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우선다시작하길 26.06.08 07:57 답글 신고
    카지노에서 고소를 할께 아니라 목사님 사무실 하나 만들어 줘야지;;; 영업 진짜 못하네
    답글 1
  • 레벨 원수 국외의원 26.06.08 08:02 답글 신고
    불가능함을 혼자서라도 한사람이라도 살려보겠다는 저분의 뜻을 헤아리지는 못할망정 응원하지는 못할망정 고소라니...
    답글 1
  • 레벨 준장 ImeetU 26.06.08 05:13 답글 신고
    도박과 마약 ㄷ과 ㅁ도 한번 해 볼까? 절대 안해야!!
    답글 1
  • 레벨 준장 ImeetU 26.06.08 05:13 답글 신고
    도박과 마약 ㄷ과 ㅁ도 한번 해 볼까? 절대 안해야!!
  • 레벨 원사 3 안전지대다 26.06.08 21:23 답글 신고
    도박은 마누라도 팔아먹는 정신병
    입니다,안한다고 손가락 잘라놓고
    발가락에 끼워서 또 하는게 도박
    입니다,주워사람 다 죽이는게
    도박 입니다,
  • 레벨 대위 3 우선다시작하길 26.06.08 07:57 답글 신고
    카지노에서 고소를 할께 아니라 목사님 사무실 하나 만들어 줘야지;;; 영업 진짜 못하네
  • 레벨 상사 2 수바라기 26.06.08 09:41 답글 신고
    그렇지요
    구할사람은 정당하게 구하게 돕는거지
    그런다고 강원랜드에 기스라도 가겠어?
  • 레벨 원수 국외의원 26.06.08 08:02 답글 신고
    불가능함을 혼자서라도 한사람이라도 살려보겠다는 저분의 뜻을 헤아리지는 못할망정 응원하지는 못할망정 고소라니...
  • 레벨 중위 1 몸빨간갱년기 26.06.08 10:34 답글 신고
    강원랜드에서 가장 승자는 .............................처음가서 돈을 잃는 사람 입니다. 대한민국에서 도박은 불법입니다. 저긴 치외 법권지역입니다.스키장,워터파크 ~ 모두 파리 끈끈이 같은 겁니다. 절대 스키장,워터파크 저기 가지마세요! 갔다가 가족이 죽음으로 끝이 납니다.
  • 레벨 중령 2 작은아기천사 26.06.08 08:18 답글 신고
    저 동네 가보면 사람들 얼굴에 활기가 없음
  • 레벨 대위 3 주연이 26.06.08 08:51 답글 신고
    저도 예전에 보드타러 가다가 잠깐 사북에서 밥먹는데 민박집앞에 노숙자들이 모여 있는데 뭐에 홀린 눈을 마주치는데 무섭더라구요
  • 레벨 소령 3 트럼페터1 26.06.08 08:47 답글 신고
    나도 30억 넘게 탕진했는데.. 도박은 못 끊는다.... 할수 있는건..
    한강에 가지 않을만큼의 돈으로 도박하는것...

    그게 내가 찾은 해답중 하나였다..
  • 레벨 소위 1 현대차사준할머니 26.06.08 09:01 답글 신고
    참 목사님이십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소위 3 파워빡79 26.06.08 09:07 답글 신고
    천사그만 뭔 고소는 고소야?
  • 레벨 병장 불의를보면참는늠 26.06.08 09:10 답글 신고
    개목 천명중에 한명 있을까말까한 진짜배기 목사네
    마음으로나마 응원합니다.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6.08 12:33 답글 신고
    천명중?X
    전국에 딱 한분인 목사님
  • 레벨 원사 3 곰하나여시셋 26.06.08 09:15 답글 신고
    도박에 빠진 사람은 못헤어나와요.신이 아니면 못바꿈.손목아질 잘라도 하는게 도박임.
  • 레벨 원사 3 땡글이2 26.06.08 09:21 답글 신고
    저것도 영업 방해라는건가?
    참나....
    이제 도지사랑 시장 바꼈으니까 뭔가 달라지것지
  • 레벨 대위 2 한평남 26.06.08 09:22 답글 신고
    도박하는것도 자유여 그런 사람 구하려고 하는것도 자유인데 무슨 이제 1-2명 살리셧다는데 그렇게 영업 이익에 방해가 될까?
  • 레벨 병장 칠성싸이따 26.06.08 09:35 답글 신고
    강원랜드는 없에버려야 함.
  • 레벨 상사 1 더스트사이몬 26.06.08 09:37 답글 신고
    자신의 삶의 철학을 실천 하는것뿐
    개독들과는 아무 상관 없는분,,
    이런 분을 개독들이 개독존재의 익스큐스로 이용할게 짜증날뿐
  • 레벨 대령 2 사담후세인 26.06.08 10:05 답글 신고
    여기 ㅈㅅ한분이 90명 넘어요
    도사골 멀미리 특히 발전리 저 멀리 북일 고한은 더하구요
    심지어 직전리 까지 나무에 매달려 있다는 괴담이 있습니다
    심지어 기차역 화장실에서 조차 소문이 났던걸요
  • 레벨 소위 2 사지마라랜드로바 26.06.08 10:31 답글 신고
    나도 100몇억 날리고 안함. 아 물론 한게임
  • 레벨 상사 2 체리코카콜라 26.06.08 10:35 답글 신고
    예전에 cu 편의점 배송일을 1년 정도 했습니다. 반장님이 한번씩 보내주는 과천 경마장 지원배송 건이 있는데, 오전 8시 이전에 배송을 마치고 나와야합니다. 그런데, 담당자가 연락이 안되서 딱 한번 8시를 넘겨서 나온적이 있는데 무슨 월드워Z 영화 찍는 줄 알았습니다. 경마장 문이 열리자마자 좀비 떼처럼 전력질주로 달리는 사람들 (경마 란게 어차피 마권 사서 돈 거는 걸로 아는데) 이성이 없어보였습니다. 사실 지금도 그들이 왜 뛰는지 모릅니다 ㅎㅎ;;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08 14:14 답글 신고
    좋아서 뛰겠죠. 머릿 속에서는 도파민이 콸콸. 모든 쾌감에는 도파민 분비. 쾌감이 클수록 도파민 양도 비례
    (아마 좋은 자리 잡으려고 뛰겠죠)
  • 레벨 일병 끝까지가자 26.06.08 11:09 답글 신고
    김대중이 왜 카지노를 만들고 그당시 바다이야기를 합법화 시켜서 전국을 도박판으로 만들었지? 왜 그리고 저 정선카지노만 아직까지 합법인거지? 정치적으로 연관이 있는건가? 아무리 생각해봐도 아이러니….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08 14:16 답글 신고
    허가해 준건 김대중이라고 치고. 찾아 보니 사실이네요. 그럼, 정선 카지노 때문에 문제가 많이 생긴다면
    폐지하면 되겠죠. 이명박근혜는 뭐했죠? 강원도지사들은 뭐했죠?
  • 레벨 중령 2 허태인TERRY 26.06.08 17:44 신고
    @21세기양자역학 노무현 문재인은 뭐함?
  • 레벨 일병 WithWind 26.06.08 11:30 답글 신고
    세금을 중과세로 먹여야함.
    지역에서 세수입이 좋으니 이렇게 방만하게 운영하는 게 아닐까 생각됨. 생산과 관계없는 기업은 중과세로 응징해주세요.
  • 레벨 하사 2 오셔너스 26.06.08 11:48 답글 신고
    돈 쉽게 버는 곳일수록 종사자들이 천박하더라
  • 레벨 중령 1 신타루치아 26.06.08 13:00 답글 신고
    광훈아! 한길아! 저게 종교인이야!
  • 레벨 대령 3 배려크루즈 26.06.08 13:00 답글 신고
    도박보다는 삼전.하닉 주식에 몰빵 하는게 58000%이득!!
  • 레벨 대위 3 선한영향력궁 26.06.08 13:07 답글 신고
    영업방해가아니라 목사님 버스에 들어간사람은 어차피 더이상 탕진할 돈도없는 사람들이야.

    강원랜드야 그만큼 해쳐먹었으면 목사님도와서 벼랑끝 사람들 목숨이라도 건저줘라....
  • 레벨 대위 3 김숙희박을례 26.06.08 14:35 답글 신고
    제천,정선,태백,원주,평창 많이들 죽음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08 16:47 답글 신고
    정신못차리는사람들 참 많죠
    그돈을 가족들한테 썼드라면..
  • 레벨 원사 1 당나루1 26.06.08 16:11 답글 신고
    정선 카지노 당장 폐쇄시켜라..그리고 경마장도 폐쇄시켜라..
  • 레벨 중사 3 Mad2104 26.06.08 18:27 답글 신고
    영업방해? ㄱㅅㄷ이가 시키드나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08 18:56 답글 신고
    먹사와 다른 참된 목사님이시네요!
    도박은 죽어야 끝난다고 알고 있는데 그래도 저렇게 헌신을 하시다니...
  • 레벨 대령 2 카뮤 26.06.08 19:18 답글 신고
    이런 양반이 목사지
    나머지 90%는 먹사지. 개독교의
  • 레벨 원사 2 차사야되는데 26.06.08 20:05 답글 신고
    차 끌고 와서 돈 다 꼬라박고 가지, 차도 맡기지, 밥도 꾸준하게 먹어주지, 돈 부족하면 택시타고 돌아가서 집이라도 팔아서 다시 오지 돈이 진짜 떨어지면 빚 내서 오지, 빚도 못낼 정도가 되면 살신성인을 실천하시지 정말 최고인 분들 아닌가요?
  • 레벨 대장 상식과원칙 26.06.08 20:19 답글 신고
    사람이 저렇게많이 죽어나가는데 ㅡ 살인마카지노네 없애버려라 좀
  • 레벨 원사 1 넓은들 26.06.08 20:36 답글 신고
    목사님 감사합니다.
  • 레벨 병장 브레비카울레 26.06.08 21:01 답글 신고
    카지노 폐쇄시켜야할듯합니다.
  • 레벨 중령 1 일반거북이 26.06.08 21:29 답글 신고
    마약보다 더 이해가 안되는게 도박 중독
  • 레벨 원사 3 고운산 26.06.08 21:47 답글 신고
    한 20년 전 쯤 경주에서 올라 오다 구경 갔는데 칩 10만원 바꾸었다가 구경만 하고 다시 반납 교환.
    나를 알기에...
    빠지면 못 나온다...
    경마장도 절대 안 감...
    같이 가자는 사람은 당신을 망하게 해서 죽이려는 사람임.
  • 레벨 중령 2 하마입 26.06.08 22:08 답글 신고
    강원랜드 채용
    조사좀 해주면 좋겠다 증말!
  • 레벨 준장 들판 26.06.08 22:25 답글 신고
    저걸 영업방해로 고소했다고? 강원랜드 돌았네.
  • 레벨 중사 2 아웃사이당 26.06.08 23:28 답글 신고
    진작에 없어져야 할 도박장이죠. 얼마나 자살이 많은 지 집계도 안돈다던데,,
  • 레벨 원사 2 계곡품는바다 26.06.08 23:35 답글 신고
    카지노는 탄광지역 폐업 보상으로 시작했지만
    이제는 사람 인생 망치는 시대착오적 사업이다.
    모두가 지방소멸을 맞이한 시대에 예외 없이
    다른 대안들을 고민할 때이다.
    강원랜드 조직이 얼마나 부패한 곳인지 파보면 가관이다.
    건전사업 매출이 10프로면 말 다했지.
    저긴 도박 중독자를 양성하고
    그 국민을 죽음으로 내모는 사업장임.
  • 레벨 대위 1 ZlPPO 26.06.09 00:51 답글 신고
    강원랜드5번가봄 전 컨트롤이 되서 딱 제가 정한금액안에서만 다이사이했네요. ㅋ 딴날도 있고 잃은 날도 있었어요. 30초에 가봤네요.
  • 레벨 대위 2 로봇태권V 26.06.09 02:22 답글 신고
    카지노의 순기능은 카지노가 위치한 지역의 관광화 등으로 인한 지역 부흥인데, 개깡촌에 저거 하나 달랑 있고 카지노 외엔 딱히 갈 곳도 없다?
    그냥 카지노에서 줄창 도박만 하고 돈 잃으라는 뜻이지. 도박폐인들이 안나오는 게 더 신기한 일.
  • 레벨 병장 luckyh 26.06.09 02:43 답글 신고
    각자의 일을 하면 될뿐
    후달리면 꼭 신고하더라
  • 레벨 상사 1 호랑이친구사자 26.06.09 03:55 답글 신고
    전당포 새퀴들 마약도 합니다!!
  • 레벨 대위 2 내꿈은어깨깡패 26.06.09 04:41 답글 신고
    존경할 만한 일을 하시는건 맞지만 가정에 소홀하다면 가족들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