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진햅 25.12.22 14:25 답글 신고
    정말 세상엔 좋은분들이 많은거같습니다 ~ ㅎㅎ
    답글 1
  • 레벨 소장 이발소가는스님 25.12.22 15:07 답글 신고
    저도 지갑 잊어버리고 주민증,카드 새로 발급후에 지갑도 새로 샀는데
    경찰서에서 택배가 와서 봤더니 잊어버린 지갑이더라구요
    지갑속에 명함도 있었는데 세상이 흉흉하니 경찰서로 보내신것 같더라구요
    저도 몹시 감사했습니다
    답글 2
  • 레벨 원수 곰프왕루팡 25.12.22 14:26 답글 신고
    훈훈 글엔 추천 오캐이!!
    답글 1
  • 레벨 원수 진햅 25.12.22 14:25 답글 신고
    정말 세상엔 좋은분들이 많은거같습니다 ~ ㅎㅎ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2 14:45 답글 신고
    맞아요
    좋으신 분들이 더 많은거같아요
    감사합니다^^
  • 레벨 원수 곰프왕루팡 25.12.22 14:26 답글 신고
    훈훈 글엔 추천 오캐이!!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2 14:46 답글 신고
    ㅎㅎ감사합니다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 레벨 원수 콜린채프먼 25.12.22 14:29 답글 신고
    찾아주신분 로또 맞으세요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2 14:47 답글 신고
    ㅎㅎ맞아요
    이번주 꼭 로또 1등 되세요~
  • 레벨 소장 이발소가는스님 25.12.22 15:07 답글 신고
    저도 지갑 잊어버리고 주민증,카드 새로 발급후에 지갑도 새로 샀는데
    경찰서에서 택배가 와서 봤더니 잊어버린 지갑이더라구요
    지갑속에 명함도 있었는데 세상이 흉흉하니 경찰서로 보내신것 같더라구요
    저도 몹시 감사했습니다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2 15:42 답글 신고
    아ㅎㅎ그러셨군요
    저는 아들 전역하면 새로 발급받으려
    느긋하게 있었습니다
    신용카드는 없었고 체크카드 하나 있더군요ㅎㅎ
  • 레벨 소위 1 까라면깔까 25.12.22 15:47 답글 신고
    잊다와 잃어버리다.. 생각과 같은 무형의 무언가는 "잊다" 일어버리다, 잃다는 유형의 무언가.. 지갑을 잃어버리다.등등
    지갑을 잃어버린걸 까맣게 잊고 있다가 되찾았다..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2 16:47 답글 신고
    ㅎㅎ네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1 붕날아차뿌까 25.12.22 18:25 답글 신고
    참 한심하네
    살다보며 몇글자 틀릴수도있지...
    어떻게 사는지 궁금하네
  • 레벨 소위 1 브라더안견 25.12.23 11:49 신고
    @붕날아차뿌까

    선생질 할려는 놈은 어디에나 있어요

    지가 젤 못 배운 놈인지 알려나 몰러
  • 레벨 소령 2 이퀼리브로엄 25.12.23 11:59 답글 신고
    마침표 두 개 찍으셨네. 싱고
  • 레벨 소장 빤쓰썩렬 25.12.22 16:11 답글 신고
    역시 세상은 아직 좋은 사람들이 많아!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2 16:48 답글 신고
    그런거같습니다
    이런 선한 영향력이 돌고돌아
    세상에 가득했음 합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대위 2 술술밴드 25.12.22 16:20 답글 신고
    좋으신 분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2 16:49 답글 신고
    네네~
    너무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5.12.22 16:46 답글 신고
    우리나라 좋은나라 이런 나라를 지키는 훌륭한 아들~~^^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2 16:51 답글 신고
    ㅎㅎ네 감사합니다
    우리아들 힘내서 겨우내 눈 치우는거 잘 하고있을거에요
    감사합니다~^^
  • 레벨 중령 1 술이 25.12.22 16:54 답글 신고
    연락처 안남기는 이유...

    선한 마음으로 경찰서 갖다줬는데 돈없어졌다고 난리쳐버리면 눈깔 뒤집히니까...(이런사례 많아서 그냥 남이 주워가든 신경도 안쓰는거)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2 17:17 답글 신고
    아고 그런일이 있을까요?
    그런사람 나쁘네요
    저는 그러지 않겠습니다~
  • 레벨 상사 3 모범읍민 25.12.22 17:24 답글 신고
    세상 아직 살만합니다.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2 18:36 답글 신고
    네네~ 맞아요^^
    저도 항상 좋은사람으로 살겠습니다ㅎ
    감사합니다~^^
  • 레벨 대위 3 헬게이트 25.12.22 17:25 답글 신고
    오 지갑도 비싼건데 좋은분이시네요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2 18:37 답글 신고
    네~ 너무 감사하죠~^^
    그 분 꼭 복 받으시라고 기원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2 18:37 답글 신고
    ㅎㅎ감사합니다~^^
    우리나라 분들 너무 좋으세요~
  • 레벨 중위 1 코코777 25.12.22 18:29 답글 신고
    인류애충전~~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2 18:38 답글 신고
    네~ㅎ
    오늘 하루종일 미소가 떠나지 않네요
    감사합니다~^^
  • 레벨 중위 3 뭐냥11 25.12.22 18:53 답글 신고
    요즘군대 참 문제많네요
    군인이 지갑을 잃어버렸다고?
    총은 안잃어버린데요??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2 19:10 답글 신고
    아이쿠~~
    훈훈한 내용에 찬물을.....ㅎㅎ
    잃어버리는건 누구든 일어날수 있는일이죠~
    관심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1 로즈플라워 25.12.22 20:32 신고
    @코다리막국수
    예전 노지 낚시터에서 지갑 통째로 분실/각종카드 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 담날 시간내서 다시 찿아가봤지만 없더라구요
    전부다 재발급 신청한후 5일정도지나니 경찰서 등기 착불도착 택배가 오더군요
    이후 경찰서 담당 전화드려서 찿은이 사례 드린다고하니
    습득하신분이 괜찮다고 전해들었습니다.
    암튼 그날 주워서 신고해주신분 감사드립니다.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2 20:51 신고
    아고~ 그러셨군요
    주워주신 분, 참 감사한 분입니다
    두고두고 잊혀지지않고 생각날듯 합니다
    저도 그렇게 좋은사람으로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병장 몽구야 25.12.22 21:05 답글 신고
    일단 전 지갑, 휴대폰, 시계, 다 습득해서 지구대, 경칠서 다 습득 신고 했는데 습득 신고서에 연락처 필수 입니다.
    그냥 경찰관이 메뉴얼 이던지 그냥 안남겼다고 말한거 같네요~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2 22:20 답글 신고
    아~ 그렇군요
    담당 경찰관님 엄청 친절하시고
    지갑 주인도 기억하시더라구요
    어쨋든 모든분들 감사할 따름입니다
    몽구님도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2 조치훈 25.12.22 21:06 답글 신고
    저는 지갑잃어버린지 6~7년지난후에 카드와신분증만고무줄로 묶여서 우체국에있던데요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2 22:22 답글 신고
    힉~ 세상에나....
    그럴수도 있군요
    우체국에 있는것도 신기합니다
    어쨋든 감사합니다~^^
  • 레벨 훈련병 코시난토로 25.12.22 21:14 답글 신고
    이 글은 보시리라 생각하고,
    흐뭇해 하실겁니다. 우리는 그냥 각자의 삶 그대로를 살면 되는거 같습니다~!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2 22:23 답글 신고
    아네~ 가슴 뿌듯한 댓글 감사합니다
    저도 제 자리에서
    항상 좋은 마음으로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소위 2 mirolee620 25.12.22 21:15 답글 신고
    오~ 메종~~
    저도 작년에 강쥐 산책하다 벤치에 있던 여성분 지잡을 숩득해 그대로 지구대에 가져다 신고했습니다~^^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2 22:25 답글 신고
    짝짝짝~ 칭찬박수 드립니다
    존경스럽습니다
    저도 그런 기회오면 즐거운 마음으로
    지구대로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소령 2 그러니까그래 25.12.22 21:53 답글 신고
    어이구 다행이네요

    저희 아들도 강원인제 복무중인데
    이번에 휴가나간 후임이랑
    날짜및 지역이 같네요 ㄷㄷㄷ

    그 친구는 아니겠지만
    아드님의 건강한 군생활을 바라며

    항상 고맙다 아들들아~~~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2 22:27 답글 신고
    ㅎㅎㅎㅎ반갑습니다~~
    인제라는 소리만 들어도 한가족 같습니다
    우리 아들들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5.12.22 22:17 답글 신고
    아니 같은 수원에 이런 분이 계시다니..
    지갑을 찾아서 다행입니다.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2 22:28 답글 신고
    네네~ 항상 고마운 마음 잊지않겠습니다
    수원쪽 바라보고 꾸벅~ 인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중장 남자는배기량 25.12.22 23:57 답글 신고
    인제 12사 00년 전역해서 가끔 놀러가곤 하는곳인데 무사전역하세요.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3 08:51 답글 신고
    ㅎ감사합니다~ 충성~!
    덕분에 아들이 잘 지낼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2 동네테니스 25.12.23 05:13 답글 신고
    군인 소방 은 한달에 500 줘도 뭐라고 말 못합니다 항상~~감사~~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3 08:52 답글 신고
    와~감사합니다
    이 추위에 고생하는 모든 아들들,
    토닥토닥입니다
    ㅎㅎ감사합니다~
  • 레벨 대위 3 너른마음 25.12.23 06:47 답글 신고
    그래도 세상은 아직도 살만 합니다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3 08:53 답글 신고
    네네~
    아직 세상은 따뜻하고 살만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레벨 중위 1 막동이 25.12.23 07:58 답글 신고
    아주좋음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3 08:54 답글 신고
    넵~ 아주 좋습니다
    오늘도 그 분을 위해 행운을 빌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레벨 소장 내란삼대멸족 25.12.23 08:57 답글 신고
    지갑은 봐도 지나치게 되던데
    갠히 트집잡혀 애먹을까바
    간만에 훈훈한 글 좋네요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3 09:41 답글 신고
    네네~ 위 댓글보니 뒤통수 치는 사람도 있나봐요 그럼 안되겠죠~
    저도 마음이 훈훈합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상사 1 잼있어요 25.12.23 09:05 답글 신고
    좋은 사람들이 훨씬 많을 꺼라 믿습니다.
    다만 좋은 일을 한 사람은 조용히 뭍히지만 그렇지 않은 나쁜넘들은 뉴스에 나와서 더 많은 듯한 착각이 들게 하는거 같다는 생각입니다.
    대한민국 화이팅입니다~!!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3 09:43 답글 신고
    네~ 대한민국 화이팅입니다
    아직까지는 좋으신 분들이 훨씬 많은거같습니다
    ㅎㅎ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3 다나7 25.12.23 09:12 답글 신고
    저도 지갑 잃어버렸다가 경찰서 분실물 앱 사이트에 올라와있는거 보고 찾았어요. 습득해주신분께 제 연락처 알려드리고 괜찮으시면 연락 달라고 했고, 연락 주셔서 치킨 보내드렸어요. 세상에 좋은 분들이 아직 많습니다 :)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3 09:45 답글 신고
    아~ 그런 방법도 있군요
    그 분께서는 연락처를 남기지 않으셨대요
    좋은방법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소위 1 꼬북0221 25.12.23 09:27 답글 신고
    좋은 사람도 아직 존재하는 세상이네요~~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3 09:55 답글 신고
    네네~
    세상엔 좋으신 분들이 참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중령 1 유자섬잣밤나무 25.12.23 10:12 답글 신고
    훈훈합니다.
    좋은글은 추천~~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3 11:26 답글 신고
    네~
    제 마음도 훈훈합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 레벨 대위 2 한평남 25.12.23 10:18 답글 신고
    저런분들만 잇으면 좋겟다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3 11:27 답글 신고
    네~ 아직은 좋으신 분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저도 좋은사람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병장 아이몰러 25.12.23 10:42 답글 신고
    전 마트에서 뭘 사고 나오다가 전화가와서 받다가 지갑을 차 지붕에 놓았는데... 모르고 출발함.
    그렇게 잃어버리고 열흘 후 돈 15만원은 없어지고 우체국 통해서 집에 오더라.
    고맙긴 한데 그 사이 민증 카드 전부 재발급해서 필요가 없었고 돈 생각만 나네 ㅎㅎ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3 11:29 답글 신고
    아고 그러셨군요~
    그래도 되돌아온거에 감사한 마음이 드네요^^
    감사합니다~^^
  • 레벨 병장 라디오키드 25.12.23 11:08 답글 신고
    오늘도 따뜻한 보배드림.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3 11:30 답글 신고
    네~ 따뜻한 마음 가득입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중장 발꼬락화팅 25.12.23 11:08 답글 신고
    이런 후기는 무적권 춧현입니다 ㅎㄷㄷㄷ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3 11:30 답글 신고
    넵~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분께서 이 글을 꼭 보셨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중령 2 ICHKIE 25.12.23 11:36 답글 신고
    이런 선한 사람들덕분에 그래도 아직은 살만한 세상인 것 같습니다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3 12:45 답글 신고
    네~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덕분에 감사합니다^^
  • 레벨 중위 3 선불망래재불공발 25.12.23 12:22 답글 신고
    평소 많이 베풀었기에 그 복이 돌고 돌아온 것이 아닐까요?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3 12:46 답글 신고
    아닙니다 부끄럽습니다
    앞으로 항삼 좋은마음으로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1 초탄명중 25.12.23 12:30 답글 신고
    습득자 연락처 있습니다.

    제가 살면서 3번 지갑 길거리에서 습득해서 파출소에 맞겼는데

    4~5년전 마지막 3번째로 맞겼을때 경찰관이 연락처 남겨달라고 하길래

    앞선 2번째와 같이 그냥 가겠다고 했더니,

    안된다고 하더군요. 혹시 지갑안에 분실물이 있다고 지갑주인이 말하면

    자기네가 곤란해지기 때문에 연락처를 남겨야 한다고 하더군요...

    법이 그렇다면서...

    좀...기분이 찝찝했습니다.

    여하튼 습득자 연락처를 경찰관이 가지고 있을 겁니다.

    그러나 개인정보 때문에 가르쳐 주지는 않을듯요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3 12:56 답글 신고
    아... 그렇군요~
    이름도 전번도 모르는 천사님~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 레벨 중사 1 alship 25.12.23 12:50 답글 신고
    저도 앞전에 지갑 파출소에 갖다드리고, 신분증은 제 앞 와이퍼에.. 그건 우체통에 넣음. 제가 영화관에서 면허증 분실해서 개난리 났음 ㅜㅠ
  • 레벨 하사 3호봉 코다리막국수 25.12.23 12:57 답글 신고
    ㅎㅎ그러셨군요
    좋은일 많이 하셨네요
    복 받으실거에요
    감사합니다~^^
  • 레벨 대위 1 니민 25.12.23 13:25 답글 신고
    돈도 그대로인가요
  • 레벨 대령 3 오디여 25.12.23 14:22 답글 신고
    20대시절 양천구에서 지갑 주운거 파출소 가서 주인 찾아 줬는데 급구 됐다고 했더니큰수박 주시더라고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