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53566
즐감하시고 즐거운일요일 보내십시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다음번엔 찌찌누나 핫토이로 실력을 보여주새우@_@키키킼
건프라, 레고 등등. 초창기엔 단차 차이가 좀 나더니, 지금은 거의 완벽한듯요.
다반도 점점 좋아지더니
최근에는 별차이를 못느끼겠습니다
장식할거 아니면 다반도 좋은듯하네요^^;
결과물의 퀄리티를 보면, 이건 조립한 사람의 솜씨가 남다르다고 볼 수 밖에 없겠습니다.
퀼이 장난아니게 올라옴.. 가격도 저렴하고
레고 짝퉁 레핀 등등 사봤는데 아구 좀 안맞고 그래서 역시나 했었는데....
프라는 좀 다른가보네요..
블레이드킹 무황 염황 다 만들었고 이제 이 시리즈는 이거 하나 남았네요
슈퍼노바 제품은 그냥 믿고 삽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