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수정 2026.05.03 (일) 16:42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97343
으흐흐
부산 도착
부산-> 삼천포->하동->구례
->하동->남해->삼천포->부산
이쁜 사진 보시고
즐거운 연휴 되세요
*지리산 온천_망한줄 모르고 갔다가 ㅎㄷㄷ
더케이 지리산 가족호텔 사우나 이용했네유
*구례 종합운동장옆 다리인데
구례군민이였으면 민원신청했을듯유
비싼 다리 만들어 놓고 밤되니 벌레가 벌레가 ㅎㄷㄷ
지나갈 수 없을 정도로 징글징글 ㅜㅜ
#보배드림#평생함께#?!?#ㅋ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차량은 기아 세렉스입니다. 1톤 덤프요...지금은 봉고3
정확히는 세레스입니다.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농사의 신인가 그럴거에요..87년도에 아버지가 샀던 첫차였는데 감회가 새롭네요..사진에 나오는 차 관리가 엄청 잘됐네요 기본은 일반 트럭이고 특장으로 덤프로 만들기도 했었어요
차량은 기아 세렉스입니다. 1톤 덤프요...지금은 봉고3
기아 마크는 봤는데 저런차 첨봤네유
사륜 넣을때 앞바퀴허브에 4륜으로 돌리는레버있는데 그거 돌리고 차안에서 작은 체인지레버로 4륜쪽에 밀어넣어야 4륜 들어가는 방식입니다.
제 태어나기 전임니…아..아임니다 ㅋㅋ
저런 모델 첨봤어유
오늘은 비 맞고 댕겼네유+.+;;;
전 왜 첨봤을까유
인의적으로 훼손시키냐고
촌에 진창길 오솔길 산찬길에선 꼭 필요한
4륜 기아 세렉스넹
우리 구례 안가봣다고 햇는뎅!
직접 운전을 ㅎㄷㄷ
첫번째 샷 칡인줄~
저거 파트타임 사륜일거에요!
농촌 오프로드
구례 좋데유
도로에서는 할배지만 한때 오프로드 동호회에서 날리던 차였는데
지금은 추억속으로
천하무적이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