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3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Zylent 25.12.24 00:40 답글 신고
    누군가는 남겨먹어야 하니까요
    답글 12
  • 레벨 원수 JIGSAW 25.12.24 01:21 답글 신고
    170 이면 되겠는디
    답글 27
  • 레벨 소위 1 다인사이트 25.12.24 01:01 답글 신고
    여전하구나 아파트 회장과 업체간의 짬짜미..
    진짜 입대의에 몸담가보면 노인네들이 회장직에 목숨걸고 나오는지 알게 됩니다..
    대기업 연봉? 그 몇 배는 챙겨가는게 수두룩..
    답글 14
  • 레벨 하사 1 불사신7 25.12.25 05:44 답글 신고
    요즘 세상이 어떤데 삥땅을...
    여러분이 동대표 들어가서 해보세요 과연 그런지
    지자체 민원 넣으면 감사 나옵니다
    그리고 매월 관리비 고지서에 사용금액 다 공개 하잖아요
    생각처럼 관리소에서 마음대로 못합니다
  • 레벨 하사 3 호박고 25.12.25 06:28 답글 신고
    170이 딱 10배 뻥튀기네요
  • 레벨 소령 1 잉어야 25.12.25 06:28 답글 신고
    100만원으로도 하고 남음
  • 레벨 대위 2호봉 코알라네 25.12.25 07:30 답글 신고
    에이~ ㅇ자하나잘못쓴거겠지!!
    저가격에 진짜라면 저건수사들어가게고소해야한다
  • 레벨 소위 1 세뇌된경상도 25.12.25 08:04 답글 신고
    ●●●저 아파트 트리사건 관련 입대의 회장및 관련자들 벌벌 떨고있나?
  • 레벨 중장 발꼬락화팅 25.12.25 08:45 답글 신고
    곧 '취재가 시작되자' ㅎㄷㄷㄷㄷㄷ
  • 레벨 상병 나는요박계장 25.12.25 09:13 답글 신고
    트리보다 입대의가 월급제인건 첨보내!!!
  • 레벨 훈련병 향산리파괴왕 25.12.25 14:59 답글 신고
    월급제 틀린말이고 원래 수당 나옵니다 직책수당 회의참석수당 그건 주택관리법에 의거해서 정해져 있는 수당입니다.
  • 레벨 상사 3 나들이가자 25.12.25 09:26 답글 신고
    금테 두른건가요?
  • 레벨 하사 1 닭장 25.12.25 09:54 답글 신고
    와.. 천칠백..
  • 레벨 중사 2 흥하니 25.12.25 12:23 답글 신고
    높이가 20미터가 넘군요 아파트 창문 세어보 대략 7층 8층 정도 되는 것 같네요 그 정도면 천칣백 만원 들었겠네요
  • 레벨 원수 XLR8 25.12.25 14:34 답글 신고
    ;;;;; 아예 저 멀리 있는 아파트랑 높이 비교해서 한 25층짜리라고 하죠 왜.. 저거 별로 안 큽니다.. 옆에 의자랑 비교를 하심이..
  • 레벨 훈련병 향산리파괴왕 25.12.25 14:58 답글 신고
    아파트에 20미터짜리 트리를 설치하는 거면 좀 과하다고 생각이 되네요 애초에 20미터짜리 잘 설치해서 1700을 썼어도 문제죠 입주민들 돈으로 돈ㅈㄹ을 하면 안되는거니까요
  • 레벨 중사 3 푸바오 25.12.26 11:56 답글 신고
    진지일까 드립일까... ㅋㅋ 친구들이랑 사진찍을때 자긴 쩌어어어 뒤에서 찍고 다 대두색히들이라고 놀릴건가? ㅋㅋ
  • 레벨 훈련병 향산리파괴왕 25.12.25 14:51 답글 신고
    입대의 동대표, 회의 참석수당, 회장직 수당 받는건 당연한거라 뭐라 할 문제는 아닙니다
    그리고 아파트단지 회장이 생각보다 자기 시간 많이 써가면서 바빠요 수당만큼의 일은 한다고 봅니다
    저희가 트리가격 설치해보니 가격이 엄청 비쌉니다 (댓글들 예상보다 훨씬 비쌈)
    근데 사진상의 트리는 1700은 말도 안되는 가격은 맞아요
    저희 아파트 저거보다 더 크게해서 5미터짜리 500정도 들었습니다.
    물가 상승 감안하더라도 업체와 결탁해서 해먹었을 꺼란 합리적인 의심을 해봅니다.
    그리고 새벽3시까지 고민한다고 하는건 좀 원래 불면증이거나 회의가 새벽3시에 끝났다고 하면 무능해서 그런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 레벨 병장 디비엑스 25.12.25 17:32 답글 신고
    우리아파트도 해먹기 바쁜거같은데
    더심하네요
  • 레벨 준장 인티제 25.12.25 21:28 답글 신고
    1700 너무 티나네 300-500 사이정도면 이해하겠다.
  • 레벨 중사 2 카페오래오 25.12.25 21:29 답글 신고
    아파트 신축에 보통 조직적으로 움직이죠.
    그렇게 해서 초기 여러 공사들 나중에 장기수선충당까지 싹 해먹고 나오죠.
    단지내 어린이집 시설에 아는 어린이집 하나만 들여와도 수천 오갑니다.
    입예협이라고 아파트 올라가기 전부터 이미 까페 만들어서 활동하는 인간들
    90%는 이런 집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입주전 입주자 박람회때도 수천씩들 해쳐먹죠.
    근데 이놈들 뒷돈 통장거래 안합니다.ㅋㅋ현금, 현물 아니면 수천 인테리어 공짜로 받는 식으로
    이런건 뭐 어떻게 잡을 방법도 없어요.
    그냥 아파트 내에 이런거 모르거나 방관하는 사람이 많으면 당하는거에요.
    본인도 짜증나시면 세력들 모아서 동대표들 하시면 됩니다. 근데 누가 하려 들까요ㅋㅋㅋ
    업자 꾼샛끼들은 사활을 걸고 하고, 그거 막겠다고 나서는 사람들은 그러다 고소장 한두번 받아보면
    세상 어질어질 해지죠ㅋㅋㅋ저도 한때 이런놈들과 싸워봐서 아는데 법이 진짜 존나게 약합니다.ㅋㅋ
    진짜 개빡세게 조사해서 증거를 잡았다 해도 고작 자리 내리는게 전부이고 이꾼샛끼들 내릴려면
    아무 관심도 없는 아파트 입주자들 30%인가? 일일히 집집 마다 찾아다니면서 사인받아야함ㅋㅋㅋ
    그거 받으러 다니다가 진짜 멘탈 존나 나갑니다.
  • 레벨 상사 3 달룡장군 25.12.25 21:55 답글 신고
    성과금 나갔네 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인도리 25.12.25 22:09 답글 신고
    적당히 해쳐먹어라 1700은 니기미 170도 많다
  • 레벨 중장 그러하려니 25.12.26 01:27 답글 신고
    동네 재능있는 사람들이 만들어도 더 잘 만들수있겠다.
  • 레벨 훈련병 어드레스 25.12.26 03:39 답글 신고
    크리스마스는 기독교행사인데.. 전주민이 기독교인들도 아닐테고.. 왜 주민동의도 얻지않고 관리소 마음대로 트리를 설치함? 부처님 오신날에도 뭐 설치할껀가? 그래야 불교도들한테도 공평한거다. 무교인사람들도 있을텐데 아무튼 왜 지들 마음대로 아파트 공금 1,700만원을 함부로 씀?
  • 레벨 원사 3 크르노 25.12.26 05:39 답글 신고
    지인 아파트 이름 led외등 두개했는데 5천이라는거듣고 깜놀..
  • 레벨 일병 knnnews 25.12.26 12:06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부산경남을 권역으로하는 SBS네트워크사 KNN방송국 뉴미디어팀 입니다.
    쪽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레벨 훈련병 zmdyd 25.12.26 20:27 답글 신고
    적당히 해먹지..들키자나.......ㅋㅋ
  • 레벨 이등병 차를좋아해근데초보 25.12.26 23:00 답글 신고
    100%삥땅
    부녀회+관리사무실 다 한통속입니다요~
  • 레벨 중사 2 아름다운나날들 25.12.27 00:08 답글 신고
    힐스테이츠?
    설마 경남 진주는 아니것지요????
  • 레벨 중장 복날은간다 25.12.27 12:33 답글 신고
    알리에서 주문하면...ㅎㅎ
  • 레벨 훈련병 평범가이 25.12.28 16:07 답글 신고
    저거 하나에 1700이면 너무 심하네요. 여러곳 설치+나무에 조명 같은건 안했으려나요? 저건 말이 안되는거 같은데..
  • 레벨 소장 희망다짐 25.12.29 12:26 답글 신고
    아파트도 하나의 작은 나라라 생각하심 되고 입대위회장은 대통령, 관리사무소소장은 총리 이런식으로 보시면 됩니다.
  • 레벨 중사 3 기부유망주 25.12.29 17:47 답글 신고
    저번에 돌맹이 구매한 아파트 봤는데...박빙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