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일병 Minini2871 26.05.08 16:26 답글 신고
    와 원룸이라 크게 번졌으면 큰일날뻔했네요
    한국소비자원 이런곳이라도 신고하십쇼
    원래 가만히 있으면 저런식으로 대응합니다
    답글 1
  • 레벨 대위 3 더페니스샵 26.05.08 17:02 답글 신고
    라텍스 매트리스 위에는 절대 깔지 말라던데...

    열선 꺾임도 문제지만 잠열이 특히나 화재위험을 높힌대요.

    큰불 아닌게 천만다행입니다.
    답글 5
  • 레벨 중령 1 술이 26.05.08 17:23 답글 신고
    온도조절기게 저게 문제가 많습니다. 어느순간 조절기 좀 이상하다 싶더라구요. 0으로 맞췄는데 왜 열기가 계속 느껴지지? 해서 조절기 망가졌나? 생각했는데 다른것도 몇년 지나니까 비슷한 증상이였습니다.
    그래서 온수매트로 바꾸었죠. 온수매트가 조금 불편하긴 해도 기본기에는 정말 충실합니다.
    답글 1
  • 레벨 대위 3 토니스파크탄다 26.05.09 15:05 답글 신고
    큰일 날뻔 하셨네요.

    제품 보내주시면 안됐는데
  • 레벨 하사 2 구공리 26.05.09 15:07 답글 신고
    회사 동생네 집에도
    전기장판 불났는데
    머선발로 뛰어와도
    시원잖을 판에 조사한다고
    택배 보내달라...
    처리방식이 아쉽네요
    참고로 보상은
    20만원 받았답니다
  • 레벨 병장 Disfel 26.05.09 21:33 답글 신고
    “택배가 9일걸려서 이제 검수예정입니다”라는 대응이 아쉬웠습니다,, 택배가 9일 걸릴일이 없는데
  • 레벨 소위 1 잔트가르 26.05.09 15:32 답글 신고
    라텍스 위에서 사용했으니 할아버지가 와도 안 될 것 같습니다. 장판 일대일 교환해 주려나?
  • 레벨 병장 Disfel 26.05.09 21:30 답글 신고
    라텍스 아니고 매트리스 위에서 사용했습니다
  • 레벨 병장 백힌돌 26.05.09 15:46 답글 신고
    밑에깔린거 뭐여여?
    이상태로 업체이름 공개하면 역으로 손해배상 청구당할것 같은데요? 금액이 상상이상으로 많을것 같은데요?
  • 레벨 병장 Disfel 26.05.09 21:30 답글 신고
    침대 매트리스입니다! 위에는 이불입니다
  • 레벨 중령 3 소중한건강지킴이 26.05.09 16:05 답글 신고
    당가.
  • 레벨 대령 3 진짜이재명대통령님 26.05.09 16:05 답글 신고
    똑같은 제품 바닥에 놓코 실험해보세요 불나나...
  • 레벨 병장 Disfel 26.05.09 21:45 답글 신고
    보통 침대 매트리스 위에서 사용하지않을까요
  • 레벨 훈련병 breath85 26.05.09 16:08 답글 신고
    라텍스에서 사용하셨네요.. 보상받기 힘드실듯..
  • 레벨 병장 Disfel 26.05.09 21:18 답글 신고
    매트리스위에 얇은천 커버 씌우고 사용중입니다. 라텍스 안쓰고있습니다
  • 레벨 원사 3 자지왕최탁구 26.05.09 16:11 답글 신고
    보상이 아니라 소송 당할듯....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5.09 16:29 답글 신고
    왜 기업들은 호미로 막을 일을 꼭 가래로 막을 생각을 하는건지...
    '취재가 시작되자~~~' 마법이 꼭 필요합니다!
  • 레벨 하사 2 하준파파파 26.05.09 17:01 답글 신고
    귀뜨라미는 더 문제..
  • 레벨 상사 1 하늘빛천사 26.05.09 17:23 답글 신고
    한일의료기는.... 한일전기, 한일펌프, 한일선풍기를 제조하는 회사와 전혀 다른 회사입니다.

    즉, 뒤에 언급한 중견기업? 60년 넘은 회사와는 전혀 다른 중소기업입니다.

    예) 삼성의료기, 현대의료기, 두산의료기 등등... 많은 사람들이 대기업으로 인지하고 있는 이름을 차용한 중소기업입니다.
  • 레벨 병장 Disfel 26.05.09 21:25 답글 신고
    네 안그래도 윗분 댓글 달고 알게됬습니다.
    큰기업이라고 잘못 알고있었네요
  • 레벨 준장 달구지카 26.05.09 22:04 답글 신고
    제품에 대한 화재보험 같은 사후보상 안해준대요?
  • 레벨 대위 3 인생은초보운전 26.05.09 23:24 답글 신고
    고온에 녹은거 같은데,
  • 레벨 병장 독고다이용 26.05.11 13:39 답글 신고
    강제화형 당할뻔 했네요 ㄷㄷㄷ...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