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334838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336460
택시공제와의 싸움에 관해서 두 번 글을 올리고 여러 회원님들의 조언 잘 받았습니다.
그 덕분에 택시공제조합에서 전화와서 과실 0이라는 대답을 들었네요.
민원 넣은 지 얼마 지나지 않아 국민신문고 민원 담당자가 전화와서 택시공제조합과 통화예정이니 기다려달라는 말을 하더군요.
2시간정도 지난 후 택시공제 직원이 전화와서
"블랙박스 영상을 다시 확인해보니 택시과실이 100% 맞네요. 저희쪽에서 착오가 있었습니다."
"과실10대0으로 처리할테니 차 출고할때 지불했던 20%금액 환불해드리겠습니다. 영수증 팩스로 보내주세요."
라고 하네요. ㅡㅡ
알겠다하고 끊으려는데
"과실0으로 처리해드리기로 했으니까 민원취하 해주시고 저희한테 문자한통 보내주세요."
일단 팩스번호 보내달라하고 처리상황보고 판단하겠다 라고 한후 마무리지었습니다.
조언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앞으로 혹시 사고가 나더라도 어떻게 대처를 해야 하는지 조금은 알 것 같네요ㅎ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택시랑 사고나지 마세요 ㅎ
물론 택시와의 사고 뿐만 아니라 모든 분들의 무사고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위에서 말씀한대로 마무리 확실히
야무지게 잘 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금감원민원제기의 사례로 교과서가 되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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