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54242
눈길 조심하세요 덜덜...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눈이 비처럼 내립니다.
무거운 눈이라 걱정입니다.
새벽1시까지 눈소식이 있네요.
비오다가 눈오다가 진눈깨비 오다가..
뒤죽박죽입니다..ㅠㅠ
제가 있는 이곳도 눈빨이 날리기 시작합니다
눈이 비처럼 내립니다.
무거운 눈이라 걱정입니다.
새벽1시까지 눈소식이 있네요.
눈이 비에 젖어서 완전 미끄럽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