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에서 가장 승자는 .............................처음가서 돈을 잃는 사람 입니다. 대한민국에서 도박은 불법입니다. 저긴 치외 법권지역입니다.스키장,워터파크 ~ 모두 파리 끈끈이 같은 겁니다. 절대 스키장,워터파크 저기 가지마세요! 갔다가 가족이 죽음으로 끝이 납니다.
예전에 cu 편의점 배송일을 1년 정도 했습니다. 반장님이 한번씩 보내주는 과천 경마장 지원배송 건이 있는데, 오전 8시 이전에 배송을 마치고 나와야합니다. 그런데, 담당자가 연락이 안되서 딱 한번 8시를 넘겨서 나온적이 있는데 무슨 월드워Z 영화 찍는 줄 알았습니다. 경마장 문이 열리자마자 좀비 떼처럼 전력질주로 달리는 사람들 (경마 란게 어차피 마권 사서 돈 거는 걸로 아는데) 이성이 없어보였습니다. 사실 지금도 그들이 왜 뛰는지 모릅니다 ㅎㅎ;;
카지노는 탄광지역 폐업 보상으로 시작했지만
이제는 사람 인생 망치는 시대착오적 사업이다.
모두가 지방소멸을 맞이한 시대에 예외 없이
다른 대안들을 고민할 때이다.
강원랜드 조직이 얼마나 부패한 곳인지 파보면 가관이다.
건전사업 매출이 10프로면 말 다했지.
저긴 도박 중독자를 양성하고
그 국민을 죽음으로 내모는 사업장임.
입니다,안한다고 손가락 잘라놓고
발가락에 끼워서 또 하는게 도박
입니다,주워사람 다 죽이는게
도박 입니다,
구할사람은 정당하게 구하게 돕는거지
그런다고 강원랜드에 기스라도 가겠어?
한강에 가지 않을만큼의 돈으로 도박하는것...
그게 내가 찾은 해답중 하나였다..
마음으로나마 응원합니다.
전국에 딱 한분인 목사님
참나....
이제 도지사랑 시장 바꼈으니까 뭔가 달라지것지
개독들과는 아무 상관 없는분,,
이런 분을 개독들이 개독존재의 익스큐스로 이용할게 짜증날뿐
도사골 멀미리 특히 발전리 저 멀리 북일 고한은 더하구요
심지어 직전리 까지 나무에 매달려 있다는 괴담이 있습니다
심지어 기차역 화장실에서 조차 소문이 났던걸요
(아마 좋은 자리 잡으려고 뛰겠죠)
폐지하면 되겠죠. 이명박근혜는 뭐했죠? 강원도지사들은 뭐했죠?
지역에서 세수입이 좋으니 이렇게 방만하게 운영하는 게 아닐까 생각됨. 생산과 관계없는 기업은 중과세로 응징해주세요.
강원랜드야 그만큼 해쳐먹었으면 목사님도와서 벼랑끝 사람들 목숨이라도 건저줘라....
그돈을 가족들한테 썼드라면..
도박은 죽어야 끝난다고 알고 있는데 그래도 저렇게 헌신을 하시다니...
나머지 90%는 먹사지. 개독교의
나를 알기에...
빠지면 못 나온다...
경마장도 절대 안 감...
같이 가자는 사람은 당신을 망하게 해서 죽이려는 사람임.
조사좀 해주면 좋겠다 증말!
이제는 사람 인생 망치는 시대착오적 사업이다.
모두가 지방소멸을 맞이한 시대에 예외 없이
다른 대안들을 고민할 때이다.
강원랜드 조직이 얼마나 부패한 곳인지 파보면 가관이다.
건전사업 매출이 10프로면 말 다했지.
저긴 도박 중독자를 양성하고
그 국민을 죽음으로 내모는 사업장임.
그냥 카지노에서 줄창 도박만 하고 돈 잃으라는 뜻이지. 도박폐인들이 안나오는 게 더 신기한 일.
후달리면 꼭 신고하더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