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53561
.
조카한테 클쑤마스 선물로 신발사줄까?하고 사진 보냈더니
답장이...삼촌 여자 신발도 신어? 이딴 소리를;;;;;;;
어제 남포동 DEF마트에서 커플들 뚫고 사온건데ㅠ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울 아들이 골랐거덩요
긍데 여자꺼 밖에 없다고
으하하하하@.@
으차피 누가 본다꼬
으르싱 뾰족 구두 신어두 암두 신경 안써유
여자애 신발 같고 요즘 남자 조카 사주면 조카랑 사이 벌어질것 같곰요...
조카 몇 살인데!!
디자인 색상 .. 모두 다
근데 정말 편하다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