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7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2 전자담배끊자 25.12.24 07:32 답글 신고
    사막에 유기해놓고 사막도시는 뭐야?ㅋ

    이건 양쪽말 다들어봐야지

    보배는 당일가입 화력지원 안합니다
    답글 8
  • 레벨 원사 3 아무우 25.12.24 08:26 답글 신고
    사막에 유기함 X 호텔에 유기함 O
    사막에서 버팀 X 호텔에서 숙박함 O
    LV 인근 위성도시 가지고 사막이라고 즙 좀 짜주쇼 해봐야 안통함
    답글 4
  • 레벨 원수 ebay2030 25.12.24 07:29 답글 신고
    다른거 다 떠나서

    가이드가 "회사 지시다, 버스 타지 마라"며 사막에 유기함 -> 이건 좀 엄청난 일인데요
    9시 뉴스감이네유
    답글 9
  • 레벨 중사 1 wingrun 25.12.24 21:17 답글 신고
    나머지 45명은 가마니처럼 가마니 있었읍니까?
  • 레벨 병장 술알못 25.12.24 23:12 답글 신고
    @wingrun 저도 똑 같은 생각입니다. 저도 해외 패키지 여행가서 가이드의 불친절이나 얼렁뚱땅에 한국 여행사에 전화해서 항의도 해봤는데 가이드가 글쓴이 말처럼 고압적이고 불친절하고 얼렁뚱땅이면 한국사람들 가만히 있지 않습니다. 똘똘 뭉쳐서 항의하죠. 제가 갔던 패키지 여행객들도 그랬습니다. 글쓴이가 나머지 45명에게 호응을 얻지 못한 분명한 이유가 있을것 같네요.
  • 레벨 병장 비왜이렇많이오냥 25.12.25 06:19 답글 신고
    솔직히 노랑풍선으로 갔으면 나머지45명도 대부분 한국인일텐데....
    글쓴이 말대로 가이드가 한명 유기하고 가면 같이간 45명이 가만 있겠음???
    뭔가 자기들한테 피해주고 뭔짓거리를 하니깐 놓고간거지....ㅋㅋㅋ
  • 레벨 일병 음하하헐 25.12.24 21:21 답글 신고
    동남아서나 손님이왕이라고 지멋대로 가능할지 몰라도 서양권에서 왕대접 받으려면 쌍욕듣고 문전박대당하지ㅋㅋㅋㅋㅋㅋ하는거보니 내가 이돈낸 덕택에 가이드월급이고 여행사고 돌아간다 생각하고 멋대로했을거같다ㅋㅋ 가이드가 나이도 어리겠다 반말섞어가며 반존대 비슷하이 안봐도 그려지네ㅋㅋ
  • 레벨 소장 명존세 25.12.24 21:31 답글 신고
    45명중 최소 한명은 보배 할텐데 이글 보고 답변해줬으면
    뭔가 있을낀데
  • 레벨 중위 3 라이딩12 25.12.24 21:45 답글 신고
    몇살이고 어디 사시는분인가요?
  • 레벨 원사 3 favian 25.12.24 21:47 답글 신고
    이해가 안되네요. 원인이 무엇인지.
    여행사가 조폭집단도 아닐텐데 막무가내로 그렇게 행동한다면...
    나머지 45명은 왜 데리고 간건지도 이해가 아되고. 왜 혼자만 버려진건지도 이해가 안되네요.
  • 레벨 중위 2 이또한지나가리니 25.12.24 21:58 답글 신고
    여행사에서 나머지 45명 여행하시는데 님의 분리가 필요했다는 결론이네요.
    님이 45명 즐거운 여행 -요인 판단이유는??????????
    여행일정 마칠때 귀국은 시켜줘야하니 찾아온거같고.
    님이 다뿌려치고 개인이동, 개인귀국.
    내 하고싶은대로 하는 불같은 성격같습니다.
    가이드와 불화도 이 성격때문이지 않나 조심스레 추측해봅니다.

    많은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이부분 해명좀 해 주시죠.
  • 레벨 이등병 타이레놀100 25.12.24 22:02 답글 신고
    무슨행동을하면 가이드가 버리고가요?ㅋㅋㅋㅋ노랑풍선 입장도 들어보고 싶네요
  • 레벨 원사 1 벅스크래셔 25.12.24 22:03 답글 신고
    사막에서 4일을 버티다 결심했습니다.
    ㅋㅋㅋ 아니 그런 빡치는 일을 당하고 왜 4일씩이나 거기에 계셨어요? 바로 라스베가스나 LA로 가서 귀국하고 ㄴㄹ ㅍ ㅅ 본사가서 뒤집으셨어야죠. 라플리가 카지노가 즐비한 휴양도시라던데 4일동안 무슨 사투를 벌이신거에요?
  • 레벨 하사 1 chronic75 25.12.24 23:41 답글 신고
    카지노에서 사투를 벌이다 4일만에 개털된거 아닐까요?ㅋ
  • 레벨 하사 3 락희식스 25.12.24 22:05 답글 신고
    혼자 가셨어요?? 같이간 지인은 없었나요?? 45명중 누구하나 편들어주는 분은 없었나요???
  • 레벨 소장 술먹은면한라산 25.12.24 22:11 답글 신고
    다른 관광객 45명이 편을 안들어준다게 신기하네
  • 레벨 대령 2 지리산흑돼지 25.12.24 22:21 답글 신고
    응원보단 대부분 욕이던데 뭔 ㅎㅎ
    댓글을 안보는듯
  • 레벨 원사 3 맥다니엘 25.12.24 22:31 답글 신고
    과연 전말은 어찌 될런지~
  • 레벨 상사 1 보배네둘째1 25.12.24 22:38 답글 신고
    잘못한거 있음 첨부터 까세요
    중간에 나오면 유라한것도 불리해져요.
  • 레벨 병장 삶은고기에소주한잔 25.12.24 22:43 답글 신고
    3번, 4번 지우셧네
  • 레벨 원사 3호봉 냠냠이999 25.12.24 22:47 답글 신고
    이유가 불분명함 여행사 ㅇ이야기가 필요함
  • 레벨 하사 3 방구방구 25.12.24 22:53 답글 신고
    진짜 가이드는 인간 혐오 생길 거 같네
  • 레벨 상사 3 아름답게나답게 25.12.24 22:58 답글 신고
    영상대감 유배중...
  • 레벨 중위 1 체포조 25.12.24 23:13 답글 신고
    (분노주의)라고 했지만 다읽어봐도 분노가 전혀 안느껴짐
  • 레벨 하사 3 내가내다아이가 25.12.24 23:23 답글 신고
    왜 앞좌석부터 내리냐?라는 가이드 말에 혼자 버럭한거아닌가?
  • 레벨 간호사 냥보하세요 25.12.24 23:35 답글 신고
    뭔 일을 벌였길래 한명만 버리고 갔으며, 여행자들이 45명 더있는데 딱 한명만 두고 갔는지 전후 사정은 없고 옐로여행사만 까놓은거지??? 글이 너무 편파적이긴 하네
  • 레벨 대위 3 이재앙 25.12.24 23:36 답글 신고
    혹시 라스베가스에 내려달라고 하셨습니가?
  • 레벨 준장 뚱형 25.12.24 23:54 답글 신고
    걍 진상 같은데ㅋㅋ
  • 레벨 하사 1 화연쓰닷컴 25.12.25 00:00 답글 신고
    양쪽말을 들어봐야겠지만
    아무리 진상이어도 타국 모르는곳에 두고간건 심각한 문제 아닌가요?
    그리고 그놈의 당일가입타령
    아니다싶음 의견을내면되는거지
    당일가입 아니고 오래된사람이 이런일당하면? 편들건가요? 의견좀 뭉친다고 뭐라도되는지 아는갑네 꼴사나워서
    걍 싫으면 넘어가면되는거고 의견있으면 남기면되는건데 보험회사직원도 아니고
    아무튼 사업장 아님?
    아무리 진상이어도 저방식은 문제 있는거임 돈을 받고 하는이상 불만이있어도 욕이 나와도 그상황엔 책임을 져야 하는거임 물론 가이드쪽의 얘기는 안나왔지만
    혹여 글쓴이가 진상이라 한다면 이해도 가고 같이 욕도 해줄수 있지만 그래도 안되는거임 46명중에 한명 진상인데 그것도 못참으면 가이드를 서비스업을 왜함
    여행사도 책임져야 할듯 합니다
  • 레벨 하사 3호봉 누누찬찬 25.12.25 00:25 답글 신고
    본인?
  • 레벨 하사 1 화연쓰닷컴 25.12.25 01:24 신고
    @누누찬찬
    본인이겠니?
  • 레벨 중위 2 이또한지나가리니 25.12.25 02:02 답글 신고
    아니땐 굴뚝에 연기안나죠.
    같이 여행 못 데려간다고 결론내렸다면...
    같이다니지 못할 상황이 생겼던거죠.
    타국에서 여행온 단체 외국인중 특정1인을 배제시키고 나머지만 데리고 여행다녔다면 심각한 일입니다.
    그런데 반대로 그 심각한 상황을 그1인이 발생시켰고 현재 진행형이라면 분리가 필요할수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나머지 45분을 위해서...
  • 레벨 소장 술먹은면한라산 25.12.25 04:38 답글 신고
    저긴 미국입니다
    우리나라야 진상짓하고 머해도
    네 고객님하고 하면 굽신거리지
    저긴 다릅니다
  • 레벨 하사 2 어우동쑈 25.12.25 00:15 답글 신고
    팩트만 적으세요
  • 레벨 소위 3 나은채은아부지 25.12.25 00:21 답글 신고
    중립
  • 레벨 원수 Saramim 25.12.25 00:26 답글 신고
    근데
    닉네임 ‘사막의 생존자’

    이건 진짜 너무 오글거린다 ㅋㅋㅋ
  • 레벨 상사 2 엑DRIVE 25.12.25 00:44 답글 신고
    괌에서 문제 생겼으면 태평양 한가운데에 두고 배가 떠나버린 건가요?

    글에다가 감정 적당히 섞고 그냥 담담하게 사실만 알려줬으면 좋겠는데 그게 그리 힘든가?
  • 레벨 중위 2 조온디어 25.12.25 01:02 답글 신고
    얼마나 진상이길래 ㅋㅋㅋㅋ 녹취는 어디? 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하기도귀찮아 25.12.25 01:03 답글 신고
    역풍존나씨게맞을느낌이다 ㅋ
  • 레벨 병장 빨간맛커피 25.12.25 01:13 답글 신고
    날씨 기후등 어쩔수없는 상황때문에 일정취소 및 변경됌 그로인해 진상부렸고 항의 및 진상부림 가이드는 진상퇴치했음 그때 언성이 높아졌고 지혼자 모욕감 느낌ㅋㅋ 지가 가이드 무시한건 모름... 작상자 글 보고 감상문 적어봤습니다
  • 레벨 대위 3 김웃겨 25.12.25 01:22 답글 신고
    이쯤되면 ㄴㄹㅍㅅ 입장도 들어보고싶다ㅋㅋㅋㅋ
  • 레벨 병장 잘못들었습니다 25.12.25 01:38 답글 신고
    댓글 불리하게 달리니까 글 4개 중에 2개 지우는거 보소....ㄷㄷ
  • 레벨 대위 3 블루아이스 25.12.25 01:53 답글 신고
    이분 거론되는 여행사의 경쟁사 관계자는 아니겠죠?
  • 레벨 중사 2 Longhone 25.12.25 02:13 답글 신고
    @사막의생존자

    작성자님 왜 댓글이 없어요 ?
    이쯤되면 뭐 변명이나 추가 설명이라도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

    아무래도 댓글은 계속 안 달아주실거 같아서, 제가 직접 노랑풍선 측에 [이 글에 대한 링크와 함께 이런일이 있었고 여기 분위기는 이런 상황인데, 노란풍선의 입장이 어떻게 되느냐] 는 취지의 메일을 보냈습니다.

    다만, 일회용 메일로 발송해서, 제대로 발송이 됐을지는 ㅎㅎ;;;
  • 레벨 소위 2 멋진나라대한민국 25.12.25 02:16 답글 신고
    근데 중간중간 이가 빠져있네요
    옵션은 대체로 현지상황에 따라 변경 및 취소 될겁니다. 그쵸 옵션이 가이드한테도 이득이거든요 근데 취소된다고 해도 돈을 안내거나 환불받았을텐데 왜 문제가 되는지 부분이구요

    그리고 버스에서 왜 앞자리부터 내리지말라고 했는지 가이드가 상황설명이나 하차지점 위험등 뭔가 말을 했을껀데 뭔지 궁금합니다.
    물론 소리지른건 잘못이죠

    3번째는 회사도 소송 등 지겠다는 의지표명이겠죠

    4번째부터 고생이신데

    2번이 궁금합니다
  • 레벨 간호사 수퍄 25.12.25 02:28 답글 신고
    녹취 올려봐요
  • 레벨 중장 1분1초를아껴라 25.12.25 03:33 답글 신고
    사막에 버스가 굴러가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5.12.25 03:34 답글 신고
    아니 그니까 왜 버스에 안태웠는지가 없잖아 왜,왜,왜???
    제일 중요한게 빠졌음.
  • 레벨 훈련병 블랙에디션 25.12.25 04:00 답글 신고
    무슨 진상을 떨면 저렇게 되는지 알고 싶네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령 2 밀떡아재 25.12.25 04:03 답글 신고
    아니 녹취 공개라고 해놓고 도데체 녹취 음성은 왜 않올리시나요..???

    이사람 정말 이상한 사람이내..

    이러니까 다른사람들과 소통도 못하고 해외여행가서 왕따 당하고 한심하다 정말..ㅎㅎㅎ
  • 레벨 훈련병 블랙에디션 25.12.25 04:06 답글 신고
    그래 알겠고 패키지 여행가서 뭔 지랄을 한거여 ? ㅋㅋㅋㅋㅋ 뭘하믄 그렇게 됨 ?? ㅋㅋ
  • 레벨 준장 후로골퍼 25.12.25 04:20 답글 신고
    얼마나 진상을 부렸으면 다른 관광객들이 가만히 보고만 있었을까요?

    녹취나 전부 올려보쇼
  • 레벨 중사 1 Y존관리위원장 25.12.25 04:22 답글 신고
    문제가 없는데 저랬을까 여행사에 힘이 실리는데....
  • 레벨 대령 3 꼬까참새 25.12.25 04:59 답글 신고
    글 싸지르고 동조 여론이 형성되지 않아서 탈퇴한건가?ㅎㅎ
  • 레벨 소장 술먹은면한라산 25.12.25 05:00 답글 신고
    가이드 말 들어보니 그쪽 잘못 같은데 그냥 참으시죠? 전 권한 없어요." (전부 녹취 완료)

    도대체 먼 잘못했을까?
  • 레벨 병장 비왜이렇많이오냥 25.12.25 06:09 답글 신고
    왜 혼자 놔두고 갔는지는 끝까지 말 안하시네요...
    님 놓고 간다고 가이드가 더 금전적 이득이 있거나 그런거 없어요. 님은 알잖아요. 가이드가 왜 놔두고 갔는지.....그 이유를 쓰셔야 우리가 너무했다 잘했다 판단할거 아닌가요?

    그리고 라플리면 카지노랑 호텔들이 즐비한 휴양도시인데...무슨 사막 한복판에 유기당하고 사투를 벌인듯이 글쓰셨나요?

    솔직히 무서우셧으면 경찰도 왔겠다 유기당한날이나 그다음날 귀국 가능할텐데.....

    끝까지 있은거 보면 죄도 없는 호텔에 1박 무료 숙박권까지 제공받고 잘 즐길거 즐기시다 오신거 같아요...
  • 레벨 중령 1 마이뿌 25.12.25 06:19 답글 신고
    그니까 40여명의 일행 줌 왜 본인만 안 태웠냐고요??? 이 망할 당일가입자야
  • 레벨 소장 개독척살 25.12.25 06:31 답글 신고
    진상은 자기가 진상인지 모른다
  • 레벨 상사 1 인생은복불복 25.12.25 06:42 답글 신고
    46명의 동행자들이 아무도 호응 안해주고 남은 일정 진행하러 떠났을까?
  • 레벨 소장 바브리 25.12.25 06:47 답글 신고
    본인의 잘못은 전혀 없었나요 ?? 가이드가 진짜 잘못하면 가이드비 환불도해주던대 좀이상한게 많내요,,,
  • 레벨 일병 돌맹이79 25.12.25 06:50 답글 신고
    글쓴이 이분글3,4까지있었는데 글지웠네요
    그때는 2 가없었는데
    3,4에 내용을 조금 알아서 알려드립니다
    버스앞좌석이 본인 좌석이 이닌데도 차창밖경치 구경하려고 본인마음대로 자리 옮기다 가이드랑 트러블이생겼긴거 같네요
  • 레벨 일병 돌맹이79 25.12.25 07:05 답글 신고
    호텔의생존자로 닉 바꾸세요
  • 레벨 병장 대치동아저씨 25.12.25 07:28 답글 신고
    사실관계에 입각해서 글을 쓴게 아니고 본인 감정에 집중해서 글을 쓴것 처럼 느껴지네요. 사막에서 죽다 살아났다는데 우버도 부를 수 있었고 심지어 금액도 얼마 안나옴. 솔직히 현장에 있었던 제3자와 여행 가이드 얘기도 들어보고 싶네요
  • 레벨 상병 Jerrysweet 25.12.25 08:24 답글 신고
    연말 연휴. 저 여행사 고객대응하기 애매함 휴무에 글 올리시네….11월에 있었던 일이시라믄서…
  • 레벨 원사 3 처음과똑같이 25.12.25 08:31 답글 신고
    글쓴이 인생 자체가 갑질로 살았다는거 증명이네. 너 혼자 사는곳이 아니다.
  • 레벨 중장 JYEnt 25.12.25 10:18 답글 신고
    가이드 또는 다른 여행객들 등장안하나??
  • 레벨 상사 2 울룰루 25.12.25 11:33 답글 신고
    45명이면 만약에 가이드가 정말 개차반이면 가만있었을까요? 한국인들은 그런거 못참을텐데 참 신기한 일입니다. 분명 무언가 빠진 말이 있을듯 합니다. 45명은 무사히 여행을 마쳤는데 단 1사람만?
  • 레벨 병장 강서구똥싸개 25.12.25 13:01 답글 신고
    ㄷㄷㄷㄷ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5.12.25 13:21 답글 신고
    한 편의 허술한 삼류 에피소드를 읽은 느낌
    내가 이걸 왜 2편까지 읽은 걸까...ㅡㅡ;;
  • 레벨 중사 3 당가믿거 25.12.25 14:35 답글 신고
    4편 까지 있었는데

    글삭함 ㅋㅋ
  • 레벨 훈련병 xnslwoal 25.12.25 15:09 답글 신고
    녹취를 들려주시는게 좋을듯..^^ 나도 4편까지 다 읽었는데 사라졌네 ㅋ
  • 레벨 병장 Bandiry 25.12.25 15:40 답글 신고
    내팽개처지다, 본색이 드러나, 17시간 시차를 뚫고, 절망했다, 사막에 유기, 촌극이 벌어짐, 간신히 귀국
    싸구려 소설 읽는 느낌
  • 레벨 소위 1 도로위의호날두 25.12.25 22:56 답글 신고
    이사람 왠지 느낌 쌔하다....;;
    내용 다 짤라먹고 지말만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뚱빙구 25.12.26 11:28 답글 신고
    45명의 일행이 보는데 고성으로 모욕을 줬다..??
    그 후로 뭘 했습니까..??
    45명의 일행이 가만있어요? 일행인데?
    45명에게 피해를 줄만한 행동을 하지 않았을까 싶은데..
    자세히 말해 주세요.
    여행사에서 동행을 "왜" 거부했는지
    많은 사람들이 왜 라고 자꾸 물어 보는데
    이야길 안하시네 ㅋㅋ
    그리고 글좀 그렇게 쓰지마요, 사막 유기 이러구 있네,
    시골집에 있으면 오지에 유기 된거임?
    휴양림에 있으면 야산에 유기 된거임?
    제주도에 있으면 섬에 유기 된거임?
  • 레벨 원사 1 lmn001200 25.12.26 12:51 답글 신고
    사막에서 안죽고 살아돌아왔으면 된거지 뭐가 그렇게 억울하신걸까요
  • 레벨 훈련병 내꼬꼬야 25.12.26 19:50 답글 신고
    가이드가 왜 그랬는지는 글에 없네요? 왜 그런 거래요?
  • 레벨 이등병 mmsj 25.12.29 16:02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더리브스 마선주 기자입니다.
    관련해서 도움을 드리고 싶은데, 괜찮으시다면 아래 번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010-2563-0828 / msjx0@tleaves.co.kr
  • 레벨 상사 2 민경이다 26.01.19 12:30 답글 신고
    45명이 함께 사막여행을 하려면 가이드의 안내에 따라야 되지않을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