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는 3년 전에 취득하였고...
(나이때문에 좀 힘들었지만... 그렇게 스트레스는 안 받음.)
이번 건축설비기사는 좀 많이 힘들었고... 스트레스도 엄청 받았었습니다.
(공부는 쉬우나... 나이를 먹으니... 숫자 오기를 하거나, 계산기 잘못 눌러서 결과값이 틀림.
거기에 백내장까지 와서... 잘 안 보여서...)
시험문제는... 모두 아는 문제였으나...
시간이 타이트해서... 검산할 시간이 없어서...
100점은 언감생시이며... 80점 정도 예상했는데...
거의 예상치와 비슷하게... 82점으로 합격했네요.
아래... 전기산업기사 합격하신 분이 계셔서...
저도 축하받으려고 글 올려봅니다. ^^;
- P.S -
참고로 공부하실 분들께 팁 하나 드리면...
숏츠 영상 보지 마세요.
사람 머리를 아주 바보로 만듭니다.
(지문이 긴 문제의 경우... 문제 전체를 읽고 이해하기 힘들어짐.)




































닉과 프로필사진의 연결.ㅋ
닉과 프로필사진의 연결.ㅋ
그런데 문제는... 내일 있는 2종소형 시험이 가장 큰 문제네요.
낼모레 환갑인 나이인지라... 평행감각과 운동신경이... ㅠ.ㅠ;
나이는 숫자에 불과 하다 잖아요.
파이팅 입니다
전에 탔던 바이크가 저랑 궁합이 엄청 안 맞았습니다.
오늘 다른 기종 타보니... 이제서야 감이 잡히더라구요. ^^;
공부자랑은 뮤조건 추천!
여기 공부일부러 안한 4050 전라도 형들
연봉1억 지원금 제외대상 형들이 보시기에
만만하게 보이겠지만
보배형들은 운전면허 1종 대형이 최고 자격증인줄 알고 살잖아요
잘하셨습니다
잠실가서 라면 국물이나 처잡숫고 빌어먹을 노인네야
실패한 인생 주제에 보배에는 처기어들와가지고 개족발 까는 소라만 싸지르고 ㅋㅋㅋ
너 토굴 몇 호냐?
대답!
다른 아이디 구입할 수 있도록 2,000원 쏴줄께.
외모는 멋지진 않습니다. ㅠ.ㅠ;
다만... 저는 천안 그 대머리...
대단하시네유...
축하드려유...
그래도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태서님도 뜻하신 모든 일들이 잘 되시길...
전기도 그러고 건축설비도 그렇고 노후준비성 자격증인데 다들 노후준비 하시는군요.
저도 내년 목표로 전기공사기사 준비예정입니다. 저도 이렇게 축하받을날이 왔으면 하네요.
그리고 님도 축하받으실 것입니다.
쉽지 않으셨을텐데요
숫자를 잘못 적거나, 계산기 잘못 눌러서 틀리는 경우가 많아서 좀 힘들었습니다.
축하 합니다~
내일 2종소형도 합격하면...
더 멋질텐데요... ㅋㅋㅋ~~~
저도 몇가지 도전중인데 다 실기에서 낑낑그러고 있어요.
님도... 아이들의 요구사항이 축하받는 일들만 많으신 것이기를...
끊임없이 배우려는 열정에 인생의 후배로써
배우고 가겠습니다
합격자 발표까지 시간이 좀 남아서... 추가로 전기기능사 실기학원 다녀봤는데...
(학원 같이 다니는 사람들은 기사 있는 사람이 왜 기능사 따려하냐는 그런 이상한 눈길을...)
이젠 나이 때문에 손이 느려서... 4시간30분 작업 완료해야하는데... 겨우내 4시간 10분 걸리네요.
님도 파이팅!!! 입니다.
건승하세요!!
여튼간에 님도 건승요~~~
추천 5개엔... 감사도 5개... ^^;
비아그라를 먹어도... 안 섭니다. ㅠ.ㅠ;
이제 소방 기사 준비하시면 될 듯 하네요..
저도 10년전에 건축설비기사 취득하고... 지금 관련 업종에 있습니다...
소방 어려워요.....
(그래도 전기 따서... 교육 안 받고... 교육비도 안 내고...)
님도 뵨태활동 많이 하세요~~~ (잡히지만 마세요.)
선도작성이 좀 인내력이 필요하지만...
다 님 닉네임 덕분입니다. (인내가 쓴 줄 알았는데... 결과물 보니 달콤했네요.)
ㅋㅋㅋ
다시한번 감축~~^^
축하드려요 ^^
저도 감사인사 드리려구 로그인했어요.
저도 추천 꾸욱~~~
다만... 숫자 오기와 계산기 잘못 누르는 문제로 인해서...
(공식이나 풀이과정이 맞아도... 답이 틀리면 그냥 가차없이...)
건축기사조합은 처음봅니다
기계설비유지관리자 선임때문에 전기기사들 건축설비기사 많이 땁니다.
아 이해했습니다
이제 숙제 마쳤으니...
축제를 즐겨야겠습니다.
해당 자격증+경력으로 기계설비유지관리자 등급 취득으로 보이고
아직 전기선임과 기계설비유지관리자는 겸직이 가능 합니다.
개정 예정이라고는 하지만 시간은 걸릴테고, 그전에 수당 많이 챙기세요~
이번달까지 정리해야 할 일들 마무리 짓고...
담달부터 구직활동 시작할 예정입니다.
(님 말씀처럼... 시설관리쪽 근무했었고... 전기 무제한 풀 때까지 시설관리쪽 일 할 예정입니다.)
전 운전면허필기 ㅡㅡ;;;;
코스 및 도로주행 한 번에 합격하실 것입니다. ^^;
(전 대형, 대형견인 다 있는데... 내일 2종소형 셤 봅니다.)
전 오늘 해가 떳네요. ^^;
겁 내지 않고, 인내력 가지고 도전하시면... 누구든 가능합니다.
(선도 작성이 좀 짜증나지만...)
기술사는 1년은 인내가 필요해서 늙어서 할일 드럽게 없어서 심심하면 도전예정
건축설비는 필기는 쉬운데 실기가 좀 빡시죠
검산할 시간이 없다는 것도 좀...
건축설비는 하이브리드 자격증이라 건축 기계 두개분야 인정 받으시겠네요
전기까지 있으시니 건축 기계 전기 3관왕 축하드립니다
2종소형 합격하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
오늘 2종소형도 합격했으니... 오늘 술 한 잔 하고... 내일은 편히...
쉬려했는데... 낼 전기기능사 실기시험 관리원으로 참석해야하는군요. ㅠ.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