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이런데 다니는 사람들보다
공무원 지인중에 대기업들 연봉 많이 받는거 질투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충주맨도 공무원 동료들 시기질투 때문에 힘들었다 하고
공무원들이 돈을 못벌다 보니 그릇이 간장종지 만한 사람들이 많은가 봄.
조회 525 |
추천 1 |
2026.05.03 (일) 17:45

중소기업 이런데 다니는 사람들보다
공무원 지인중에 대기업들 연봉 많이 받는거 질투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충주맨도 공무원 동료들 시기질투 때문에 힘들었다 하고
공무원들이 돈을 못벌다 보니 그릇이 간장종지 만한 사람들이 많은가 봄.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