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0) |
  • 내 댓글 보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1923 26.02.02 09:23 신고
    @와후11111 정중하게 자리 양보를 요청하는 것도 "사회"의 범주 안에 들겠죠..
  • 레벨 중위 2 simplist 26.02.02 08:50 답글 신고
    빙고
  • 레벨 원사 1 수전지전 26.02.02 08:53 답글 신고
    자꾸 저런 자극적인 뉴스에 이런 댓글 좀 보배만은 안 달렸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쓴 양반은 안 늙을 것 같아요? 평생 청춘이고 힘이 막 넘쳐나고 그럴 것 같아요? 나중에 본인 나이 먹어서 힘 떨어지면 본인이 한 주장 때문에 본인이 받아야 할 복지가 사라지면 어떻게 할거예요? 무릇 사회복지란 약자나 소외계층에 우선 시 되야 되는거고 인간사회에서 한톨에 잡음 없이 완벽 할 수는 없어요 그러니 윤석열 같은 인간이 대통령도 되는거죠 여기 계신 분들 또한 나이 먹으면 순식간에 변화 되는 사회 시스템에 다 따라가고 순응 하면서 살 수 있을까요? 저런 일은 항상 있습니다 그렇다고 자리 잘 잡혀 있는 복지 시스템을 없애면 안 되는 겁니다 필요하다면 수정이나 보완을 해야 하는게 맞겠죠 이런 극단적인 주장은 일베펨코 얘들이랑 다를게 없습니다
  • 레벨 하사 1 데이지에일 26.02.02 09:09 신고
    @수전지전 글쎼요. 무임승차는 폐지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전 나중에 그 나이되어도 제 돈내고 다녀야 한다면 그렇게 하겠습니다. 모든 지하철 노선이 적자인데 무임승차도 일정부분 그 원인을 차지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서울 수도권사는 노인들만 노인인가요? 지하철 없는 지방에 계신 노인들은 아무 혜택도 받지 못하는데. 그냥 모든 노인에게 동일하게 교통비 얼마 지급하고 모자라면 본인돈으로 충당하면 되지 않을까요? 수도권이나 대도시 노인들만 이런 복지 혜택을 누리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 레벨 소위 3 chipchip 26.02.03 07:28 신고
    @수전지전 정신나간 노인네들이 문제지. 늙으면 다 그래? 그렇게 살던 것들이 늙은거야. 즉 요새 이기적인 이대남들이 고대로 늙으면 저리 되는것임
  • 레벨 대위 1 토미고 26.02.02 08:31 답글 신고
    늙은게 벼슬은 아니지
  • 레벨 대령 1 토착왜구싫다 26.02.02 08:31 답글 신고
    늙은이 거긴 어르신 전용석이야.
  • 레벨 중위 3호봉 화이트머스크525 26.02.02 08:34 답글 신고
    자리를 양보해주면 고마운거고 아님 말고지 무료로 타면서 나이값도 못하네 저 나이대가 격동의 세월을 살아온 세대고 산업화 대한민국의 기초를 다진분들이지만 저런 꼰대를 누가 좋아하겠음?
  • 레벨 중장 하하하71 26.02.02 08:43 답글 신고
    늙은게 벼슬도아니고 꽁짜로 탓으면조용히 찌그러져가야지 염치가 있어야지ㅡㅡ
  • 레벨 원사 3 세상은어제와같고 26.02.02 08:50 답글 신고
    100원씩만이라도 받자
    시간보내려고 타는 늙은이들 많다...
  • 레벨 중위 2 simplist 26.02.02 08:52 답글 신고
    뒷방 늙은이들
    납으로 만든 외투를 입었나!?
    무임승차 시켜줘도 지랄발광
  • 레벨 소령 3 pearl1998 26.02.02 08:58 답글 신고
    저리 늙지말아야 하는데
    나이들수록 더 애가 된다는게 맞는듯
    시야 좁아지고 더 이기적으로 변함
    누구나 저리 될수있다는게 현실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6.02.02 08:58 답글 신고
    90대 노인에게 혼쭐이 났어야 하는데
  • 레벨 대령 2 아무것도아닌게아니다 26.02.02 09:14 답글 신고
    내 이름을 모르느냐 시즌2
  • 레벨 원사 2 슬기로운미니 26.02.02 09:38 답글 신고
    세대를 가르고
    성별을 가르고
    지역을 가르는 것은
    국힘의 개같은 역사입니다.
    여기서는 이러지 않길 기대해 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장 진격하라 26.02.02 09:51 답글 신고
    나이 처먹은게 벼슬이냐
  • 레벨 준장 달구지카 26.02.02 10:05 답글 신고
    경로석 존재가 불가사의
  • 레벨 원사 2 4륜달구지 26.02.02 10:16 답글 신고
    공짜로 타면 좀 고마운 감정이라도 가져라
  • 레벨 대위 3 물은물이요 26.02.02 10:26 답글 신고
    노약자는 노인만 앉는곳이 아니고
    몸 안좋고 약자가 이동시에 앉는 곳이다
  • 레벨 중사 3 FluffyFox 26.02.02 10:39 답글 신고
    노약자에 노인만 포함되는게 아닌데 말이죠...
  • 레벨 대령 1 재건이 26.02.02 11:15 답글 신고
    70대는 노인네가 아니다
    노인네라면 적어도 80세는 넘어야지
  • 레벨 대장 Noname 26.02.02 11:38 답글 신고
    노약자의 뜻은 노인만을 말하는게 아닌데...
  • 레벨 원사 3 21세기의열단 26.02.02 11:46 답글 신고
    저 노약자석은 정말 없애자. 저것때문에 더 밀리고, 혼란스러워진다. 놔두면 알아서들 양보잘한다.
  • 레벨 중위 2 장구라 26.02.03 06:53 답글 신고
    대학생때 집에가는 중에 노약자 자리에 앉아있던 한 노인분이
    학생도 여기 앉아 공부하느라 힘들텐데 하면서
    괜찮다고 하니
    나 말고 여기 앉을 늙은이도 없고 자리도 비었는데 편하게 앉아서 가
    했었는데
  • 레벨 원사 3 Ehfrl 26.02.03 10:49 답글 신고
    다리에 깁스해서 서있기 너무 힘들어 빈 노약자석에 앉았더니 노친네가 와서 비키라는데 옆칸에는 자리도 많았습니다 헌데도 비키라더군요 노인이라서 무조건 공경은 옛말정도가 아니고 헛말인듯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