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저 위에 별은 회전하면서 불이 들어옵니다. 그것이 핵심 기술이죠ㅋ
높이가 5m에 트리 맨아래 폭이 2.5m이구요. 직원 한명 데리고 인터넷 주문해서 셀프로 설치하고 한 200내외로 들었던것 같습니다.
누가 1000정도 준다면 정성을 다해서 만들어 드릴 자신이 있습니다ㅋ 다들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
조회 67,198 |
추천 1,064 |
2025.12.24 (수) 16:30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설마 사장님이신가유?
천오백만원 입니다
마진이랑
설마 사장님이신가유?
다음에 애 스키 태우러 갈때 들르겠습니다....
별 대신, 십자가 달면 안됩니다.
왠만해서는 좌빨 영포티 가능성 높지..
안가야지 절대
정말 금손이시네요.
메리 크리스마스
마진. 30% 측정하면
부가세. 종합세 해도. 500백이면 충분하네요
1,4배 정도 해먹는건.. 그냥 참을만 하지..ㅋ
거기는 얼마나 슈킹한거여?
인건비 포함해서 50이면 충분합니다
왜 휴일인가 이스라엘인가
이것이 문제로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