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제가 덕을 본 사연만 올리게 되네요
저는 경기도 용인에 살아요
저희아들은 현재 강원도 인제에서 군복무 중입니다
지난 11월24~28일까지 휴가를 나왔고,
복귀날 지갑을 분실한걸 알았습니다
어쩔수없다 생각하고 잊고있었습니다
엊그제 우체국 스티커를 보고,
지갑이 택배로 온걸 알게되었습니다
조금전에 우체국에 가서 택배 수령했습니다
발송인이 '수원 팔달경찰서' 입니다
습득인께 사례를 하고싶어서,
경찰서에 전화를 해서 습득인 연락처를 알고싶다고 하니,
그 분이 연락처를 남기지 않았다합니다
혹시나 그 분께서 이 글을 보실수도 있어,
여기에 감사인사 남깁니다
그리고 저도 더 많은 덕을 베풀며 살겠습니다
지갑 습득해주신 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경찰서에서 택배가 와서 봤더니 잊어버린 지갑이더라구요
지갑속에 명함도 있었는데 세상이 흉흉하니 경찰서로 보내신것 같더라구요
저도 몹시 감사했습니다
좋으신 분들이 더 많은거같아요
감사합니다^^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이번주 꼭 로또 1등 되세요~
경찰서에서 택배가 와서 봤더니 잊어버린 지갑이더라구요
지갑속에 명함도 있었는데 세상이 흉흉하니 경찰서로 보내신것 같더라구요
저도 몹시 감사했습니다
저는 아들 전역하면 새로 발급받으려
느긋하게 있었습니다
신용카드는 없었고 체크카드 하나 있더군요ㅎㅎ
지갑을 잃어버린걸 까맣게 잊고 있다가 되찾았다..
살다보며 몇글자 틀릴수도있지...
어떻게 사는지 궁금하네
선생질 할려는 놈은 어디에나 있어요
지가 젤 못 배운 놈인지 알려나 몰러
이런 선한 영향력이 돌고돌아
세상에 가득했음 합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우리아들 힘내서 겨우내 눈 치우는거 잘 하고있을거에요
감사합니다~^^
선한 마음으로 경찰서 갖다줬는데 돈없어졌다고 난리쳐버리면 눈깔 뒤집히니까...(이런사례 많아서 그냥 남이 주워가든 신경도 안쓰는거)
그런사람 나쁘네요
저는 그러지 않겠습니다~
저도 항상 좋은사람으로 살겠습니다ㅎ
감사합니다~^^
그 분 꼭 복 받으시라고 기원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나라 분들 너무 좋으세요~
오늘 하루종일 미소가 떠나지 않네요
감사합니다~^^
군인이 지갑을 잃어버렸다고?
총은 안잃어버린데요??
훈훈한 내용에 찬물을.....ㅎㅎ
잃어버리는건 누구든 일어날수 있는일이죠~
관심 감사합니다~^^
예전 노지 낚시터에서 지갑 통째로 분실/각종카드 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 담날 시간내서 다시 찿아가봤지만 없더라구요
전부다 재발급 신청한후 5일정도지나니 경찰서 등기 착불도착 택배가 오더군요
이후 경찰서 담당 전화드려서 찿은이 사례 드린다고하니
습득하신분이 괜찮다고 전해들었습니다.
암튼 그날 주워서 신고해주신분 감사드립니다.
주워주신 분, 참 감사한 분입니다
두고두고 잊혀지지않고 생각날듯 합니다
저도 그렇게 좋은사람으로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냥 경찰관이 메뉴얼 이던지 그냥 안남겼다고 말한거 같네요~
담당 경찰관님 엄청 친절하시고
지갑 주인도 기억하시더라구요
어쨋든 모든분들 감사할 따름입니다
몽구님도 감사합니다~^^
그럴수도 있군요
우체국에 있는것도 신기합니다
어쨋든 감사합니다~^^
흐뭇해 하실겁니다. 우리는 그냥 각자의 삶 그대로를 살면 되는거 같습니다~!
저도 제 자리에서
항상 좋은 마음으로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작년에 강쥐 산책하다 벤치에 있던 여성분 지잡을 숩득해 그대로 지구대에 가져다 신고했습니다~^^
존경스럽습니다
저도 그런 기회오면 즐거운 마음으로
지구대로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아들도 강원인제 복무중인데
이번에 휴가나간 후임이랑
날짜및 지역이 같네요 ㄷㄷㄷ
그 친구는 아니겠지만
아드님의 건강한 군생활을 바라며
항상 고맙다 아들들아~~~
인제라는 소리만 들어도 한가족 같습니다
우리 아들들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지갑을 찾아서 다행입니다.
수원쪽 바라보고 꾸벅~ 인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아들이 잘 지낼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추위에 고생하는 모든 아들들,
토닥토닥입니다
ㅎㅎ감사합니다~
아직 세상은 따뜻하고 살만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오늘도 그 분을 위해 행운을 빌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갠히 트집잡혀 애먹을까바
간만에 훈훈한 글 좋네요
저도 마음이 훈훈합니다
감사합니다~^^
다만 좋은 일을 한 사람은 조용히 뭍히지만 그렇지 않은 나쁜넘들은 뉴스에 나와서 더 많은 듯한 착각이 들게 하는거 같다는 생각입니다.
대한민국 화이팅입니다~!!
아직까지는 좋으신 분들이 훨씬 많은거같습니다
ㅎㅎ감사합니다~^^
그 분께서는 연락처를 남기지 않으셨대요
좋은방법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세상엔 좋으신 분들이 참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좋은글은 추천~~
제 마음도 훈훈합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저도 좋은사람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렇게 잃어버리고 열흘 후 돈 15만원은 없어지고 우체국 통해서 집에 오더라.
고맙긴 한데 그 사이 민증 카드 전부 재발급해서 필요가 없었고 돈 생각만 나네 ㅎㅎ
그래도 되돌아온거에 감사한 마음이 드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그 분께서 이 글을 꼭 보셨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감사합니다^^
앞으로 항삼 좋은마음으로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살면서 3번 지갑 길거리에서 습득해서 파출소에 맞겼는데
4~5년전 마지막 3번째로 맞겼을때 경찰관이 연락처 남겨달라고 하길래
앞선 2번째와 같이 그냥 가겠다고 했더니,
안된다고 하더군요. 혹시 지갑안에 분실물이 있다고 지갑주인이 말하면
자기네가 곤란해지기 때문에 연락처를 남겨야 한다고 하더군요...
법이 그렇다면서...
좀...기분이 찝찝했습니다.
여하튼 습득자 연락처를 경찰관이 가지고 있을 겁니다.
그러나 개인정보 때문에 가르쳐 주지는 않을듯요
이름도 전번도 모르는 천사님~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좋은일 많이 하셨네요
복 받으실거에요
감사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