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1 재야김선생 25.12.21 14:39 답글 신고
    간지나네요. 관상용으로 좋은 것 같네요. 좋은 취미 활동 ㅎ
  • 레벨 대령 2 어쩌다보니 25.12.21 14:40 답글 신고
    멋지네유
  • 레벨 원수 s강상민s 25.12.21 14:49 답글 신고
    건담보단 파이브 스타 스토리 삘이
  • 레벨 원수 LANIGIRO 25.12.21 15:01 답글 신고
    오 멋있군우@_@!
    다음번엔 찌찌누나 핫토이로 실력을 보여주새우@_@키키킼
  • 레벨 원수 지리산보름달곰 25.12.21 15:06 답글 신고
    중국이 프라가 나쁘지 않은듯
  • 레벨 중사 2 그나니 25.12.21 15:16 답글 신고
    중국제 가성비가 갑이죠..
    건프라, 레고 등등. 초창기엔 단차 차이가 좀 나더니, 지금은 거의 완벽한듯요.
  • 레벨 중사 1 기적의사나이 25.12.21 15:22 답글 신고
    반다이가 좀더 좋아 보이긴 하지만
    다반도 점점 좋아지더니
    최근에는 별차이를 못느끼겠습니다
    장식할거 아니면 다반도 좋은듯하네요^^;
  • 레벨 대령 3 수련 25.12.21 15:34 답글 신고
    금손 인정 ~~
  • 레벨 대령 1 미스터선샤인머스켓 25.12.21 17:49 답글 신고
    짱깨산 프라면, 반다이꺼랑 차이가 있었을텐데..

    결과물의 퀄리티를 보면, 이건 조립한 사람의 솜씨가 남다르다고 볼 수 밖에 없겠습니다.
  • 레벨 중령 1 파란만장v윤v 25.12.21 18:11 답글 신고
    짱개애들 취업난 심해서.. 미대전공 애들이 프라모델 작업 한다고 해서

    퀼이 장난아니게 올라옴.. 가격도 저렴하고
  • 레벨 소령 1 GG그랜저 25.12.21 19:33 답글 신고
    중국산이 이정도 퀄리티 나오나요..? ㅎㄷㄷ 이네요...

    레고 짝퉁 레핀 등등 사봤는데 아구 좀 안맞고 그래서 역시나 했었는데....

    프라는 좀 다른가보네요..
  • 레벨 원사 3 카시오페아72 25.12.21 20:54 답글 신고
    2년전에 맥라린 레고짝퉁 사서 조립했는데 가격대비 퀄리티가 너무 좋아져서 놀랬는데 지금 더 좋아졌을듯 합니다.
  • 레벨 상사 2 김정은국밥위원장 25.12.21 23:08 답글 신고
    중국에서 프라하 나 조립했다고 뭔소린가 했네
  • 레벨 중위 2 호루두꾸호 25.12.22 11:06 답글 신고
    저도 이거 구매해서 지금 세관에 있어요
    블레이드킹 무황 염황 다 만들었고 이제 이 시리즈는 이거 하나 남았네요
    슈퍼노바 제품은 그냥 믿고 삽니다
  • 레벨 중령 1 Dream극장 25.12.23 12:21 답글 신고
    가성비 대비 상당히좋죠 아직은 살짝 반다이보다 조립감은 부족하지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