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2 광속썰매 25.12.22 23:10 답글 신고
    실외에도 화장실이 있다는걸 모르는거늬?
  • 레벨 소위 2 가락동배추 25.12.22 23:41 답글 신고
    기상청날씨봐라 남부지방 아침 -7도임
  • 레벨 소령 2 꽃게탕 25.12.22 23:48 답글 신고
    현실을 살아라..집밖으로도 좀 나가고 그래
  • 레벨 상사 1 tinypixy 25.12.23 00:30 답글 신고
    회사라는데는 가봤니?
  • 레벨 하사 2 담백한 25.12.23 00:52 답글 신고
    명존쎄하고싶다.
  • 레벨 중사 3 거니사랑동훈 25.12.23 08:03 답글 신고
    미쳤나 우리 회사도 동파되서 공사중인데
  • 레벨 소장 마르딜 25.12.22 21:35 답글 신고
    말로 안되는 사람은 행동 책림지도록 책임감을 줘야함
  • 레벨 소위 1 태린 25.12.22 21:40 답글 신고
    사진이라도 한장 올려주세요
  • 레벨 중위 2 병마용병 25.12.22 21:50 답글 신고
    저거 정신병입니다..동물한테 집착있는사람들 제정신이 아님....고양이가 불쌍하면 소 돼지. 닭은 안불쌍하나요..
    고양이 한테 잡혀먹는 쥐 물고기 비둘기는 는 안불쌍해요...진정으로 동물을 사랑하면 그냥 자연그대로 나두세요.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5.12.23 06:04 답글 신고
    일종의 정신적 상처이자 결핍이죠. 고양이가 불쌍은 한데 자신이 집에 데려다 키우기는 싫고. 돈들고
    귀찮아서. 그래서 먹이를 주면서 귀여워하면서 정신적 쾌감을 느끼는 겁니다. 동물이나 식물을 키우고
    만지작 거리면서 쾌감을 느끼는 증세. 나는 사람이고 너는 대상이라고 생각.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5.12.22 22:06 답글 신고
    캣맘은 진정으로 정신병입니다!
  • 레벨 상병 서울부산서면 25.12.22 22:09 답글 신고
  • 레벨 중사 2 ㅋㅣㅋㅣㅋㅣ 25.12.22 22:10 답글 신고
    여혐아니면 고양이혐오글 꾸준히 올라오는 보배
  • 레벨 중장 세종코봉이 25.12.22 22:16 답글 신고
    여혐이나 고양이 혐오로보이나요?
    비정상으로 안보이고?
  • 레벨 중위 3 chuhighball 25.12.22 22:22 답글 신고
    여혐 (X)
    고양이 혐오 (X)
    사람들과 생태계와 고양이 모두 학대하는 캣맘이라는 인간 말종 집단에 대한 성토 (O)

    어디서 같잖게 혐오 몰이입니까? 부끄러운 줄 좀 아세요.
    지들 욕먹으면 다 혐오라지.. 지들이 말종짓 하는 것도 모르고.
  • 레벨 소령 2 꽃게탕 25.12.22 23:49 답글 신고
    보배혐오글 꾸준히 올리는 넌 뭐냐
  • 레벨 상사 1 tinypixy 25.12.23 00:30 답글 신고
    여혐? 동물혐오?
    개소리 작작하고..
    비정상적인 인간들 혐오야!!
  • 레벨 원사 3 팩트리어트AMG 25.12.22 22:22 답글 신고
    예쁜가요?
    그런다고 안대줘요

    같은 커뮤니티 이용한다고 밝히기도 쪽팔린 모자란 베댓들에 공감이나 쳐누르는 보배
  • 레벨 상병 효진 25.12.22 22:43 답글 신고
    저도 댓글보고 놀랐습니다...
    수준이 원래 이렇게 낮나요?
  • 레벨 중사 3 윤설난영 25.12.23 07:13 신고
    @효진 보배틀딱들 수준임 ㅋ 남자들 빼고는 직업군부터 성별까지 죄다 혐오질임
  • 레벨 대위 1 yim1379 25.12.22 22:47 답글 신고
    가여운 동물들 불쌍히 여기는 보배님들이 되길
  • 레벨 중위 3 chuhighball 25.12.22 23:19 답글 신고
    네. 그러니 가여운 동물들을 학살하는 캣맘들 같은 인간 말종들은 철저히 배척하고 비난하고 제도적으로 범죄화해야죠.
    무엇보다 외국처럼 캣맘 처벌법을 도입해야 합니다.
  • 레벨 대장 됐고걍탱구 25.12.22 23:42 답글 신고
    .
  • 레벨 소장 술먹은면한라산 25.12.23 06:35 답글 신고
    가여운 동물들을 왜 방치한대요????
    캣맘들은?
  • 레벨 원사 3 천안싸니 25.12.23 06:42 답글 신고
    가여운 동물은 고양이에게 재미로 죽임을 당하는 수많은 새들이죠.
  • 레벨 원사 2 대호0980 25.12.23 14:25 답글 신고
    제대로 정신박힌 사람들보면 불쌍한동물 대려가 키우거나 보호소 같은곳에 데려다 놓겠지요..사지멀쩡한 길고양이가 뭐가 불쌍한지 모르겠지만...캣맘은 불쌍해서가 아니고..정신병 이다. 라는걸 말하는 겁니다...
  • 레벨 원사 2 Shugun 25.12.22 22:58 답글 신고
    ㅈㄴ 패고 싶다
  • 레벨 하사 2 뮤지럼 25.12.22 22:58 답글 신고
    지집에 절대 안들임... 행색 추레. 이게적 공통점
  • 레벨 준장 뎅뎅피아 25.12.22 23:28 답글 신고
    손배 처리 하라고 하세요
  • 레벨 소위 2 가락동배추 25.12.22 23:39 답글 신고
    왜 자연의 순리대로 살게 놔두질 않는거야. 당장 고양이 눈앞에 사료주면 좋을것 같지? 늙어 죽도록 밥주고 똥치울거 아니면서 왜 스스로 살게 놔두질 않아서 사태를 크게만드냐 사고쳤으니 책임이나져라
  • 레벨 중장 썩열이나라 25.12.22 23:42 답글 신고
    요즘 고양이 욕하면 이상하게 페미들이 등장함;;

    페미들이 외롭고 남자가없으니 고양이 데리고 사는건가

    캣맘도 못건드리겟음 더이상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5.12.23 06:27 답글 신고
    늬네집에서 쳐 키우라고...
  • 레벨 원사 3 걍중고차나검색 25.12.23 07:26 답글 신고
    이그 고양이보다 못한년 저거 어디다 써야하나,,,,
  • 레벨 중위 3 선불망래재불공발 25.12.23 07:31 답글 신고
    고양이 돌볼 시간에 남자한테 신경 써라
    인생을 설계할 시간에 야생 고양이 신경 쓰다 니 인생이 고양이 짝 난다
  • 레벨 대령 3 손가락장인 25.12.23 08:32 답글 신고
    길고양이가 비둘기 잡아먹는거 봤는데 끔찍하더라구요 ㄷㄷ
  • 레벨 소장 GTA파주 25.12.23 09:44 답글 신고
    주작같음
  • 레벨 하사 3 로대서순 25.12.23 14:54 답글 신고
    델꼬가서 집에서 키워 이ㄴ아..
    그럼 모두다 행복하자나
  • 레벨 중사 3 머같으면짓는개 25.12.23 15:22 답글 신고
    캣맘은 개정신병으로 인정 되어 있어서..
    뽑은 회사 잘못인거 같음
  • 레벨 중위 3 카뽈 25.12.23 16:28 답글 신고
    제정신 아닌거지..
  • 레벨 중위 3 chuhighball 25.12.24 19:00 답글 신고
    http://youtu.be/t9YD6zV8Zmk
    (“1년에 230억, 고양이 중성화 세금낭비 이제 그만해야 합니다”라는 새덕후님 영상입니다.)


    캣맘들의 이상향이었던 터키(튀르키예)조차
    동물보호법에서 TNR(포획, 중성화 후 방사) 원칙 조항을 폐기하고
    길거리 동물들을 포획해서 보호소에서 관리하도록 대대적으로 정책 전환했습니다.

    또한 지난달 이스탄불 주지사는 고양이는 쥐를 안 잡고,
    고양이에게 주는 먹이를 쥐가 먹어서 쥐와 해충이 발생한다고 비판했습니다.
    무분별한 먹이주기가 생태계 교란과 공중보건의 위협이 되므로
    지정된 장소 이외에서의 먹이주기를 금지한다고 발표했구요.

    터키조차 이러할진대 세계에서 유일하게
    중앙정부가 유사과학 TNR에 매년 수백억원씩 세금낭비하고
    캣맘짓을 규제하기는 커녕 지자체들이 앞다퉈 공공급식소 만들어
    길고양이 문제를 악화시키는 한국은 대체 뭐가 문제인 걸까요?

    캣맘짓은 민폐, 생태계 파괴 행위일 뿐만 아니라
    고양이들 역시 과밀화의 폐해에 고통받게 하는,
    방목형 불법 번식장을 만드는 고양이 학대 행위에 지나지 않습니다.

    특히 주차장, 도로변 등 차량 사고 위험이 있는 곳에서 동물을 사육하는 건
    현행 동물보호법에도 저촉되는 동물학대 행위입니다.
    이런 곳에서 로드킬, 엔진룸 사고로 죽어나가는 고양이들은
    바로 캣맘들이 죽이는 것이지요.

    이제 캣맘짓과 같은 이런 후진적인 동물학대 문화와는 작별할 때도 됐습니다.
    “착한 캣맘”, “정상적인 캣맘” 같은 건 없어요.
    캣맘 행위는 그 자체로 사회적, 생태적, 동물권적 해악입니다.

    우리도 외국처럼 캣맘처벌법 도입부터 해야 합니다.
  • 레벨 하사 2 나의엄마 25.12.25 08:27 답글 신고
    인증없음 뭐다?
  • 레벨 병장 퍼니셔1 25.12.25 10:53 답글 신고
    난 남자고 고양이 밥주지 않고 저 캣맘도 잘못한 거 있지만 사실 그중에 모든 캣맘들을 모조리 싸잡아 욕할 건 없는데 안 그래도 길고양이들 하루 하루가 살얼음판으로 이런 족속들 보면 그냥 고양이가 싫어서 지랄 병들 걸린 거지!
  • 레벨 대령 1 울뱅이 25.12.25 16:22 답글 신고
    연애시장에선 갯맘은 걸러야할 대상입니다
  • 레벨 하사 1 닭장 25.12.27 10:07 답글 신고
    이건 심각하네요..ㄷㄷ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