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로사로유
아 한숨 자야 하는데 못 잤어유
밥은 든든히 먹었고
섹기슭에 하이에나처럼 또 대리운전 나가유
불금이라 최소 30만원은 찍고 들어와야 할텐데
체력이 될련지 *.*;;;
우예끼나 꿈이 복상사 였는데 속상하네유
모두 맛저 하시고
좋은밤 되시고 불금 되세유
저는 국가의 이바지 하고자
또 열심히 뛰어보겠습니다 *.*;;;
과로사로유
아 한숨 자야 하는데 못 잤어유
밥은 든든히 먹었고
섹기슭에 하이에나처럼 또 대리운전 나가유
불금이라 최소 30만원은 찍고 들어와야 할텐데
체력이 될련지 *.*;;;
우예끼나 꿈이 복상사 였는데 속상하네유
모두 맛저 하시고
좋은밤 되시고 불금 되세유
저는 국가의 이바지 하고자
또 열심히 뛰어보겠습니다 *.*;;;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한 달만 쉬고 와여
실업급여 받을 땐 다 받을 때까지
실업급여 글 쓰더니
에휴
콜ㄷ횽도 아니고 ㄷㄷㄷ
힘내세요.ㅎㅎ
있으시길..
한 달만 쉬고 와여
실업급여 받을 땐 다 받을 때까지
실업급여 글 쓰더니
에휴
콜ㄷ횽도 아니고 ㄷㄷㄷ
지겹
벌어논 돈 다 쓰고 가야지우@_@!!
가야할텐데
그리 피곤한데 남의 차 운전하다
사고라도 나면 님도 피해
차주도 피해 다치기라도 하면 큰일입니다
돈 덜 벌어도 되니까 몸 챙기는게 남는겁니다
피로하고 잠 온다 싶으면 바로 집으로 고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