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2 아스코르브산 25.12.23 10:30 답글 신고
    요즘 고깃집에서 이런 사기 많이 칩니다... 저도 겪었구요. 남자 2명이서 갔는데 냉삼을 9인분 먹은걸로 계산하더군요.. 친구가 결제하고 나왔는데 금액이 이상해서 사장님한테 내역서 좀 보자고 하니까 이미 알고 있더라구요. 뭐가 잘못됐다 이야기 하기도 전에 3인분이 잘못 찍혔네요. 이ㅈㄹ 결국 그집 다시 안갑니다.
    답글 6
  • 레벨 원수 아침마다소똥냄새 25.12.23 10:06 답글 신고
    헉 7천원도 아니고 7만원씩이나 ㅎㄷㄷ
    답글 1
  • 레벨 원수 김자기a 25.12.23 10:08 답글 신고
    취객을 상대로 사기를 ㄷㄷ
    답글 3
  • 레벨 하사 3 치즈얏 25.12.23 17:59 답글 신고
    저도 이번주에 점심에 뷔페 갔는데 3인 17만원쯤 나오더라구요. 그런가보다하고 잊고 볼 일보다가 통화하다 생각보다 뷔페가 비싸다고 말하는 도중 알게되었습니다. 4인으로 계산한 것을.

    멀리 이동해서 다시 가서 취소하고 재결제하는 데 너무 번거롭더라구요. 앞으론 영수증 꼭 확인하는 버릇 들여야겠네요. 후...
  • 레벨 중장 배홍동비빈련 25.12.23 18:03 답글 신고
    이래서 꼭 영수증 받아야함
    요즘 영수증 잘 안받는걸 이용하는듯
  • 레벨 중장 두미키 25.12.23 18:10 답글 신고
    와 우리동네다
  • 레벨 대장 대식가알바 25.12.23 18:11 답글 신고
    장사 하루하고 말 생각인건지...
  • 레벨 대령 1 지리산지린삶 25.12.23 18:15 답글 신고
    저는 연말아닌데 대패삼겹 5인분을 6인분으로 계산해서 환불 받은적 있었음...은근 조금씩 해먹는거 같음...
  • 레벨 중장 독일인의사랑 25.12.23 18:16 답글 신고
    저는 현금으로 5만원 더냈는데
    다시가서 얘기하니 알고있었다는듯 바로 주더라고요. 꽤씸해서 다신 안갔습니다. 물론 폐업했고요.
  • 레벨 소장 코비투가넷 25.12.23 18:29 답글 신고
    싸장님 나빠요오~~~~~~!!
  • 레벨 대령 3 모가지시메전문 25.12.23 18:32 답글 신고
    식자재마트.대형마트도 많습니다.
    영수증체크 잘하세요.
  • 레벨 소령 1 토트브레인 25.12.23 18:33 답글 신고
    송파구 방이동 x주물 류준X대표?
  • 레벨 하사 1 lub4104 25.12.23 18:40 답글 신고
    편의점에서 1개샀는데 2개찍은것도 경험했습니다.
  • 레벨 소위 3 퍼킹2 25.12.23 19:00 답글 신고
    연말 10명 이상
    고기집 회식
    사기많이 칩니다
    사람 많으면 많을수록
    사기많이치죠
  • 레벨 대위 3 하기도귀찮아 25.12.23 19:09 답글 신고
    법카많은지역 여의도, 마곡, 강남 이쪽 지역들 특히 심함
  • 레벨 중사 3 엉기난다 25.12.23 19:11 답글 신고
    어~~어제 내이야기네...
  • 레벨 상병 도로무법자 25.12.23 19:21 답글 신고
    헐 잘봐야겠네요
  • 레벨 대령 3 뿔휘 25.12.23 20:02 답글 신고
    7만원돈 더 결재를 했는데 8천원을 빼줘요?
    얼마나 드셨길래 그만큼이 나왔는데도 금방 못 알아 차리시나요?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5.12.23 20:15 답글 신고
    자영업이 망하는 건 이유가 다 있다!
  • 레벨 소장 배룩이 25.12.23 20:16 답글 신고
    제정신 아니네 요즘 영수증 안받는게 일상인데 잘 봐야겠네요 ㄷㄷ
  • 레벨 하사 2 밥차열차 25.12.23 20:23 답글 신고
    회식 때 자주 겪어봐서 단체회식 때
    주문은 술 안마시는 한사람만 하는게 그나마
    결제 사기 덜 당합니다
  • 레벨 소위 1 wimmer 25.12.23 20:28 답글 신고
    여기 체인아닌가요? 저도 다른지점에서 소주한병더 체크되서 환불받았는데
  • 레벨 훈련병 막스베르 25.12.23 20:39 답글 신고
    판교에도 제주 유명고깃집이 그러던데…
    룸차지라고 삼겹살집에서 들어보셨어요?ㅋㅋㅋㅋ
  • 레벨 중사 1 열한시 25.12.23 20:42 답글 신고
    도움주시는분들도 들어오시나예?
  • 레벨 소위 2 줄리명신걸레 25.12.23 20:58 답글 신고
    오래전 유흐멉소에서 하던 짓이 이제는 범가게화? 되었군
  • 레벨 소장 5wooya 25.12.23 21:00 답글 신고
    가만보면 술집보다 고기집들이 더 한듯 ㅋㅋ
  • 레벨 대위 2 v화양연화 25.12.23 21:12 답글 신고
    이런건 신고 못하나요
  • 레벨 대위 3 조커 25.12.23 21:18 답글 신고
    사장이 개 쓰레기네요
    꼭 자식들이 천벌받길
  • 레벨 소위 1 하실이 25.12.23 21:31 답글 신고
    주문 태블릿도 구라를 치는 세상이네요...
  • 레벨 중위 2 끄적끄적끄적 25.12.23 21:39 답글 신고
    저도 이런적이 있습니다 사진보고 깜놀했네요
  • 레벨 소위 3 데스나이트 25.12.23 21:55 답글 신고
    이거 상습범 은근히 많아요.
  • 레벨 중장 삼도수군통제사 25.12.23 22:15 답글 신고
    이런거 은근 많아요,
    저도 최근에 술마시고 나서
    금액이 좀 이상해서 따져보니
    2만5천원이 더 결제가 된걸보고
    황당해서 따졌더니 아 죄송하다고
    잘못 결제가 되었다고 카드 다시
    달라고 하더니 제 값으로 다시결제는
    하긴 했는데 그 찝찝한 기분은 정말!;;
  • 레벨 원사 3 이번에야말로로 25.12.23 22:15 답글 신고
    그지근성
  • 레벨 병장 오토비치코드 25.12.23 22:28 답글 신고
    근대 무슨말이죠. 고기 잘못찍혔는데 계란찜 두개만 빼주겠다는게? 아니면 정상 결제금액에서 더 차감해줬단건가요
  • 레벨 원수 상생의길 25.12.23 22:31 답글 신고
    인보이스를 잘 보지않는 사람들의 습관을
    이용한 사기네요.
  • 레벨 소위 3 인타스텔라2 25.12.23 22:40 답글 신고
    하 진짜 왜케 쪽팔리게 장사를 하지
    너무 창피..
  • 레벨 중사 3 요만큼 25.12.23 22:45 답글 신고
    엥 주문하고 페이나카드 결제해야 주문 들어가던데요 후불결제도 있나보내요
  • 레벨 준장 배롱나무꽃 25.12.23 22:45 답글 신고
    각 테이블에서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시스템인데, 결제 2분 전에 고기 메뉴가 추가되다니 이게 무슨 ㅋㅋㅋㅋ
  • 레벨 소령 1 성격좋은오퐈 25.12.23 22:52 답글 신고
    대가리 빠게야함
  • 레벨 훈련병 딸래미사랑해 25.12.23 23:04 답글 신고
    식당가면 꼭 영수증 확인해야겠네요~
  • 레벨 대위 3 힘힘힘 25.12.23 23:14 답글 신고
    이게 뜨내기손님 등쳐먹는 수법이죠.
    예전에 식당들보면 간보고 일,이천원 더 결제합니다.
    진짜 짜증나죠.
  • 레벨 이등병 카라반여행 25.12.23 23:25 답글 신고
    이야..
  • 레벨 중령 3 블랙나잇 25.12.23 23:53 답글 신고
    지난달에 김해에 출장갔다 회사사람들하고 일식집서 회식햇는데 가서 먹지도 않은 음식이 영수증에 있어서 전화해서 계좌이체로 돌려 받았어요...3만9천원...영수증 안달라고 했으면 꼼짝없이 눈탱이...
  • 레벨 대령 3 딱아는만큼만 25.12.23 23:56 답글 신고
    예전에 노량진 수산시장가면 ㅅㅇ식당에서 맨날 하던 짓이네요.
  • 레벨 소위 1 Pastel82 25.12.23 23:56 답글 신고
    이런경우 요즘 많아요. 식사값좀 나오면 반드시 영수증 달라고ㅡ해서 확인하고 발견되면 조져야합니다. 믿고 사는 대한민국의 상식을 망치는 같은 것들임
  • 레벨 소위 2 나이롱환자 25.12.24 00:00 답글 신고
    확 쳐망하기를 바란다
  • 레벨 소령 2 나코내꼬니 25.12.24 00:09 답글 신고
    저는 제가 식당쪽이었는디 이놈의 계산기 조작법이 서툴러서...버릇처럼 + 를 누른다는게 = 을 여러번 타다닥 눌러서 숫자가 엄청 뻥튀기 되더군여;;; 생각도 않고 걍 결제해버린 ㅡㅡㅋ 손님이 이상타해서 다시 계산해보니..와 식은땀에 진짜 영문을 몰라서 어리버리타고 진짜.. 그때부터 + 연타하는 버릇없애버림;
  • 레벨 중장 검은돛배 25.12.24 01:39 답글 신고
    본문 내용 안보셧나요 ??? 한글 모르시죠 ???
    각 테이블마다 설치된 키오스크 같은거로 주문했다고 본문에 나왓있습니다.
    글구 연타? 왜 연타?????
    그건 실수가 아니라 일부러 그러는거지요..
    사기치는거라구요
  • 레벨 대위 3 네모풍선 25.12.24 00:43 답글 신고
    이게 진짜 자영업자한테는 엄청난 수렁
    같은거에요
    확실한 증거 빠져나올수 없는 상황.
    그런데 말입니다.
    서빙하는 직원 손가락 터치 실수하나로
    사장은 진짜 엿되는 거 순간이거든요.
    예를들어 음료.술.공기밥이 젤 흔한데요
    시키는사람과 반품하는사람.다시주문하는 사람이 섞이면 일하는 사람도 바쁘니깐
    잠시후 한번에
    찍어야지하고 깜빡하면 공기밥 하나로도
    사기꾼 되는거 순간이더라구요.
    그리고 주문오더를 옆테이블로 터치누르는
    실수 계산을 옆테이블로 바꿔하는 실수.
    연말에 정신 없을때 제일 많아요
    숙련된 직원뿐아니라 연말엔 어쩔수 없이
    알바를 쓰다보면 더 자주생겨요
    포스조작법도 프로그램 바뀔때 마다
    적응하기도 힘들고요.
    일부러 몇푼(혹자들은 천원짜리 천명이면 얼마냐고 따지긴해요)때문에
    몇억 투자한 장사 말아먹으려 하겠어요.
    20만원짜리에 7만원 부풀리면 또라이지
    제정신 아닌거죠
    저건 실수로 보여지네요
    요즘 cctv까면 고의면 그냥 죽는겁니다
  • 레벨 중사 3 거니사랑동훈 25.12.24 06:44 답글 신고
    이 말도 맞긴함 부업으로 작은 식당하나 하고있는데 바쁠땐 가끔 직원이 착각해서 옆테이블꺼로 계산하는 경우도 있고 손님이 테블릿오더 귀찮아서 서빙한테 얘기 하는경우 정신없다보면 가끔 미스오더가 생기기도 하더군요
  • 레벨 상사 1 총알24시 25.12.24 07:55 답글 신고
    이번거는 테이블에서 키오스크 주문방식인데요?
  • 레벨 대위 3 젖이세상을구한당 25.12.24 01:10 답글 신고
    이건 제보해야할듯. 식당이름도 공개해서 다시는 이런식당 못가게 해야함
  • 레벨 중사 1 남자의발기 25.12.24 01:50 답글 신고
    저건사기지 오류는개코나
  • 레벨 원사 2 보고싶다아 25.12.24 02:10 답글 신고
    제 생각엔 남자들은 영수증 안받고 대충 결제하니 남자 손님들 오면 저렇게 사기치는듯요!! 그리고 걸리면 오류다 하겠죠! 고깃집에서 나오기 전에는 무조건 된장에 밥 시켜먹던가 라면 먹으니 식당에서는 이제 곧 결제하겠거니 싶어서 사기치는듯
  • 레벨 대장 상식과원칙 25.12.24 02:16 답글 신고
    이건 공론화가 필요함 ㅡ상습적일것 같다능
  • 레벨 원사 3 고개숙인남자 25.12.24 03:05 답글 신고
    그래서 신고 하셨나요???
  • 레벨 중사 2 그만좀웃겨 25.12.24 03:07 답글 신고
    동남아 애들 하는 짓거리를 배워왔네 .
  • 레벨 중장 마눌킹 25.12.24 03:51 답글 신고
    이러니 걍 호텔 가는게 편할때도 있음.
  • 레벨 중사 3 환경보호 25.12.24 04:39 답글 신고
    키오스크인데 실수는 무슨
  • 레벨 중령 2 신라호텔문지기 25.12.24 05:27 답글 신고
    이젠 음식장난도 아니고 계산서 장난질이네 병진들 저러다 한번 개그지꼴났음 좋겠다
  • 레벨 준장 아모르패티김 25.12.24 05:49 답글 신고
    개나 소나 장사하면 벌어지는 일...ㄷㄷ
  • 레벨 중위 1 skyline3kr 25.12.24 06:12 답글 신고
    영수증 금액 꼭 확인 하세요.
    저도 한번 그런적 있었습니다.
  • 레벨 이등병 야이꿀떡끙 25.12.24 06:28 답글 신고
    저도 몇년전 횟집에서 겪었네요. 싸우려 했는데
    취중이라 참고 나온 기억이 있어요. 그뒤로 술병수, 메뉴 영수증 꼭 확인합니다
  • 레벨 대위 3 o뚜뚜o 25.12.24 07:26 답글 신고
    왜 나올때 영수금액을 확인 안하나요?
  • 레벨 병장 송파유정 25.12.24 13:18 답글 신고
    사실 영수증 확인하는게 맞죠. 하지만 언급했듯이 키오스크주문이라 미스오더날 확율이 없다고 생각했기때문입니다.
  • 레벨 원사 3 걍중고차나검색 25.12.24 07:31 답글 신고
    왜이렇게 사기치는 새끼가 많지?
  • 레벨 소장 절대추녀왕조현 25.12.24 07:32 답글 신고
    영수증을 잘 안받는걸 이용하는군

    참 진짜.

    저렇게 더 벌어봐야

    다 돌려받는다는 세상의 이치를 못깨달은듯
  • 레벨 이등병 킬라프 25.12.24 07:48 답글 신고
    저도 한번 당하고 이후부턴 중간계산서 꼭 달라고 합니다.
    고기 뷔페(프렌차이즈)였고 여러명이 갔었는데 계산하고 나와서 생각해보니 금액이 좀 많은거 같아서 다시가서 영수증 달라고해서 보니 2명을더 찍어놔서 하.. 발뺌 할줄 알았는데 바로 시인하는거보니 알고 사기친거였네요.
  • 레벨 중장 득도한곰 25.12.24 08:00 답글 신고
    고깃집에서
    4인 먹는데
    20만원 나와서 ㅡㅡ 놀랬는데
    술값이 12만원 ㅎㅎㅎ
    술마니먹음
  • 레벨 소위 3 태조달건 25.12.24 08:01 답글 신고
    장사는 이문을 남기기 보단 사람을 남겨야 한다
  • 레벨 대령 3 무장모다 25.12.24 08:09 답글 신고
    카드결재하면 내역서도 같이 폰에 나와야 사기안치지,,,,
  • 레벨 중위 2 존크레이머 25.12.24 08:35 답글 신고
    이러면서 국회의원 대통령 어쩌구 저쩌구 욕만하지
    그냥 이 나라는 상보다 벌이 문제임
    혼꾸녕이 나야되고 본보기를 지속적으로 보여야함
    눈치 ㅈ 나 보는 민족이니까
  • 레벨 중사 2 장타짜 25.12.24 08:46 답글 신고
    저도 원래는 믿고 결제하자는 주의였는데, 며칠 사이에 2건을 당하다 보니 내역 확인하는 버릇이 생겼네요.
    아무리 취해도 나가기 전에 셀프로 대략 어느 정도 나오겠다 감안하고 카운터로 가서 내역 나오게 영수증 달라고 합니다.
    간혹 덜 계산되는 경우에도 다시 확인 해달라고 하면 서비스 주기도 하더라구요ㅎㅎ
  • 레벨 소령 2 열시미살자꼬 25.12.24 08:50 답글 신고
    전 옆테이블 소주도 같이 계산 한적있어요.미친 할마시가 우리가 많이 취한줄알고 일부러. 지금 생각해도 좃나짜증나네.
  • 레벨 중위 3 구늬 25.12.24 08:51 답글 신고
    술 드시고 꼭 영수증 받으시고 소주병 세보세요. 두세병 추가해놓는 집 꼭 있습니다. 회식때 꼭 병수 세보세요.
  • 레벨 소장 누구니넌 25.12.24 09:05 답글 신고
    자영업분들 힘드신건 아는데 저도 저런 경우가 몇번 있어 요새는 꼭 영수증 챙기네요
    제발 저런다고 부자되지 않고 고기집도 중량도 속이지 말고 세상 정직히 살아 갑시다.
    쉽게 번돈 쉽게 나갑니다.
  • 레벨 병장 카라칼라 25.12.24 09:06 답글 신고
    영수증보니 어디가게인지 보이는군요 조심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레벨 소령 1 pman 25.12.24 09:17 답글 신고
    69000원이 잘못 됐으면 69000원을 빼야지 말이 되나 ㅋㅋ
  • 레벨 하사 2 엑소시스터 25.12.24 09:19 답글 신고
    강화도 가는 길. 메기 매운탕 유명한 집. 가족 식사 가서. 내가 먼저 계산하고 나와서 돌아오는 길. 차 안에서 아버지도 계산하셨다는 걸 알고 놀라 다시 돌아갔더니. 이중 결제 해 놓고. 몰랐다고 하던 여자 사장. 미안해 하지도 않고. 재수없게 걸렸구나 하던 표정이 생각남.
  • 레벨 대위 3 아들바봅 25.12.24 09:20 답글 신고
    회식때 당할뻔했지 ㅎㅎ 웃기는 아줌마였음
  • 레벨 중사 2 가든최 25.12.24 09:21 답글 신고
    요즘 스마트폰만 들고다니는 세상이라 영수증 받으면 주머니에 굴러다녀서 거의 안받는데 앞으론 꼭 받아야겠네요
  • 레벨 대위 3 올리바햇반 25.12.24 09:23 답글 신고
    빌지가 있어야 하는데
  • 레벨 대령 3 거침없이질주 25.12.24 09:25 답글 신고
    영수증 확인 안하는 사람들이 많으니깐 도둑놈들이 왜이렇게 많은지...
  • 레벨 중위 3 선불망래재불공발 25.12.24 09:35 답글 신고
    망해야 될 식당
  • 레벨 하사 1 와처음이다 25.12.24 09:36 답글 신고
    이런 곳은 항상 그래요. 옛날 '형어디가' 안주 1590원 뭐 이렇게 소액으로 여러 안주시키는 시스템이 있었는데, 1번째 잡아내고, 2번째 갔을 때 친구들 끼리 정확히 계산하면서 먹으면서 또 사기칠거다 예상하면서 먹었는데 또 사기치더라구요. 경찰까지 왔는데 업주가 미안함을 못느낍니다. 실수라고만 연발. 소란이 났고 했으니 영업에 막대한 지장을 주고 나왔죠.ㅋㅋ
  • 레벨 하사 1 몬나니너니 25.12.24 09:45 답글 신고
    그런식당 은근히 많아요 저두 당해봐서 알아요
  • 레벨 대령 3 토끼분유 25.12.24 09:55 답글 신고
    회식많다보니..내역서 제대로 확인안한다는걸 이용해서 결제전에 일어나는 테이블 보고 주문넣어버리고 결제요청하는 악덕업주들 왕왕 있는듯함..
  • 레벨 중위 1 마이크로이니 25.12.24 10:03 답글 신고
    이게 십수명이 하는 회식에선 장난없죠. 기본이 테이블당 1,2인 분 추가시킵니다 ㅋㅋ
  • 레벨 소령 2 RS4Top 25.12.24 10:28 답글 신고
    그대로 경찰신고 해서. 가게에 합의금 몇배로 받아내야 하는 방법 없나요 ?
  • 레벨 원사 3 행동대장 25.12.24 11:01 답글 신고
    회식 자리 분위기다 싶으면 눈탱이 칠 연구만 하는 업체 많을듯 얼마전 장어집 갔다가 8인분 시키고 먹다가 테이블에 장어가 떨어지니 추가 주문해야겠다 싶어서 추가 했는데 8인분이 덜나온상태에서 주문들어간거임.말을 안해줌. 다 먹지도 못하고 어쨌든 포장해서 다른 직원들이 가져가긴했음.회사입장에서는 과지출이고 식당은 오버매출
  • 레벨 중장 지구별타고우주여행 25.12.24 11:11 답글 신고
    소주물 냉면이 모징??
  • 레벨 원사 3 도로옆갓길 25.12.24 11:27 답글 신고
    주인이 눈돌았네~ 양심껏하슈
  • 레벨 소령 1 CrazyWolfs 25.12.24 14:32 답글 신고
    자리를 빨리 치우고 계산 하기전 다른 손님들이 자리에 앉아서 주문한게 합산 주문 청구 된거 아닐까요?

    아니면 알바 넘이 억지로 주문 넣은 걸수도 있을건데 조금 이상 하긴 하네요...
  • 레벨 중사 3 블루문z 25.12.24 15:17 답글 신고
    평소에 식당에서 영수증 안받는데
    이젠 꼬박꼬박 받아야겠네요..
  • 레벨 소령 2 널꼭데리구올께 25.12.24 15:33 답글 신고
    영수증 달라하면 달랑 합계 금액만 나오는

    곳도 많음!

    일부러 그러는건지!!!
  • 레벨 상사 1 노스트라다무스 25.12.24 18:06 답글 신고
    신고 요망..아니면 그만?
  • 레벨 간호사 폼나게살자 25.12.24 22:21 답글 신고
    의외로 그런식당 많습니다.
    걸리면 재결재 아님 땡큐~
  • 레벨 훈련병 theplans 25.12.24 22:57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글을 작성해 주신 분께서 방문하셨던 매장의 대표입니다.
    모처럼 연말을 맞아 기분 좋은 모임이 되셨어야 했는데, 불편한 기억을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당시 상황을 정확히 말씀드립니다.
    저희 매장은 모든 주문이 티오더를 통해 접수되기에 이번 상황은 저희에게도 매우 당혹스럽습니다.

    현재 티오더 / 포스 업체인 대원하이텍 / 그리고 매장 내 CCTV를 모두 조사 중입니다. 우선 티오더 측에서 전달받은 공식 오더 기록상으로는 말씀처럼 마늘 안창살 500g 주문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고객님께서 느끼셨을 당혹스러움을 생각하면 저희 또한 매우 송구한 마음입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글의 내용처럼 결제 2분 전 해당 주문 빌지가 출력되는 장면이 CCTV에 포착 되었습니다.

    왜 이런일이 발생 하게 된 것인지 고객님께서 매장에 머무르셨던 약 1시간 30분 동안의 CCTV 영상(총 8대)을 초 단위로 재확인 중입니다. 대원하이텍 측에도 세부 오더 DB 자료를 공식적으로 요청하였습니다.

    결제 이후 다시 매장을 찾아주셨을 때, 저희 역시도 2분전 올라온 빌지을 알게 되었으며, 해당 상황을 설명드렸고 즉시 삭제 처리 하였으며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사과로 사이드매뉴 두개를 서비스로 제공해 드렸습니다.

    이렇게 사기 업체로 단정을 하시니 지금까지 노력해온 제 삶이 부정당하는 것 같습니다.
    혹시 직접 매장으로 내방해 주시거나 이메일 주소를 알려 주시면 해당 시간대의 CCTV 전체 영상 및 원하시는 모든 관련 자료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이미 온라인상에서는 가매출 업체로 낙인 되어 뉴스까지 보도 되었다고 합니다.
    지난 10년간 메뉴 개발에만 전념해 오다 제 매장을 처음으로 열었고, 지난 1년 반 동안 노력하여, 단골 손님도 많이 늘고 간혹 웨이팅도 발생하는 매장으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몇푼의 매출을 위해 가매출을 조작하는 행위는 제 스스로가 용납할 수 없습니다.
    만약 가매출이 목적이었다면 주방으로 빌지가 출력되도록 할까요. 빌지가 올라오면 주방에서는 매뉴를 만듭니다.
    어느분 말씀 처럼 단체손님도 아닌 다섯분 손님에 7천원도 아닌 7만을 가매출 넣을 바보도 아닙니다.
    오명을 벗기 위해 해당 오류의 원인을 꼭 찾겠습니다.
    부디 노여움을 조금이나마 풀어주시길 바라며, 다시 한 번 기회를 주신다면 즐겁고 좋은 기억만 남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레벨 소령 3 매불쑈 25.12.30 16:04 답글 신고
    수고많으십니다
    글쓴분이 꼭 오해를 풀게 사장님이 애써주세요
  • 레벨 대위 3 아매리카노 25.12.24 23:14 답글 신고
    속지 않은려면 계산전에 미리 암산으로 계산하고 카드 내야겠네요.
  • 레벨 중장 991GT2RS 25.12.24 23:44 답글 신고
    식당업주중에 양심버린것들 흔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