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07953
늦은나이라도 꿈에 도전중입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제네시스는 두줄이 뽀인트인데 ? 어디죠?
다만 제 눈에는 우아한 디자인인데 라이트와 후미등이 디자인에 비해 좀 각이 진듯한 모습이라 세로 등을 없애고 제네시스 특유의 두줄 깜박이처럼 양쪽 끝만 두 줄로 좀더 굵게 넣는다면 더 예쁠듯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