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입대의에서 트리를 설치했습니다.
(12월19일에 설치)
다른 문주 장식같은거 없습니다.
트리하나입니다
1700만원이라고 합니다.
관리비로 1700만원을 썼는데.. 트리가 그리 비싼가요?
설치부터하고 가격 협상을 한다네요?
아.. 그리고 형님들 저는 아파트 처음 살아서 몰랐는데.. 입대의 월급제였군요. 새벽3시까지 아파트을 위해 고민한다 하던데 열심히 일하나보네요...
근데 영수증 공개를 안하네요 아직 협상중이라면서
협상중일때는 영수증 공개안하나봐요
회장 월 65만원 (회의수당 10만원 별도지급)
교통비, 다과, 음료 지원
식사비 2만원 지원






































진짜 입대의에 몸담가보면 노인네들이 회장직에 목숨걸고 나오는지 알게 됩니다..
대기업 연봉? 그 몇 배는 챙겨가는게 수두룩..
여러분이 동대표 들어가서 해보세요 과연 그런지
지자체 민원 넣으면 감사 나옵니다
그리고 매월 관리비 고지서에 사용금액 다 공개 하잖아요
생각처럼 관리소에서 마음대로 못합니다
저가격에 진짜라면 저건수사들어가게고소해야한다
그리고 아파트단지 회장이 생각보다 자기 시간 많이 써가면서 바빠요 수당만큼의 일은 한다고 봅니다
저희가 트리가격 설치해보니 가격이 엄청 비쌉니다 (댓글들 예상보다 훨씬 비쌈)
근데 사진상의 트리는 1700은 말도 안되는 가격은 맞아요
저희 아파트 저거보다 더 크게해서 5미터짜리 500정도 들었습니다.
물가 상승 감안하더라도 업체와 결탁해서 해먹었을 꺼란 합리적인 의심을 해봅니다.
그리고 새벽3시까지 고민한다고 하는건 좀 원래 불면증이거나 회의가 새벽3시에 끝났다고 하면 무능해서 그런게 아닌가 싶은 생각이...
더심하네요
그렇게 해서 초기 여러 공사들 나중에 장기수선충당까지 싹 해먹고 나오죠.
단지내 어린이집 시설에 아는 어린이집 하나만 들여와도 수천 오갑니다.
입예협이라고 아파트 올라가기 전부터 이미 까페 만들어서 활동하는 인간들
90%는 이런 집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입주전 입주자 박람회때도 수천씩들 해쳐먹죠.
근데 이놈들 뒷돈 통장거래 안합니다.ㅋㅋ현금, 현물 아니면 수천 인테리어 공짜로 받는 식으로
이런건 뭐 어떻게 잡을 방법도 없어요.
그냥 아파트 내에 이런거 모르거나 방관하는 사람이 많으면 당하는거에요.
본인도 짜증나시면 세력들 모아서 동대표들 하시면 됩니다. 근데 누가 하려 들까요ㅋㅋㅋ
업자 꾼샛끼들은 사활을 걸고 하고, 그거 막겠다고 나서는 사람들은 그러다 고소장 한두번 받아보면
세상 어질어질 해지죠ㅋㅋㅋ저도 한때 이런놈들과 싸워봐서 아는데 법이 진짜 존나게 약합니다.ㅋㅋ
진짜 개빡세게 조사해서 증거를 잡았다 해도 고작 자리 내리는게 전부이고 이꾼샛끼들 내릴려면
아무 관심도 없는 아파트 입주자들 30%인가? 일일히 집집 마다 찾아다니면서 사인받아야함ㅋㅋㅋ
그거 받으러 다니다가 진짜 멘탈 존나 나갑니다.
부산경남을 권역으로하는 SBS네트워크사 KNN방송국 뉴미디어팀 입니다.
쪽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부녀회+관리사무실 다 한통속입니다요~
설마 경남 진주는 아니것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