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이건 밤이건 차 쓸때마다 후까시 겁나주는데 왜 골목에서 그 지랄임?
뭐 본인 마세라티 타는거 동네방네 자랑할려고 하시는건가요?? 오늘 새벽6시에도 후까시 한번 쳐 주면서 들어오는데 덕분에 잠깻습니다
그리고 압류된 오피스텔앞에다가 주차후 여친이랑 같이 오토바이타고 본인 거주하는곳에 가는거같던데 차 주차도 그따가하지 왜 여기다가함??
자꾸 시끄럽게다니면 차 못쓰게 내가막아버립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엄마한테 들키면 혼나요 ㅜㅜ
그.. 그 차 엄마차냐구
요즘 평택삼성 노가대 다니면서
주위 여자들한테는 삼성직원이다고 자랑질 하고 다닌다면서요? ㅠㅠ
저런 애중간한차보다 국산차 무난한 차량 타시는분들이 훨씬 더 잘살아요
소리는 젤 큰데 엄청느림
소리만큼.....ㅋ
요기네용
이름도 명신?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