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영통에 돈쭐내러 가고싶은 아주아주 멋진 편의점 입니다.
저희집이 용인기흥인데 수원영통까지 돈쭐내러 왔습니다..!! ^^;;
저만 알고 있기 아까운 편의점이라서 공유 합니다~~~~~!!!!!!!
조회 106,711 |
추천 1,647 |
2025.12.22 (월) 18:37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카카오맵]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 40 | 영통동 1011-1
http://kko.to/qKdo-zUEoe
[카카오맵]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 40 | 영통동 1011-1
http://kko.to/qKdo-zUEoe
아이들이랑 돈쭐내러 한번
다녀오겠습니다^^
내가 저편의점 그냥안둬
꼭 돈쭐내겟습니다 꼭!!
지금은 없어졌지만 저 건물서 결혼했고 저 편의점 자주 갑니다ㅎ
응원합니다!
모두의보훈이라는 앱깔고 인증하면 보훈대상자와 유가족 그리고 40세이하제대군인등 600만명에게15%까지 1일최대할인액2만원까지할인됩니다.국내최초료 민간주도형 보훈부와협업하는 소상공인연합회 회원사인 세븐일레븐이 최초참여하였고 지속적으로 참여업체를 모집중입니다
모두의보훈마켓 앱참조
유투브검색하면 할인되는 마트가 앱으로 주위에 뜸니다.
지난11월부터시작 되었고 이를 알리기위해 주인장님께서 붙인것같습니다.
저도 공상군경으로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로또나 맞아 버리세요
하필 쪽븐일레바리셔 가지구. ㅠㅠ
3%의 염분이
바다물이 썩지않게 해주듯
존경합니다
대놓고 게시물 붙일수 있겠음??
가봐야 겠어요~~
내 가게 옆이면 제대로 돈쭐 내는데
아깝다
점주와 알바의 환상의 콜라보... 계속 번창하시길 빌어드리겠습니다.
대단하다
남용이 없기를...
저런거 붙이시면 온갖 날파리들 다 달라붙어요
진짜 필요하신분이 오는게 아니라
개진상들부터 범죄자들, 등쳐먹으려는놈들
뭐라도 공짜로 뜯어내려는놈들
자영업해봤지만 좋은 사람들만 있는게 아니라는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