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2 시교 26.06.04 10:45 답글 신고
    감독관은 정당추천과 일반신청자가 혼재되어있고
    전문성은 1도 없는 일반인입니다.
    선거사무도 주요사무만 지방행정이 보고 나머지는 일반인 이고요. 일반 안내는 말할것도 없고요.
    선관위 놈들은 한명도 없죠.

    이참에 선거철만되면 휴직 들어가는 선관위 없애고 지방행정에 전문부서 설치가 답으로 보입니다.
    답글 3
  • 레벨 병장 딸기잼식빵곰 26.06.03 19:20 답글 신고
    투표소 안에 있는 분들 선관위 관계자 아니에요. 면사무소 직원이나 일일 알바 선관위 관계자도 한명이나 두명정도고 교육이나 받고 선거 도우미 정도지 전문성을 요구하는 사람들은 아니에요
    답글 3
  • 레벨 소장 백마부대삼계탕 26.06.03 16:15 답글 신고
    우리가 종이를 세다보면
    한 번에 2장을 넘길 수도 있는 경우와
    비슷한 경우가 아닐까요??
  • 레벨 상병 외판뼉다구 26.06.03 16:23 답글 신고
    근데 그걸 회수를 해야죠 ㅋㅋ..
    그것도 투표자 본인이 직접 두장이다 이거 어떻게 하냐 이야기를 했는데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6.06.03 16:22 답글 신고
    나는 4장씩 두번 받앗는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2 무청천 26.06.03 16:39 신고
    @외판뼉다구 재보궐지역은 4장, 4장 두번 받고 그외지역은 보통 3장, 4장 두번 받습니다.
  • 레벨 상병 외판뼉다구 26.06.03 17:08 신고
    네 재보궐은 1차때 한장 더 해서 4,4 받는걸루 알고있습니다
  • 레벨 상병 eunmi 26.06.03 16:35 답글 신고
    답답하네요
  • 레벨 상병 외판뼉다구 26.06.03 20:03 답글 신고
    참 ㅎㅎ..
  • 레벨 병장 딸기잼식빵곰 26.06.03 19:20 답글 신고
    투표소 안에 있는 분들 선관위 관계자 아니에요. 면사무소 직원이나 일일 알바 선관위 관계자도 한명이나 두명정도고 교육이나 받고 선거 도우미 정도지 전문성을 요구하는 사람들은 아니에요
  • 레벨 상병 외판뼉다구 26.06.03 20:07 답글 신고
    감독을 누가하던 상관은 없는데 투표용지 남은걸 수거도 안하고 투표함에 넣으라는건 참..
  • 레벨 중령 1 신들린아재 26.06.04 13:42 답글 신고
    도대체 그놈들은 뭐하고 ???
  • 레벨 중사 1 오래살기위원회 26.06.04 14:14 답글 신고
    일반 투표소에는 선관위 직원들은 단 한 명도 없습니다.

    만약 일반 투표소에 선관위 직원이 와 있다면 뭔가 특별한 용무가 있어서 온 겁니다.
  • 레벨 훈련병 소란한베짱이 26.06.03 20:34 답글 신고
    제대로 교육이 안된거죠
  • 레벨 원사 2 시교 26.06.04 10:45 답글 신고
    감독관은 정당추천과 일반신청자가 혼재되어있고
    전문성은 1도 없는 일반인입니다.
    선거사무도 주요사무만 지방행정이 보고 나머지는 일반인 이고요. 일반 안내는 말할것도 없고요.
    선관위 놈들은 한명도 없죠.

    이참에 선거철만되면 휴직 들어가는 선관위 없애고 지방행정에 전문부서 설치가 답으로 보입니다.
  • 레벨 중사 1 오래살기위원회 26.06.04 14:12 답글 신고
    감독관은 정당추천과 일반신청자가 혼재되어 있다는 말은 사실과 다릅니다.

    감독관은 투표소당 1명이고 100% 공무원(다만 선관위 직원은 아님)이구요, 님이 말한 것은 '참관인'입니다.

    그리고 감독관 외 직원들은 공무원과 일반인(교사나 공사직원들이 많음)이 섞여 있는 거 맞습니다.

    여기서도 문제가 발생하죠.

    공무원들은 선거근무를 여러번 해본 사람들인데 일반인들은 선거업무 처음인 경우가 많음.
  • 레벨 대장 굵은노을 26.06.04 14:38 답글 신고
    지방자치행정에 전문부서 설치해놓으면 군수, 시장이 가만 놔두겠어요?
    지금처럼 독립적 기관이 맞죠
    선관위 내부 저능아를 솎아내면 된다고 봅니다
  • 레벨 병장 아이쿠야야 26.06.04 14:49 답글 신고
    일반인보다 대부분 공무원,공무직일텐데요
    이번에는 일당도주고 대체휴가도 나왔다고합니다
  • 레벨 하사 2 빅맨7796 26.06.04 11:25 답글 신고
    남은투표용지 수거는 해야죠
  • 레벨 원사 3 크레이지마린 26.06.04 13:05 답글 신고
    투표소에 선관위 1명은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
  • 레벨 중장 아크뷰 26.06.04 13:13 답글 신고
    진짜 선관위 너무 개판이다..
    국민의 소중한 한표를 저딴식으로 묵살하다니
  • 레벨 소장 막걸리찬가 26.06.04 13:25 답글 신고
    선관위 해체
  • 레벨 준장 야나두줘 26.06.04 13:30 답글 신고
    송파에서 사라진 투표용지가 어디로 갔을까??
  • 레벨 일병 라도스김 26.06.04 13:55 답글 신고
    제 앞에도 그런분 있었는데 바로 받아서 무효표 처리하고 참관인에게 확인받고 투표함에 넣더라구요. 그게 절차인가봐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1 오래살기위원회 26.06.04 14:40 답글 신고
    그건 사전투표입니다. 본투표때는 용지 프린트해서 주는거 없습니다.
  • 레벨 상사 3 툐오다대중 26.06.04 14:06 답글 신고
    민주파출소
  • 레벨 소장 판테인 26.06.04 14:15 답글 신고
    이정도면 선관위가 필요있나?
  • 레벨 상사 2 택시저격수 26.06.04 14:19 답글 신고
    요즘 투표용지 리필되는거모름? 콜라도리필되잖아요 하니까 아그렇죠하면서 1장더주던데?
  • 레벨 하사 1 시고르자부종 26.06.04 15:04 답글 신고
    진짜 이번 선거 아주 개판이고만
  • 레벨 소령 3 부산어부34년차 26.06.04 15:47 답글 신고
    증거도없이 그냥 떠들면 서울시장 다시 투표해야지
  • 레벨 대령 2 장안동남아 26.06.22 18:32 답글 신고
    그렇지만 여긴 정치병자들이 드글드글한 사이트라
    그냥 선관위만 책임지게하고 패스하자할거임
  • 레벨 중위 1 레몬과사과 26.06.22 21:00 답글 신고
    전자투표 도입 필요하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