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7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왕따올빼미 25.12.23 10:29 답글 신고
    크로스체크 확실히 한다음 까던지해야죠
  • 레벨 원사 3 ByungChang 25.12.23 10:32 답글 신고
    유투버 개념 없는건 맞고요 처음은 다 생략 하시고 여경 하는 말이 틀렸잖아요
  • 레벨 소령 3 착한생각 25.12.23 10:35 답글 신고
    그럼 그렇지...경찰이 그렇게 상식밖의 행동을 할리가..있나
  • 레벨 대령 3 뿔휘 25.12.23 14:46 답글 신고
    주거부정으로 체포하겠다는게 상식 안의 행동인가? ㅋㅋ
  • 레벨 원사 1 개진상민원검은띠 25.12.23 16:22 신고
    @뿔휘
    주거부정으로 체포하는게 아니고요..하..아닙니다. 그래요 그렇게 얘기했네요.
  • 레벨 상사 1 BH로뚱 25.12.23 17:01 신고
    @뿔휘 병 형신이야? 그냥 모르면 가만히좀 있어
  • 레벨 중장 점벌레 25.12.23 19:19 신고
    @뿔휘 ``````````````````````````````````````````````````````````
  • 레벨 중령 2 노라줘잉 25.12.23 10:43 답글 신고
    유투버 편들던 빡대가리들... 참.. 수준 알만하네..

    그저 여혐의 갈라치기에 부하뇌동하고..

    좀 상황을 중립적으로 볼줄 아는 혜안을 가졌으면 합니다.... 쫌...
  • 레벨 원사 3 기러기오빠 25.12.23 10:47 답글 신고
    세상에서 제일 정의롭고 공정하고 똑똑한 보베님들의 집단지성이죠 뭐
  • 레벨 소령 3 내유리빡빡이 25.12.23 10:52 답글 신고
    유튜브나 보면서 그것이 진실인냥 전부 믿는 사람이 바보지 세상에서 제일 멍청한부류들
  • 레벨 상사 2 옴메나 25.12.23 11:00 답글 신고
    건대 이마트 인가?????
  • 레벨 대장 링컨310 25.12.23 11:03 답글 신고
    -노랑머리-
  • 레벨 중사 2 무명시절 25.12.23 11:12 답글 신고
    그냥 사진찍어 신고만 하면 되는데 전화걸어 약올리고 카메라 사람찍으니까 문제있음 신고만 하면 방송 잼없으니까
  • 레벨 중령 1 이제는말과할수있다 25.12.23 11:15 답글 신고
    공익 목적이면 신고만 해
  • 레벨 하사 1 쏘렌토연비챌린저 25.12.23 11:16 답글 신고
    피해자 가족분들 꼭 민형사 거시길
  • 레벨 소령 1 사랑합시다 25.12.23 11:24 답글 신고
    강력한 처벌이 취해지길 바랍니다.
  • 레벨 준장 다스는누구꺼 25.12.23 11:30 답글 신고
    이럴때 급발진이 필요.... 아..입니다
  • 레벨 중령 2 ICHKIE 25.12.23 11:38 답글 신고
    뭐하는거지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5.12.23 11:54 답글 신고
    사실이다른네? 유튜버 증말
  • 레벨 대령 3 시평액 25.12.23 11:55 답글 신고
    언제부터 유투버가 경찰 겸직인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점벌레 25.12.23 19:19 답글 신고
    ```````````````````````````````````````````````````
  • 레벨 하사 3 아빠비누 25.12.23 12:11 답글 신고
    구속시켜라
  • 레벨 상사 3 내가너가아저씨 25.12.23 12:19 답글 신고
    저런 악질 유튜버말은 첨부터 안믿음..
    조회수로 돈버는 사이버렉카들은 좀 거르세요ㅜㅜ
  • 레벨 원사 3 자지왕최탁구 25.12.23 12:23 답글 신고
    일반인이 무슨 권한으로 이러는 거야 ..
  • 레벨 소위 3 마산촌놈 25.12.23 12:34 답글 신고
    어떤 사람인가 싶어서 구글에 쳐봤더니 역시나...
  • 레벨 하사 2 보배상남자 25.12.23 12:42 답글 신고
    우리 보배형님들 여경이라길래 개같이 욕하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젠 여자 유튜버만 욕하기 시작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2 석열각하만세 25.12.23 12:52 답글 신고
    여경이라고 무조건 욕한 애들 반성해라
    유튜버들은 조회수로 먹고사는 애들이라고
    이미 조회수로 돈 엄청 벌었다
  • 레벨 원사 2 타이거112 25.12.23 12:52 답글 신고
    악질 유튜버 한심한것들
  • 레벨 중장 발꼬락화팅 25.12.23 12:58 답글 신고
    래커 유튜버들 ㄷㄷㄷㄷ
  • 레벨 소위 3 인상펴이시불르마 25.12.23 13:02 답글 신고
    집구석에서 자다 일어난 복장으로 카메라 들고 설치고 나와서 저게 뭐하는거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푸포파 25.12.23 13:12 답글 신고
    이렇게도 생각하는구나..ㅋㅋ
  • 레벨 원사 3 Eangogo 25.12.23 13:38 답글 신고
    니 입속 똥냄새다
  • 레벨 중령 1 나그네11 25.12.23 17:41 답글 신고
    딸배헌터는 정상 사용자 가로막고 잡는 행동은 안했음
    정배우는 정상 사용자 가로막는 위혀행위를 했음
    여경은 말실수임
  • 레벨 병장 저놀부두손에떡들고 25.12.23 18:27 답글 신고
    당신 차 몰고 나왔는데 민간인이 카메라 들이대고 음주측정 좀 하자고 하면 그렇게 할꺼야?
    그것도 결국은 음주 덜 하게 하는 건데... 어때?
    당신 걸어가는데 범죄자일지 모르니 신분증 좀 보여달라고 하면 보여줄 거야?
    뭔 말 같지도 않은 소리를 하고 있어?
    신고를 하려면 조용히 주차되어 있는 거나 하든가, 왜 차를 막고 지들이 경찰 행세를 해?
  • 레벨 대령 1 혓바닥헌터 25.12.23 13:24 답글 신고
    여기 전에 글 댓글들엔

    온통 저 가족들 욕들만 해놓고선

    이제와서 반전 댓글들이네

    좀 알아보고들 나서지 섣불리 나서더라니
  • 레벨 대위 2 글라스 25.12.23 13:24 답글 신고
    선은 넘지 말아야지...
    주차된거 공익신고 하다가,
    현장 적발이 더 리얼하다고 생각해서 저러는 건가...
  • 레벨 병장 웅이이야 25.12.23 13:29 답글 신고
    의심스러우면 신고만 하면 되지 저게 뭔가요...
  • 레벨 병장 웅이이야 25.12.23 13:31 답글 신고
    여경도 말 실수 때문에 꼬투리 잡혀서 그 거만 악의적으로 편집당했네요..
  • 레벨 원사 3 칼샷 25.12.24 08:53 답글 신고
    말실수는 아니죠 실수라는건 단어선택의 부적절성등이지만 그 여경은 의식 자체가 문제 있던데요
  • 레벨 대위 2 전설의청년 25.12.23 13:34 답글 신고
    가로 세로 이후로 저런놈들말은 그냥 거름..
  • 레벨 대위 3호봉 황소야밥먹자 25.12.23 13:36 답글 신고
    경찰이 잘못한거네~ 라고 생각 했었는데..광진경찰서 경찰분들께 죄송하네요.
  • 레벨 준장 야나두줘 25.12.23 13:37 답글 신고
    겨우 일개 유튜버의 주장에 놀아난 것이 더 열받는다
    유튜버 처벌법을 강하게 만들어야 한다!!!!
    그래야 극우들도 처벌하고 가세연도 폭파 시킨다!!!!
  • 레벨 소령 3 초극 25.12.23 13:40 답글 신고
    애들이 적당히를 모르냐 ㅎㅎ
  • 레벨 원사 3 나이들수록큰차타고파 25.12.23 13:52 답글 신고
    전에 영상댓글에

    여경이 국민신문고가 뭔지 모르나보다.
    라고 글 썻습니다.

    단순히 유투버가 국민신문고에 위반차량을 신고했는데
    경찰이 위반차를 두든하는거로 해석했기 때문입니다.

    핵심은
    사진을 찍어서 신고만 했느냐 (정상)

    본 영상처럼
    위반한차가 가는것을 가로막고 촬영을 했느냐(비정상)


    그렇게 중립을 지키자 해놓고
    지난 영상만보고
    여경이 잘못했구나
    식으로 댓글 단것을 반성합니다.
  • 레벨 중사 3 별나니 25.12.23 13:57 답글 신고
    이럴줄 알았지 ㅋ
  • 레벨 중위 1 쫄쫄이 25.12.23 14:1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이 뭐 정의의 사도라도 되는양 나대는거...?유투버는 개뿔 초상권침애나 하지마라
  • 레벨 중위 2 건듬문다 25.12.23 14:19 답글 신고
    풀영상은 올리도 못함
  • 레벨 중령 3 아리랑10호 25.12.23 14:39 답글 신고
    흠...
    신분증을 왜 요구해????
  • 레벨 대위 2 으랏차차수영부 25.12.23 15:07 답글 신고
    요즘엔 영상이던 글 이던 간에
    일단 중립이 제일 적절한거 같네요
  • 레벨 대령 3 시니가미 25.12.23 15:09 답글 신고
    형사소송법 제 212조로 저 렉카따리의 행동에 정당성을 부여하는 사람이 있던데...

    그럼 원하던대로 상황이 안 돌아갔을땐 아래 조항으로 골로 갈수 있는건 감안해야겠지?

    불법체포·감금죄 (형법 제124조)
    직권남용권리행사방해죄 (형법 제123조)
    강요죄 / 폭행·협박죄 (형법 제324·257조 등)
  • 레벨 중사 3 코로나는중국산 25.12.23 15:24 답글 신고
    좌배드림 부들부들
  • 레벨 소령 2 꽃게탕 25.12.23 16:34 답글 신고
    태극기노친네 좌배드림엔 왜자꾸 기웃거림?
  • 레벨 소위 3 햐후 25.12.23 18:29 답글 신고
    석열이 생활기록부 보고오셈
    그거보고도 자괴감이 안든다면 피식피식
  • 레벨 중장 점벌레 25.12.23 19:20 답글 신고
    ````````````````````````````````````````````````````
  • 레벨 중위 2 독도는KOR땅 25.12.23 15:34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상사 2 가나다라마바사119 25.12.23 15:39 답글 신고
    욕하던애들 다 어디갔나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5.12.23 15:52 답글 신고
    싸움이 나는 이유는 둘 다 문제라서~
  • 레벨 하사 3 잔월효성 25.12.23 15:53 답글 신고
    내가 그 글에서도 정확하지도 않은 유튜버 말 듣고 무지성 욕하는거 뭐라고 댓글 달았는데
    참 무지성으로 어디 욕이나 할데 없나 찾는 혐오로 가득찬 한심한 사람들이네요
  • 레벨 원사 3 슈마욱 25.12.23 16:07 답글 신고
    유튜버는 다 똑같다
  • 레벨 소장 마크리3년차 25.12.23 16:10 답글 신고
    역시.유튜버 ㅋㅋㅋ
  • 레벨 중위 1 코코777 25.12.23 17:00 답글 신고
    참나. 악의적인 편집이었다니...
    경찰서장이 대응해줘서 다행이네요.
    영상보고 실망했었는데 반성합니다.
  • 레벨 상사 3 대림스케일 25.12.23 17:03 답글 신고
    이래서 짜집기 편집된 영상은 믿을 수가 없음.
  • 레벨 상사 2호봉 이찍찍퉤 25.12.23 17:32 답글 신고
    아이고 형들아
    내가 말했잔아요
    저사람은 기본이 안된 사람이라고
  • 레벨 대령 3 핸델이랑그랬때 25.12.23 17:47 답글 신고
    보베가 언제는 안그랬나 ㅋㅋㅋㅋ 일단 여경이라니까 욕하고 보는거지
    선동질 당하고 남 손가락질하고 욕하게 본업인데 이러다가 사고나면 모르쇠
    동네 맘카페 수준인 곳인데 뭐 대단한 곳이라도 보베하는 자부심에 쩔어서 ㅋㅋㅋ
    살다살다 사이트 활동하는거 자부심느끼는거도 웃김
  • 레벨 소장 간디는못말려 25.12.23 17:50 답글 신고
    보배는 항상 팩트 체크없는 정의감 냄비근성이 문제
    그것까지 이해하는데 팩트체크 해줘도 의견 다르다고 눈에 쌍심지키고 달려드는 꼬라지를 보면 윤두창만큼 혐오스러움
  • 레벨 상병 가으자 25.12.23 17:56 답글 신고
    라이언타이거라는 아이디 쓰시는애가 쟤들 엄청나게 끼고 돌던데 여기에는 댓들도 안다네~
  • 레벨 중사 2 용가리통뻬 25.12.23 18:33 답글 신고
    쓰레기는 난지도로..
  • 레벨 대령 3 사쿠라야 25.12.23 18:51 답글 신고
    이래서 월권 어쩌구 했구만 지들이 뭐라고???
  • 레벨 원사 3 스마트삐삐 25.12.23 19:09 답글 신고
    변명 영상 보고옴 저는 안막았는데요~ 초상권 침해이러고 있음
  • 레벨 중사 2 후레쉬민트 25.12.23 20:19 답글 신고
    여경말이 맞았네요.
  • 레벨 대위 3 하데스51 25.12.24 09:17 답글 신고
    진짜... 내가 여경을 그리 좋게 평가하지는 않지만, 이번건은 나도 저 유튜버 넘들에게 속았습니다.

    그 여경에 대해 미안합니다. 그리고, 저것들 정당한 응징을 받아야겠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