태운건 본인이니 감빵갔다온거 다 지웠네요
    뭔전화요 특수협박..
    귀찮아요 님같은사람 엮이기도 싫고요
  • 레벨 대위 1 울아빠놀부 25.12.21 01:04 신고
    @앵그리타이거 상간남맞고 탈세 가담했다썼고 저 글도 줄인다고 줄인겁니다ㅋ 아니 줄인건지 다른건지의 차이를 모르나본데 혹시h-2비자?중국인 태웠다고 저기 간접채용 썼구요 한글모르면 시비털지마셔요
  • 레벨 훈련병 보배차림 25.12.21 04:16 신고
    @앵그리타이거 헐 상간남 ㄷㄷㄷ
    수고요~
  • 레벨 대위 3 제주애플망고 25.12.20 23:58 답글 신고
    첫머리에 글 잘 못 씁니다.로 읽었는데..
    그럼 보통 2-3줄로 끝날줄 알았는데..
    이건 수필가인지 소설가인지..
  • 레벨 대위 1 울아빠놀부 25.12.21 00:50 답글 신고
    글자체는 몇글자안되는데 사진이 있어서 그런것같습니다. 최대한 줄인건데..
  • 레벨 상병 아이라우우 25.12.21 01:07 답글 신고
    화물차 운전자들 저렇게 이용 많이 당하는데 참 물류회사 갑질 이건진짜 공론화 시킵시다
  • 레벨 대위 3 전라드림 25.12.21 18:59 답글 신고
    우리 보배영웅들은 화물기사 택시기사 버스기사 딸배기사님들입니다
    쓰레기들은 판사 검사 의사들이고요
  • 레벨 상사 2 슈마허님 25.12.21 22:58 답글 신고
    서정물류인듯요.참고합시다.
  • 레벨 대위 1 울아빠놀부 25.12.22 20:51 답글 신고
    @슈마허님 거북이가 부릅니다 빙고
  • 레벨 중위 1 귤쟁이아빠 25.12.21 01:20 답글 신고
    꼭 이기시길요.
    저쪽에서도 여론전 많이 하겠네요.
    정상적인 사업하면 저렇게 현금 못쌓아둡니다.
    쌓을 수가 없어요. 온라인 계좌로만 찍히지.
    은행가서 저렇게 현금뽑기 힘듭니다. 요즘.
  • 레벨 상병 아이라우우 25.12.21 01:32 답글 신고
    화물차 기사들 좁아터진 차에서 김밥 한줄에쪽잠자면서 버는돈 빈대처럼 죄책감없이 피쪽쪽 빨아 먹는 저런 인간은 꼭 벌 받아야 합니다
  • 레벨 상병 아이라우우 25.12.21 02:01 답글 신고
    하….보면볼수록 열받네 우리가 개고생해서
    저런사람 금고에 돈이랑 금 채워주고
    있었네요 정말 보면볼수록 억울하고
    분합니다 공론화 될수있게 다들 추천합시다
  • 레벨 상사 1 긁힘당혐오 25.12.21 02:53 답글 신고
    저렇게 많이 남겨먹으니
    화물차하는사람들이 돈이없지
    아무튼 빨대꼽는인간들 많타
    꼭 공론화 되길 추천
  • 레벨 원사 1 오늘만무사히 25.12.21 03:10 답글 신고
    안타까운 사연이네요.
    일단 많이들 보시라고 추천. 드립니다.
    저런 중계업체와 화물연대는 사라져야 합니다.
    결국 저런 중계업체나 화물연대 간부가 돈이고,일이고 다쓸어가서 없는사람들 등골 빨아먹습니다.
  • 레벨 원수 전생에나라를구한사람 25.12.21 03:16 답글 신고
    와 앞으로 기흥 수원 화성 고덕 아산 온양 츨입시 출입 절차 더 빡셔지겠넹...
  • 레벨 대령 2 car15 25.12.21 05:00 답글 신고
    일 있을땐 (돈 벌땐) 탈세도 돕고 짱깨도 투입하고 하다가
    수 틀어지니(돈 못버니) 공익제보니 하면서 보배 화력 얻으러 왔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1 김하사68 25.12.21 07:15 답글 신고
    그렇게 하는게 일잠적이죠. 첨부터 범죄를 신고하는게 쉬운게 아니죠. 탓 할게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고하고 신고를 하는게 우리 사회에서 불법을 없앨수 있는 것이니까요.
  • 레벨 대령 2 car15 25.12.21 08:39 신고
    @김하사68 일감만 줬으면 지금도 범죄 돕고 있었지요 고발할 생각 전혀 없이
  • 레벨 대위 1 울아빠놀부 25.12.21 09:14 신고
    @김하사68 그러게요 그랬겠네요 근데 중국인은 알고 바로 짤랐어요
  • 레벨 대위 1 울아빠놀부 25.12.21 08:33 답글 신고
    제가 복역중이라 회사에서 넣어준건데 알고보니 짱깨인것이죠
  • 레벨 소령 2 천년학 25.12.21 06:13 답글 신고
    오! 이건 최소 국무총리실이나 대통령실로 즉보해도 될 사항이네요. 국세청장 똥줄타겠네. ㅎㅎ
  • 레벨 중령 2 작은아기천사 25.12.21 07:07 답글 신고
    글 내용은 본인이 범죄 돕다가 일 안주니 터트린다 이거네요
  • 레벨 대위 1 울아빠놀부 25.12.21 08:29 답글 신고
    이건 일안주니가 아니라 생계권을 가지고 갑이 저에게 강요한것으로 어쩔수없이 한겁니다
  • 레벨 하사 3 헷갈리는운전 25.12.21 10:45 답글 신고
    일 있을땐 (돈 벌땐) 탈세도 돕고 짱깨도 투입하고 하다가
    수 틀어지니(돈 못버니) 공익제보니 하면서 보배 화력 얻으러 왔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리도 없고 진짜 글쓴이분 악질중에 상악질이네요 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2 달동아재 25.12.21 14:28 답글 신고
    그니까요 ㅋㅋ 뒤에서 할건 다해놓고는
  • 레벨 원사 3 Eangogo 25.12.21 12:36 답글 신고
    3천원씩 모아서 밥먹는단 글에는 그리 추천 박아대다가 이런 글에는 추천 아끼는 봅할배들 인성 보소 ㄷ ㄷ. 글쓴이가 어찌됐든 이런 일은 널리 알려져야 하거늘 참 보배 수준이 많이 하향됐다. 난 추천 박았슴다.
  • 레벨 상사 3 눈오는날150 25.12.21 12:49 답글 신고
    국세청에서 꼭좀조사해서
    뿌리좀 뽑아라
    저런놈들땜시 애꿎은 서민들만
    죽어나는거 아니냐
  • 레벨 중위 2 골려드림 25.12.21 13:28 답글 신고
    중국인 출입 어떻게 이런일이 벌어졌지?
    삼성 절대 외국인 출입금지인데 이렇게 허술했어? 와 미쳤네 진짜
  • 레벨 중사 2 breadho 25.12.21 14:01 답글 신고
    이런건 무조건 추천
  • 레벨 소령 2 천년학 25.12.21 14:04 답글 신고
    갑을 관계를 이해 못하고, 사회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르면 글쓴이가 동조나 동참한 동업자로 보일뿐이지. 에라이 모자란것들.
  • 레벨 중위 1 아주까리기름 25.12.21 14:22 답글 신고
    주제에 벗어난 일들을 구구절절 쓰니 내용파악도 어렵고 뭔소린줄도 모르겠다.
    사장이 탈세하고 나는 공범이었는데 나중에 팽당해서 일도 안준다 뭐 이런 스토리 같은데
    고정거래처 세금계산서 장난질 요구하면 거절할 방법 없이 끌려다니게 되니 안타깝지만
    (불법인데 왜하냐 이딴소리 하지마셈,
    준법으로 살려면 저런요구 거절하고 일안하는건데 먹고살려면 그게 쉽지않음)

    거기에 천억부자가 어쩌고 - 본건하고 무슨상관?
    돈쌓아논 금고사진 올려놓고 - 뭐 어쩌라고?
    중국기사채용했으니 기술유출될까 걱정도하고 - 화물차기사가 반도체 기술 뺴돌릴 수는 있고?

    금괴사는것 사진찍어 보내면서 자랑할 사이면 남들보다야 각별했던 사이일듯하고
    탈세신고까지 했으니 공범으로 처벌을 받든지 탈세액의 일부를 포상으로 받든지 할것이지만
    세무조사는 정확한 증거가 제출되면서 탈세신고가 되어야 세무조사가 이루어지는것인지라 어찌될지 모르겠고

    그나저나 저 세금계산서 발행한거 부가세는 받았겠지만
    종소세신고때 소득세 때려맞을텐데 어쩌시려나....
  • 레벨 소위 1 VVVIP45 25.12.21 15:36 답글 신고
    억울한 부분도 있지만, 불법을 도와서 공범이긴합니다.

    돈 안줘서 다같이 죽자고 터뜨리신것 같은데...
  • 레벨 하사 3 진사랑임 25.12.21 15:54 답글 신고
    탈세포상금... 나오면 얼마일까...
  • 레벨 상병 돼지금고 25.12.21 16:32 답글 신고
    가방에 든 현금 얼마정도 일까요?
  • 레벨 대령 3 지베서함하자 25.12.21 16:36 답글 신고
    부모에게 용돈 받아 쓸때 공부들 열심히 해라..
  • 레벨 소령 1 최굿잡 25.12.21 16:38 답글 신고
    글 엄청 잘쓰시네요
    벌 받을껍니다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5.12.21 17:02 답글 신고
    추천 드렸습니다!
    꼭 생각하신대로 일이 풀리길 기원합니다!
  • 레벨 병장 똑돌이 25.12.21 17:15 답글 신고
    5만원다발 얼마인지 세어본분..좋아요 눌러주세요
  • 레벨 하사 1 쭈루르릉 25.12.21 18:07 답글 신고
    저도 답답해서 댓글한번 달아봅니다..
    10월부터 못받은돈 대락 5000만원
    한화건설 아파트현장 습식공사업체 자재납품 열심히했는데
    예*건설 이라는 아버지회사랑 비슷한
    예*이엔씨란 이름으로 본인회사 만들어서 물건받던 대표 아들놈은 연락두절
    같은직종 비슷한 이름업체 대표 아버지랑 직원인 친누나는 다른회사니까 나는모른다..
    아버지 얼굴보고 물건준건데;;

    잠수탄 아들이란놈은 수십억 강남아파트 자가소유에 포르쉐 카이엔 타고 다니고 와이프는
    안과의사선생..
    해당 법인은 곧 파산 신청한다는 소문만 들리네요
    받을 길도 없고 답답합니다..

    건설업체 오래된 관행 물건 먼저주고 나중에 결제받는 이상한 시스템

    와이프 안과병원가서 현수막이라도 걸어야하나 싶네요
  • 레벨 중위 2 제행무상제법무아 25.12.24 16:37 답글 신고
    *창?
  • 레벨 소장 배룩이 25.12.21 19:23 답글 신고
    저런 양아치새기들이 대부분인데 왜 변화가없냐 진심 손봐주길 기다려봄
  • 레벨 소령 3 마대자루형 25.12.21 19:44 답글 신고
    화물업계 진짜 썩어도 너무 썩었는데 지금까지 제데로 손댄적이 한번도 없어요.기사들의 피해가 날로 커지고 정말 오래되었는데 왜 손을 못대나요?이참에 대통령이 직접 손봐줬으면 좋겠습니다.아 그리고 농수산물 저쪽도 싸그리 밀어줬으면 좋겠네요
  • 레벨 병장 y0084 25.12.21 19:47 답글 신고
    이분운 본인 잘못한거 있우면 달게 받을 준비 되셨고 어찌됬건 자의가 아닌
    갑질에의한 탈새등에 가담되었으나 내부 신고자로서의 지위네요…. 법이 이분을 보호 하기도 하고 이분의 일부혐의에 대해 서눈 법의
    태두리에서 처리 알아서 할일 입니다.. 님들이 이분삶을 올마나 아시길래..?? 논지흐리는 말은 하지 맙시다.
  • 레벨 대령 3 안효공23 25.12.21 19:47 답글 신고
    화물차 사기도 사기지만 중요한건 삼성에 짱깨조선족들이 화물차 기사로 삼성현장에 아무런 제재없이 들어가는게 더 문제같은데요? 월요일쯤 삼성 보안팀 발칵 뒤집히겠네요!
  • 레벨 소위 3 바나랑 25.12.21 19:56 답글 신고
    와 돈봐라
  • 레벨 소장 토왜척살단 25.12.21 20:08 답글 신고
    와 쓰레기들이 나라에 이리많으니...큰일이녜요 안썩은곳이 없네 방송타세요.
    뉴스타파도 제보하면 시리즈로 취재드갈듯요
  • 레벨 상사 1 다고공 25.12.21 20:32 답글 신고
    보배보단 영운모에 글 올리시죠
  • 레벨 병장 하울의음쥑이는 25.12.21 21:34 답글 신고
    어두운일 해줬음
    그만큼 챙겨주는게 인지상정...
    반대 입장도 봐야겠지먀
    흔다기도만 일들이기도 하죠
    부디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ㅜㅜ
  • 레벨 대령 3 대장암사망점벌레금마 25.12.21 22:28 답글 신고
    이미 탈세로 거셨으면 저대표 끝이네요
    영혼까지 털리고 폐업할듯
  • 레벨 일병 머리좀감우셩 25.12.21 22:28 답글 신고
    다른건 모르겠고 짱깨는 채용하지마라
  • 레벨 대장 상식과원칙 25.12.21 22:34 답글 신고
    물류 유통은 뭐ㅡ 개사기집단
  • 레벨 소령 1 비례부동 25.12.21 22:44 답글 신고
    단단히 마음 다잡으시고
    시작하셨으니 끝까지 악다구니로 대응하세요
  • 레벨 원사 3 고냥이쏭이 25.12.21 22:50 답글 신고
    국세청쪽에서 정권 바뀐 뒤에 경쟁적으로 일하려하니 좋은 결과 있을겁니다.저런거 신고하면 보상제도 있던거 같은데?
  • 레벨 소위 1 아임그루 25.12.21 22:58 답글 신고
    잼프형 보배하는디 이 글보고 있으면 확실히 조사해주세유
  • 레벨 상사 2 슈마허님 25.12.21 22:58 답글 신고
    서정물류?
  • 레벨 상사 2 슈마허님 25.12.21 22:58 답글 신고
    이미지가 서정물류 맞네
  • 레벨 상병 아이라우우 25.12.22 16:11 답글 신고
    서정물류 맞네요 서정물류그렇게 안봤는데 저 현금이며 탈세며 기사들 이용해먹는것까지 진짜 어마어마하게 불법을 저지르면서도 삼성에 들어가는거보니 너무 하네 진짜 횡포와 불법적인 일 파헤치는데 저도 동참합니다 다들 당하고만 있지말고 동참합시다
  • 레벨 훈련병 없을무우 25.12.23 05:55 답글 신고
    동일 직종에 있습니다.
    남의 일 같지 않습니다.
    긴 시간이 되겠지요.
    힘 내세요.
    미약하지만 댓글로라도 힘을 보태봅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