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1 비례부동 25.12.21 18:12 답글 신고
    안타깝습니다
    무엇보다 마지막 기회를 놓친것이 매우 아쉽습니다

    판매처에서 수리입고를 제안했을때
    여러 불편을 감수하더라도 그에 따랐어야했습니다
    답글 1
  • 레벨 소장 사람이되자 25.12.21 16:00 답글 신고
    무슨말인지 모르겠다
    답글 1
  • 레벨 원수 아침마다소똥냄새 25.12.21 15:58 답글 신고
    몇번이나 쓰고 지우고 쓰고 지우고 해우 *.*;;;
    답글 1
  • 레벨 원수 아침마다소똥냄새 25.12.21 15:58 답글 신고
    몇번이나 쓰고 지우고 쓰고 지우고 해우 *.*;;;
  • 레벨 이등병 한우0408 25.12.21 16:08 답글 신고
    사진을 잘 못 올리고 글자가 틀려서 하다보니 죄송합니다.
  • 레벨 소장 사람이되자 25.12.21 16:00 답글 신고
    무슨말인지 모르겠다
  • 레벨 대령 3 내부세차중독 25.12.21 16:03 답글 신고
    절레절레
  • 레벨 대장 Zylent 25.12.21 16:08 답글 신고
    저시절 쉐보레차들 80프로는 냉각수+엔진오일 쉐낏쉐낏이고 아주 유명한 고질병입니다.
  • 레벨 이등병 한우0408 25.12.21 16:32 답글 신고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현대 기아 현대 기아 하는 이유가 있는가봐요.
    물론 쉐보레 차가 다 그런 건 아니겠지만요.
  • 레벨 원수 LANIGIRO 25.12.21 16:08 답글 신고
    0. 횽의 글 안에 답이 있군우~
    1. '한달 탈 수 있는 폐차를 저한테 떠넘긴 거네요.'
    2. '출고 30일 지난 시기라'
  • 레벨 이등병 한우0408 25.12.21 16:36 답글 신고
    물론 힘들겠지만 하자담보책임이란 게 있더라고요. 6개월 안에 하면 된다는데 법류상담도 해보고 동네방네 소문도 내고 제가 할 수 있는 것들은 다 해 볼려고요.
  • 레벨 준장 앵그리타이거 25.12.21 16:19 답글 신고
    잘 알아보고 사시지..
  • 레벨 이등병 한우0408 25.12.21 16:30 답글 신고
    차에 대해 잘 모르기도 하고 성능상태기록부 보고 가서 차 외관 등 나름 본다고 봤는데 저 모양이네요.
  • 레벨 중위 1 아아아아사 25.12.21 17:47 답글 신고
    300도안하는거 수리해서 탈생각해야지..
  • 레벨 소위 2 안SmartJ 25.12.21 18:02 답글 신고
    성능기록부 가라로 쓰는 곳이 꽤 많더라구요. 저도 2년전 스파크 구매해서 수리비만 150이상 썼어요. 그때 알았습니다. 중고차 인수 받으면 무조건 센터가서 올 점검 국물 교체가 답이란걸... 오히려 중고차 당근 개인이 낫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 레벨 이등병 한우0408 25.12.21 19:07 답글 신고
    맞습니다. 센터 가서 올 점검
  • 레벨 소령 1 비례부동 25.12.21 18:12 답글 신고
    안타깝습니다
    무엇보다 마지막 기회를 놓친것이 매우 아쉽습니다

    판매처에서 수리입고를 제안했을때
    여러 불편을 감수하더라도 그에 따랐어야했습니다
  • 레벨 이등병 한우0408 25.12.21 19:11 답글 신고
    제가 사실 다리가 저리고 당겨서 오래 서 있거나 걷지를 못 해서 차가 없음 이동이 힘들어요.
    차를 두고 가라는데 앞이 깜깜하더라고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한우0408 25.12.21 19:15 답글 신고
    무지해서 죄송합니다.
    보증보험에서 보증보헝기간 중이었는데 냉각수통 부서졌냐는 말 몇번을 얘기하더니 수리 못 해 준답니다.
  • 레벨 소령 2 일베보면침뱉는너구리 25.12.21 19:11 답글 신고
    형 gpt한테 읽기좋게 단나눠달라고 해요

    저렇게올리면 읽을사람도 안밁어요
  • 레벨 원사 3 3기통 25.12.21 20:27 답글 신고
    대구 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한우0408 25.12.22 00:17 답글 신고
    처음 알았어요. 오토마트가 있다는 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한우0408 25.12.22 00:19 답글 신고
    아무리 현대 기아 욕해도 우리나라에서는 아직까지는 현대 기아 현대 기아 하는 이유가 있는 거 같습니다. 물론 쉐보레차가 다 나쁜 건 아니겠지만...
  • 레벨 중령 3 특별전시 25.12.22 00:18 답글 신고
    딜러가 초능력자도 아니고 한달뒤에 이렇게 될거라 셋팅한것도 아닌데.. 그리고 입고 하고 가라할때 하시지 보증기간 지난걸 해준다는 장사꾼이 있을까요? 아이고..
  • 레벨 이등병 한우0408 25.12.22 00:23 답글 신고
    보증기간 지나기 전이었고요.
    전 의문이 가는 게 냉각수가 그 모양인 걸 딜러나 중고차성능상태기록부 작성하는 사람이 모를 수가 있나 싶어서죠. 저야 자랑은 아니지만 차에 대해 문외한이라 그렇다 치고 딜러나 기록부작성하는 사람은 차량 전문가라면 전문가잖아요.
  • 레벨 이등병 한우0408 25.12.22 15:18 답글 신고
    언제 새나 안 새나 문제가 아니고 상황상 딜러도 알고 있는 듯 했고 이건 내 착각이라 하더라도 차를 인수하면 최소한의 수리 아님 점검이라도 하는 거 아닙니까.
    성능기록부작성하는 사람이 차를 확인했다면 어떻게 냉각수가 녹물이고 녹찌꺼기가 쌓여있는 걸 확인을 않 할 수가 있냐는 거죠. 확인을 않 했던가 대충 확인하고 그냥 양호 정상 체크했다라고 하는 게 합리적인 의심 아닌가 해서입니다.
    차에 대해 많이 아시는 분이신 거 같은데 차알못인 저는 저런 부분들을 처리하고 판매를 해야 하는 거 아니냐는 말입니다. 저는 많이 모자라는 사람이지만 이해가 않 가는 부분이 많습니다.
  • 레벨 병장 바람에쿵 25.12.22 01:43 답글 신고
    헤드블럭 사이에 가스켓이 깨진거 같은데 대단한건 아니고 그냥 금속 판떼기 하나 교체하면 되는겁니다.
    부품은 2만원 전후일텐데 다만 위치가 블럭 사이다보니 커버와 상부 블럭을 내려야해서 공임이 좀….
    가스켓 바꾸고 이참에 워터펌프 주변 씰 바꾸면서 냉각수 교체하면 별 문제 없이 오래 타실겁니다.
    그 차가 장점은 좀비처럼 잘버틴다는거고 단점은 들어있는게 없다는거….
  • 레벨 이등병 한우0408 25.12.22 08:49 답글 신고
    이것만으로도 억울하고 과정이 의문스러운데 보링이니 잡다한 수리 더 가서는 엔진교체까지도 예상해야 된다는데요.
  • 레벨 병장 바람에쿵 25.12.23 02:30 신고
    @한우0408 도와주기 힘든 타입이시구먼요…
    억울한건 충분히 알겠으니 가스켓 5-70정도에 교체하고 타시던지 폐차업체로 보내던지 둘중 하나겠네요.
    이 문제는 부품대비 공임이 쎄서 성능 보증 넓게 해석한다해도 해당이 없을겁니다. 중고차 싸게 가져와 잠시 기름만 넣고 타려고 했다면 좀더 최신연식에 좀 많이 비싼차로 선택하셨어야 실패 없었을거에요.

    저라면 헤드가스켓 교체 적당한 가격에 해줄곳을 일단 찾아볼듯 합니다.
    보링이니 나발이니 신경안쓰셔도 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