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저런 자극적인 뉴스에 이런 댓글 좀 보배만은 안 달렸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쓴 양반은 안 늙을 것 같아요? 평생 청춘이고 힘이 막 넘쳐나고 그럴 것 같아요? 나중에 본인 나이 먹어서 힘 떨어지면 본인이 한 주장 때문에 본인이 받아야 할 복지가 사라지면 어떻게 할거예요? 무릇 사회복지란 약자나 소외계층에 우선 시 되야 되는거고 인간사회에서 한톨에 잡음 없이 완벽 할 수는 없어요 그러니 윤석열 같은 인간이 대통령도 되는거죠 여기 계신 분들 또한 나이 먹으면 순식간에 변화 되는 사회 시스템에 다 따라가고 순응 하면서 살 수 있을까요? 저런 일은 항상 있습니다 그렇다고 자리 잘 잡혀 있는 복지 시스템을 없애면 안 되는 겁니다 필요하다면 수정이나 보완을 해야 하는게 맞겠죠 이런 극단적인 주장은 일베펨코 얘들이랑 다를게 없습니다
@수전지전 글쎼요. 무임승차는 폐지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전 나중에 그 나이되어도 제 돈내고 다녀야 한다면 그렇게 하겠습니다. 모든 지하철 노선이 적자인데 무임승차도 일정부분 그 원인을 차지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서울 수도권사는 노인들만 노인인가요? 지하철 없는 지방에 계신 노인들은 아무 혜택도 받지 못하는데. 그냥 모든 노인에게 동일하게 교통비 얼마 지급하고 모자라면 본인돈으로 충당하면 되지 않을까요? 수도권이나 대도시 노인들만 이런 복지 혜택을 누리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시간보내려고 타는 늙은이들 많다...
납으로 만든 외투를 입었나!?
무임승차 시켜줘도 지랄발광
나이들수록 더 애가 된다는게 맞는듯
시야 좁아지고 더 이기적으로 변함
누구나 저리 될수있다는게 현실
성별을 가르고
지역을 가르는 것은
국힘의 개같은 역사입니다.
여기서는 이러지 않길 기대해 봅니다!
몸 안좋고 약자가 이동시에 앉는 곳이다
노인네라면 적어도 80세는 넘어야지
학생도 여기 앉아 공부하느라 힘들텐데 하면서
괜찮다고 하니
나 말고 여기 앉을 늙은이도 없고 자리도 비었는데 편하게 앉아서 가
했었는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