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판테인 26.05.02 07:49 답글 신고
    댓글단샛기들 친일파후손들인가?
    답글 11
  • 레벨 중사 1 말보루블랙멘솔 26.05.02 08:26 답글 신고
    일본이면 일단 빠는인간들 사람취급 안함
    답글 6
  • 레벨 소위 2 다크전대총수 26.05.02 15:12 답글 신고
    아직도 문서를 인쇄해서 OHP로 띄우고,
    인쇄한 문서를 팩스로 보내고(한국은 PDF 포맷으로 전환해서 메일로 전송),
    디스켓으로 자료를 담아서 디스켓을 전달하고(플로피 드라이버가 없어서 이제는 거의 사라졌다고 함)
    은행 계좌를 개설하는데 며칠이 걸리는 일본 따위를? 클래식이라고 포장할래? ㅋㅋㅋㅋㅋㅋ
    비효율의 극치.
    답글 0
  • 레벨 소장 판테인 26.05.02 07:49 답글 신고
    댓글단샛기들 친일파후손들인가?
  • 레벨 중장 공인중개사 26.05.02 11:14 답글 신고
    친일파 후손은 주로 미국가서 잼나게 살지요..
    아님 강남 살든가.. 섬에서 돈벌든가.. 민속촌에서 돈 벌든가..
    남산케이블카로 돈벌든가..

    쟈들은 속으로 친일하다 해방되서 친일 못한 애들 후손으로 보는게 타당합니다..

    대구에도 유명한 후손하나 살고있죠..
    애비가 오입질 잘하고 양주먹다 총맞아 죽었다고..
  • 레벨 대위 1 착한순대 26.05.02 21:39 신고
    @공인중개사 대구사는 전라도출신 민주당원 우리뚝배기 ㅋ 대구 욕하자나 ㅋ 빨리 너도 대구 욕해야지 ㅋ
  • 레벨 대위 3 전라드림 26.05.02 22:29 신고
    @공인중개사 진짜 보배인들 선동 오집니다 이런애들 싹다잡아다가 문재인이 이재명이가 운영하는 전라도로 모아서 못나오게 가두고싶네요
  • 레벨 소령 2 흔드르라보혜사이만희 26.05.02 11:26 답글 신고
    신천지입니다. 구라가 아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2 일렉장판 26.05.02 18:24 답글 신고
    친일파 아닙니다. 매국놉니다.
  • 레벨 중사 1 말보루블랙멘솔 26.05.02 08:26 답글 신고
    일본이면 일단 빠는인간들 사람취급 안함
  • 레벨 대령 3 한방쌔리 26.05.02 11:26 답글 신고
    저역시 쪽바리 좋다는놈들 인간 취급을 안함
  • 레벨 대위 3 전라드림 26.05.02 22:30 신고
    @한방쌔리 일본놀러가는새끼들 대가리 깨부시자고 해도 욕먹하는곳인데? 공항에서 대기하다가 일본 티켓발권하는새끼들 잡으러가지니깐 욕만하던데
  • 레벨 대령 3 한방쌔리 26.05.03 23:46 신고
    @전라드림 님이 하자고 하면 해야됨?? 당신 나 알아? 뭐 이런 웃긴 종자가 다있지? 그리고 아이디가 그게 뭔교?? 지역 감정유발???
  • 레벨 하사 2 kjunn 26.05.02 12:33 답글 신고
    일본은 싫지만 배울건 배우자는 인간들도 사람 취급 안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준서준 26.05.02 19:03 답글 신고
    겨우 2% 자진 납부를 저렇게 선전하는 게 맞나?
    민도가 졸라 높네... ㅋㅋㅋ
  • 레벨 중사 3 marcdorcel 26.05.02 08:27 답글 신고
    역시 구라 그 잡채인 개잣같은 나라 개좇본
  • 레벨 중사 3 marcdorcel 26.05.02 08:32 답글 신고
    이 글을 일본의 대구현 쪽바리들이 싫어합니다
  • 레벨 소장 Roborobo 26.05.02 08:49 답글 신고
    일본 퇴직금도 없다며? 그런건 왜 안따르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3 marcdorcel 26.05.02 08:59 답글 신고
    맞말
  • 레벨 대위 1 착한순대 26.05.02 21:39 답글 신고
    짱개한테 쎄쎄 하는놈은??? ㅋ
  • 레벨 소장 초코파이썬 26.05.03 09:35 신고
    @착한순대 뭐라는거야? 밥먹었어? 애처롭다 못해 불쌍해서 어떻하지? ㅋㅋㅋㅋ
  • 레벨 하사 3 호봉이형 26.05.02 09:08 답글 신고
    과거에는 막연히 친일파라고 생각했는데, 역사학자 말을 들어 보니 해방 후 일본에 돌아 가지 못한 일본인이 우리 나라 인구의 10%이상일 거라는 겁니다. 그렇다면 친일파가 아니고 일본인이 꽤 있다고 보는게 합리적.....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5.02 10:33 답글 신고
    능력있고 일본에 재산 있는 놈들은 아둥바둥 귀국했을테고.
    돌아가나 마나 한 찌질이 들은 그냥 체류했을 듯. 멸시와 신변 위협을 감수하면서까지. 귀국해도
    마찬가지니까. 쓰레기들만 잔류.
  • 레벨 대령 3 긴거니 26.05.02 09:23 답글 신고
    그러고 보니 니뽕빠는 애들이 진보구나 그것도 아주 극진보 극좌파....사과도 제대로 못받았는데 그냥 나만 다 잊고 용서하고 친하게 아니 다시 받들ㄹ자?? 그거지? 아...이새끼들 역시 예수 예수 그러는 이유가 있었네
  • 레벨 대위 3 Usamvara 26.05.02 09:24 답글 신고
    왜구들이 뿌려놓은 토왜가 너무 많다.
  • 레벨 대령 3 김치만두 26.05.02 09:29 답글 신고
    냅둬유, 피가 땡겨서 그런 것들인가보죠.
    방사능 원숭이 나라는 관심도 없슴, 빨리 침몰해서 방파제 역활만 했으면
  • 레벨 상사 2 K1저격수 26.05.02 09:29 답글 신고
    모지리들 쪽국에 가서 살면 되잖아.
  • 레벨 소령 2 먼다로 26.05.02 09:32 답글 신고
    저런 댓글 아가리 터는 새기들
    같은 입장이면 요금 안낼 놈들임.
    쪽본은 어쩌구 하면서.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1 흙이 26.05.02 09:42 답글 신고
    야동이나 많이 만들어라
  • 레벨 일병 폴쉐매냐911 26.05.02 09:44 답글 신고
    헐겠다 헐겠어. 아니 헐었나?
  • 레벨 상사 2 swkim2569 26.05.02 09:55 답글 신고
    저런새끼들보면 집에 가면라이더 벨트하나씩은 꼭있더라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5.02 09:57 답글 신고
    어릴 때부터 세뇌당한 80대 이상 90대 노인들이면 그나마 이해라도 하지.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5.02 10:31 답글 신고
    정보의 조작이 무서운 이유. 거짓이나 가짜를 진짜로 만드는 힘. 이런 게 쌓이면 세뇌가 되는 것.
  • 레벨 소장 주차는지능이다 26.05.02 10:55 답글 신고
    쪽바리보다 개독친쪽바리가 더 싫음
  • 레벨 중령 3 쥴리야놀자 26.05.02 10:58 답글 신고
    대한민국보다 일본을 더 사랑하는 드응신들 꽤 있답니다..
    친일청산 못한 조상들이 한스럽습니다..
    반민특위가 제역할을 못한것이 가장 큰 이유겟죠 ㅠㅠㅠ
  • 레벨 하사 3 국밥먹어 26.05.02 11:05 답글 신고
    저런것들이 뭐만하면 우리나라 국민성이 어쩌고 국뽕이 어쩌고 난리던데
    지들만 인성이 후진걸 모르고 누워서 침뱉기더라구요
    보면 안타깝고 짠해요;;;
  • 레벨 중위 1 용인동백 26.05.02 11:40 답글 신고
    일본에 몇번 가봤는데
    문화가 달라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여러 사회 시스템이 우리나라보다 월등하게 나은것도 없어보이던데..
    왜 굳이 일본을 선진국이라고 올려치면서
    우리나라를 수준이 낮은 나라로 폄하하는지 좀 이해가 안됩니다..
  • 레벨 이등병 가미소리오 26.05.02 12:58 답글 신고
    일본 우익과 정부에 의도대로 거세된 한남들 존나많다 그저 안타까울뿐
  • 레벨 중위 1 아주까리기름 26.05.02 13:15 답글 신고
    우리나라는 톨게이트에 바구니만 갖다놔도 그냥 돈 던져놓고 갈 사람이 반이상 될텐데...

    그보다 38시간 마비될일이 없지. 서너시간이면 고쳐냈을껄...

    저건 일본 시민의식 개빻았다고 선전하는 꼴인데 그걸 빨고있네...
    92~96만대 통과에 24,000명 납부면 납부율 3%도 안되는데 그게 자랑이라고...ㅉㅉㅉ
  • 레벨 대위 3 이하나 26.05.02 13:49 답글 신고
    렉서스 최고
    외치는 새끼들이랑 동급
  • 레벨 중령 2호봉 조승균조정훈개새끼 26.05.02 14:31 답글 신고
    왜놈들은 사소한 예절에는 신경쓰지만 정의감은 부족하고, 하찮은 예의범절에 집착하지만 고귀한 미덕은 없으며, 작은 디테일을 중시하지만 명예와 수치를 왜곡하고, 권력에 복종하지만 도덕에는 복 종하지 않는다. 강할 때는 도적이 되고, 약할 때는 비굴할 만큼 복종한다.
  • 레벨 상사 2 아름답게나답게 26.05.02 14:31 답글 신고
    민영홥니다~ 박수 함 주세요~
  • 레벨 소령 3 Dime 26.05.02 14:43 답글 신고
    역시 성진국
  • 레벨 대위 2 Hop 26.05.02 14:54 답글 신고
    개쓰레기 개독새끼들이지 뭐…
  • 레벨 중장 퀘이조이 26.05.02 15:07 답글 신고
    왜제차 ㅋㅋㅋㅋㅋㅋ 렉서스 원가절감
  • 레벨 소위 2 다크전대총수 26.05.02 15:12 답글 신고
    아직도 문서를 인쇄해서 OHP로 띄우고,
    인쇄한 문서를 팩스로 보내고(한국은 PDF 포맷으로 전환해서 메일로 전송),
    디스켓으로 자료를 담아서 디스켓을 전달하고(플로피 드라이버가 없어서 이제는 거의 사라졌다고 함)
    은행 계좌를 개설하는데 며칠이 걸리는 일본 따위를? 클래식이라고 포장할래? ㅋㅋㅋㅋㅋㅋ
    비효율의 극치.
  • 레벨 소위 3 조내밟아 26.05.02 15:41 답글 신고
    38시간 지체면
    보상금 줘야하는거 아냐??
  • 레벨 대령 2 정지혁병장 26.05.02 22:03 답글 신고
    잘읽어 봐야지
    요금결제시스템이 마비된거잖아
  • 레벨 소위 3 조내밟아 26.05.04 23:37 신고
    @정지혁병장
    그러네.
  • 레벨 소위 1 다함께차차찾 26.05.02 15:47 답글 신고
    말로만 노노재팬하던 보배드림..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5.02 16:37 답글 신고
    그렇게 쪽빠리가 좋으면 방사능 충만한 쪽빠리 나라고 이사가라! 안 말린다! 에휴~~~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5.02 16:40 답글 신고
    저걸 자발적 납부로 볼 수 있나
  • 레벨 중사 1 ajtjr 26.05.02 17:22 답글 신고
    혹시 av 빠는건 괜찮지 않을까요? 아 빨고싶은데
  • 레벨 원사 3 화끄미 26.05.02 18:00 답글 신고
    아브는 인정입니다
  • 레벨 원사 2 궁금해서와봤다 26.05.02 18:09 답글 신고
    쪽쪽빨아서 쪽빠린갑다...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5.02 18:24 답글 신고
    그보단 38시간동안 빠져나갔다는 게 더 신기한데? 차단도 안 시켰나? 무려 38시간동안??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1 아아아아사 26.05.02 18:34 답글 신고
    본받을건 본받아야 좋은데
    굳이 우리나라를 비하하면서 얘기해야하나?
  • 레벨 대령 3 감자랑 26.05.02 20:07 답글 신고
    섬나라 원숭이 똥물도 잘 빨아먹는 놈들 많네...
  • 레벨 소위 3 방구돼지 26.05.02 22:22 답글 신고
    장애인 새끼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배룩이 26.05.03 00:34 답글 신고
    배울게 뭐있냐 ㅉㅉ 짜치네
  • 레벨 중장 티모볼 26.05.03 00:35 답글 신고
    친일파 일수도 있다고 생각을
    아니 할 수 아니없다 아니하겠다. 할 수 있겠다
  • 레벨 중사 1 낭만풍운 26.05.03 01:10 답글 신고
    일본 빨아주는 싸이트가 일베인가요? 일본베스트 줄인말?
  • 레벨 대위 3 파크지송 26.05.03 02:01 답글 신고
    무슨 개같은 친일파 후손얘깁니까?

    민족반역자라니까

    저새끼들은

    사람새끼 아니무니다
  • 레벨 상병 안전보건사랑 26.05.03 10:53 답글 신고
    쓰레기는 퇴출시키는걸로
  • 레벨 이등병 브로디 26.05.03 12:17 답글 신고
    자발적쪽바리매국노년놈들이 참많네
  • 레벨 대령 3 카누오리지날 26.05.03 22:13 답글 신고
    신천지.통일교.리박스쿨.구원파.전광훈교회.그리고 대구 일부 극우 청년들이 댓글달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