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3 cavenagh 26.02.02 16:57 답글 신고
    왜냐하면 판사들이 퇴직하고 로펌으로 이직할 때
    극형을 선고한 전례가 있으면 변호사로 이직하기 어렵답니다.
    극형을 선고하지 않는다? 로펌가려고 준비중이다..이거죠
    답글 13
  • 레벨 소령 2 씸선비질그만좀 26.02.02 17:28 답글 신고
    20대에 전과 30범이 이래서 가능한거죠. 판검새들이 범죄를 부추김. 범죄율을 지들 밥그릇 정도로 생각하는듯
    답글 0
  • 레벨 대령 2 치즈샌드a 26.02.02 17:21 답글 신고
    정치범, 아동학대범, 악질사기범들은 제발 죽여라...
    답글 0
  • 레벨 하사 3 cavenagh 26.02.02 16:57 답글 신고
    왜냐하면 판사들이 퇴직하고 로펌으로 이직할 때
    극형을 선고한 전례가 있으면 변호사로 이직하기 어렵답니다.
    극형을 선고하지 않는다? 로펌가려고 준비중이다..이거죠
  • 레벨 훈련병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26.02.02 18:00 답글 신고
    푸하하핳

    개씹 뇌내망상 오지시네 ㅋㅋㅋ
  • 레벨 중장 점벌레 26.02.02 18:27 신고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
  • 레벨 소령 2 꾸루르르르 26.02.02 19:40 신고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넌 그냥 ㄱ| -| 10 ...
  • 레벨 중장 당진현대대장간 26.02.02 21:20 신고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지랄하고 있네 ㅂㅅ같은게
  • 레벨 원사 3 테란마린 26.02.02 21:46 신고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경남 창원시 마산**구 거주 44세 중국인
  • 레벨 원사 3 Ehfrl 26.02.03 09:15 신고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안타깝네요 호부호형이 안되시는분...
  • 레벨 원사 3 IlIllIIlIl 26.02.03 13:00 신고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반대 82 역대급인대 ㅋㅋㅋㅋ
  • 레벨 상사 1 조선보살운전러 26.02.02 21:46 답글 신고
    양형위 같은걸 없애야 맞죠 그래야 판사들 독단적인 과감판 판례가 생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2 치즈샌드a 26.02.02 17:21 답글 신고
    정치범, 아동학대범, 악질사기범들은 제발 죽여라...
  • 레벨 소령 2 씸선비질그만좀 26.02.02 17:28 답글 신고
    20대에 전과 30범이 이래서 가능한거죠. 판검새들이 범죄를 부추김. 범죄율을 지들 밥그릇 정도로 생각하는듯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2 장안동남아 26.02.02 17:48 답글 신고
    죄값도 약해,
    대출금도 갚아줘
  • 레벨 병장 멀중가중 26.02.02 18:02 답글 신고
    1200 사기친놈..계속 빌린돈이라 주장하고 피해회복도 없는데 1년 구형한검사..10개월 선고한 판사..
  • 레벨 준장 s그것이알고섰다s 26.02.02 18:11 답글 신고
    판새와 사법부가 언제나 가해자와 공범이라...

    심지어 사람 죽여도 초범에 반성하고 있다고 하면 징역 몇 년 안 살다가 나옴...ㄷㄷ

    피해자만 계속 양산하는 판새와 사법부들 폼...
  • 레벨 중사 3 부지깽이들고 26.02.02 18:44 답글 신고
    공범수준이네 잡범사기들이 많이풀려야 건수만들려고
  • 레벨 중사 1 김미키님 26.02.02 20:00 답글 신고
    사형도 못시키는 나라..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2.02 20:09 답글 신고
    사기꾼들은 다 죽었으면 좋겠어요!
  • 레벨 하사 1 innoko 26.02.02 22:07 답글 신고
    범죄자는 저들에게는 잠재적 고객.
  • 레벨 중사 3 갓몽 26.02.02 22:30 답글 신고
    전과 누범 가이드라인을 만들어서 예)4범, 강력범죄는 재범등등 법에 정해진 형량의 4-5배를 적용하는 방식이나 그냥 영구 격리 하는방안이 좋다고 본다 강력범죄 재범이면 의지가 없는거임.

    평생 범죄 경찰 검찰하고 인연없이 사는 사람이 더 많음
  • 레벨 병장 하이소이 26.02.03 00:27 답글 신고
    우리나라도 이젠 배심원제로가야됩니다
  • 레벨 하사 1 벌레는박멸 26.02.03 02:30 답글 신고
    누범기간내에는 가석방 없습니다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2.03 04:06 답글 신고
    반성문이 부족했네요
    백장만 더 쓰면 상습도 집유 가능한게 한국이고
    거래 대금 계약서 없었죠??
    그럼 무죄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 레벨 중사 3 조신한날라리 26.02.03 05:42 답글 신고
    왜냐묜...사기계약서 없었기 때문일껄용~ 미친 판사들이 자꾸 사기치고 다니라고 사기꾼들 응원하고 자빠졌네!!
  • 레벨 상사 1 TK1022 26.02.03 07:56 답글 신고
    수십억해먹어도 집유가판치는데 천만원에 1년반이면 마니받았다만
  • 레벨 원사 3 짜둘짬셋 26.02.03 08:00 답글 신고
    10억에 1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
  • 레벨 일병 hsdk 26.02.03 08:56 답글 신고
    로펌 갈려고 엄벌 안한다라 법이 범죄자 보호수단이네
  • 레벨 중장 불로코 26.02.03 09:22 답글 신고
    미래의 고객관리~~~~
    아틀라스가 더 판결 잘할듯~~~~
  • 레벨 대위 2 볼퐁 26.02.03 09:35 답글 신고
    저도 150명 정도 같이 고소했던적 있는데 똑같이 1년 6개월 나왔었어요.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2.03 11:15 답글 신고
    법이 약한 게 아니라 판레기들이 약처먹고 판결하는 듯! 윤창호법만 해도 법은 강화됐는데 판레기들이 ㅈ같이 판결하니 음주운전이 근절이 안되는 것처럼!!
  • 레벨 준장 다른날 26.02.03 11:40 답글 신고
    법이고 나발이고 판사 맘대로라...
  • 레벨 중령 2 ICHKIE 26.02.03 12:04 답글 신고
    ㅎㅎㅎ
  • 레벨 소령 3 착한생각 26.02.03 12:11 답글 신고
    이러니 사기가 근절이 안되지
    살고 나오는거 보다 사기로 얻는 이익이 더 크니
  • 레벨 소위 3 뽀글뽀글빠마입니다 26.02.03 12:26 답글 신고
  • 레벨 대령 3 gagarin 26.02.03 12:48 답글 신고
    판사가 당해야 함.
  • 레벨 소위 1 에이엠지 26.02.03 13:33 답글 신고
    사기꾼과는 별개로
    본문에 꼬득여서, 계통 이라고 쓰시는건 고치셔야 할듯 ㅠㅠ
  • 레벨 원사 3 베지타 26.02.03 17:40 답글 신고
    앗 맞춤법 헷갈릴때 검색부터 해보는데 계통(개통)은 무식해서가 아니라 정말 실수입니다.
    꼬득여서(꼬드겨서)는 긴가민가했습니다ㅠ

    반대 제가 드린거 아닙니다 추천 드립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대장 상식과원칙 26.02.03 13:44 답글 신고
    정치.국개의원 99% 전과자ㅡ"사기".횡령.배임.탈세.음주범죄등 "사기"가1위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점벌레 26.02.03 15:13 답글 신고
    ...............................................................
  • 레벨 원사 1 조니워커 26.02.03 13:47 답글 신고
    음주운전도 벌금 지금 10배로 높이면 확 줄어들텐데 안하죠
  • 레벨 준장 야나두줘 26.02.03 14:11 답글 신고
    개독 판사새끼들이 문제임!
  • 레벨 대위 1 액쓸로즈 26.02.03 14:28 답글 신고
    판결문에 '반성하는 듯한 태도를 보이고 있기는 하다'

    누가 판사한테 저런 재량권을 부여한거냐?

    판사의 권한이 너무 세다.
  • 레벨 대위 3 픽업법사 26.02.03 14:41 답글 신고
    법이 약한게 아니라 판사에게 반성한다고 하면 형을 깍아 주는게 문제 입니다.
    그러니 명신이도 1년8월 나오고 땡이죠.
  • 레벨 소위 2 보라돌이뚜배 26.02.03 15:01 답글 신고
    판사는 AI로 빨리 대체했으면 하네요.
  • 레벨 소령 1 은근하게 26.02.03 15:43 답글 신고
    판새
    껍질을 벗겨야 하는데??
  • 레벨 대위 2 플라티네스 26.02.03 16:03 답글 신고
    요즘 판사 이한영 보고 있는데 뭔 판사를 깡패새끼 마냥 묘사해 놨는데..설마 저럴까 싶다가
    현실보다 많이 순화했네 라는 말을 듣고 충격먹고 있는 중이다.. 진정 그렇게 썩었나?
  • 레벨 병장 고물관 26.02.03 16:36 답글 신고
    처벌을 약하게 해서 얼빠진 놈들이 범죄를 저질러야 일찍 법복벗은 선배 변호사들에게 일감이 늘어나서 지갑이 두둑함.
    자기도 퇴직 후 전관예우 받으면서 휘바람 불 수 있음.
    반성문이 뭔지를 모름-제목에 반성문이라는 단어가 들어가면 무조건 감형해 줌.
    피해자와 가해자를 구분할 줄 모름. 피해자가 피해 다니고 가슴 졸이고 숨어 살아야하는 세상을 만듬.
    판새들은 자기들이 무슨 잘못을 저지르고 있는지 모름.
  • 레벨 상사 3 툐오다대중 26.02.03 16:42 답글 신고
    이걸판사탓하는놈들 지능보소
    판사가 신인줄아네 ㅋㅋ
    법과 제도를 계산기에 넣어서 형량을 계산하는 사람임
    사법부가 얼마나 권위적인데
    판례나 상급법원판사나 고참판사들 판결무시하고
    지멋대로 판결을 낼수있다고 생각하나보네 ㅋ
    박정희,전두환때 사형때리던 퍈사는
    깨시민판사고
    김대중 노무현때 판사들은 다 적폐판사들인가?
    법과 제도 사회작 분위기를 조성하는
    정치인들이 가장 문제지
    김대중때부터 다수전과자 운동권출신 정치인들이
    본인들을 위해 사형의 실질적폐지와 법을 무르게 만든건데
  • 레벨 중장 썩열이나라 26.02.03 18:05 답글 신고
    한국법 존나 쌘데;;;

    요즘 교도소 풀방인거 몰라여?

    문제는 성범죄만 존나쌤 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