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1 셸든쿠퍼 26.06.14 00:18 답글 신고
    힘내세요……
    답글 0
  • 레벨 소장 주차는지능이다 26.06.14 00:26 답글 신고
    돈도없는 오징어랑 사랑으로 사는 천사분들도 많습니다. 사랑을 믿으세요... 안타깝군요
    답글 0
  • 레벨 대위 3 소나타타는개장수 26.06.14 05:26 답글 신고
    이러니 일머리도 그모양이지.
    니맘데로 살아라
    답글 1
  • 레벨 중사 1 셸든쿠퍼 26.06.14 00:18 답글 신고
    힘내세요……
  • 레벨 원사 1 내똥풀파워 26.06.14 00:24 답글 신고
    형 힘내요!!! 돈은 많으시다니 부러워요......
    강남 건물주 아줌마가 성형을 왜 안하구 그림처럼.....
  • 레벨 소장 주차는지능이다 26.06.14 00:26 답글 신고
    돈도없는 오징어랑 사랑으로 사는 천사분들도 많습니다. 사랑을 믿으세요... 안타깝군요
  • 레벨 중사 1 당당소 26.06.14 00:26 답글 신고
    비만도 돈있으면 해결되는 세상인디요?
  • 레벨 대위 3 소나타타는개장수 26.06.14 05:26 답글 신고
    이러니 일머리도 그모양이지.
    니맘데로 살아라
  • 레벨 중사 3 제리에요 26.06.14 09:02 답글 신고
    니 수준에 맞는 여자나 사겨라
    아재요
  • 레벨 대위 3 인생새옹지마 26.06.14 07:29 답글 신고
    남자와 여자 마인드가 틀려요 ㅋㅋ
    이걸 남녀 비교하는거 자체가 ....
    우리나라는 oecd 국가중에서도 여성이 결혼으로 신분상승이 높은나라에요
    돈 10만 20에도 노인들이랑 하는게 20대 여성임
    여성을 너무모르시네
    당연히 차이는경우도 있겠죠
    하지만 돈많은아재가 돈없는 남자보다 장가갈확률은 넘사적으로 높다는거 ㅎㅎ
  • 레벨 소위 3 매국노는참수 26.06.14 08:47 답글 신고
    훗...람보 팔아서 성형시키면 되지.
    그 몇개월 못 참아?ㅋㅋㅋ
  • 레벨 중사 3 제리에요 26.06.14 09:02 답글 신고
    성형은 리모델링이지 재건축이 아니란다
  • 레벨 소위 3 매국노는참수 26.06.14 12:02 신고
    @제리에요 백년 같이 삽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길어야 30년이고, 더 급하면 이혼하고 위자료 꿀꺽
  • 레벨 중사 1 나찌라이 26.06.14 09:02 답글 신고
    성급한일반화오류
  • 레벨 소령 3 종횡사해 26.06.14 09:12 답글 신고
    그럼 김건희는 윤석열이 왜 만났누
  • 레벨 중사 3 제리에요 26.06.14 09:17 답글 신고
    둘다 나이가 있잖아
    그리고 윤석열은 외모를 덮을 매력과 남성성이 있어
    노래 잘하지, 요리 잘하지, 말도 차분하게 하지, 분위기 잘 띄우지
    진취적이지. 여기서 진취적이란 일을 말하는데 끈기 추진력 이런 거지
    그 모습에 반한 거지
  • 레벨 중위 2 전당포귀신과쓰레기통 26.06.14 14:20 신고
    @제리에요
    머야?
    윤부랄 매력에 빠져 있던거야???
  • 레벨 중장 시에라에코엑스레이 26.06.14 09:26 답글 신고
    김건희는 금권에 완전히 미친년이니
    윤석렬 만난거는 당연한거
  • 레벨 원수 거짓꺼져진실좋아 26.06.14 09:14 답글 신고
    할 사람 연병장 2열 종대로 많을거 같은데
  • 레벨 중사 3 제리에요 26.06.14 09:17 답글 신고
    이국주랑 사겨라
  • 레벨 중장 시에라에코엑스레이 26.06.14 09:24 답글 신고
    우리와이프가 비위가 좋은거였군
  • 레벨 대위 3 가평잦같네 26.06.14 09:39 답글 신고
    본인 생각을 이렇게 확신에 찬 어구로 꾸미시면 꼰대 소리 듣는거에요.
  • 레벨 중령 1 산들바람solsol 26.06.14 09:54 답글 신고
    돈이 많이 잇어봣어야 알쥐...
    초딩이나 할 생각을 정성스럽게도 써놧네
  • 레벨 병장 Athlete 26.06.14 10:03 답글 신고
    그건 돈이 부족해서임 ㅋㅋㅋㅋ 돈이 존나게 아니 더 존존존나나게 많으면 확 달라짐 ㅋㅋㅋㅋ 막말로 돈주면 씹구멍 벌려주는 챙년들도 고정손님이랑 주기적으로 빠굴 주고받으면 라뽀라는게 생겨서 ㅋㅋ 꽁씹도 어떤날은 대주고 하기 마련임 ㅋ
  • 레벨 대령 3 성수동노숙자 26.06.14 10:26 답글 신고
    그건 돈이 부족한거임
  • 레벨 중령 1 산왕칠 26.06.14 10:38 답글 신고
    강남 건물주면 월세 받아서 성형을 해도 100번을 했겠네
  • 레벨 중사 2 보를레르 26.06.14 11:35 답글 신고
    곧 자삭 하겠네 ㅋ
  • 레벨 소위 3 동네놀던형 26.06.14 11:59 답글 신고
    남자는 직업이라 생각하면 할 수 있어
  • 레벨 소위 3 첫사랑교회오빠 26.06.14 12:02 답글 신고
    맞아 돈은 남자로써의 매력중에 크게차지하는 한부분인거지,,, 차이는건 그냥 못생기고 키작아서임 ㅋㅋ
  • 레벨 소령 2 천년학 26.06.14 12:09 답글 신고
    그럴일 없고, 돈많으면 이쁜여자 얻는건 진리, 그반대도 가능한일이지.
  • 레벨 중령 1 현자의돌대가리 26.06.14 12:11 답글 신고
    ?????일단 붙어서 그돈으로 여자 전신성형에 같이 운동하러 다닐듯?
  • 레벨 소위 2 세상이뒤집혔으면 26.06.14 12:49 답글 신고
    돈이 뭔지 ㅎㅎ돈좋긴하네요.
  • 레벨 소령 2 복분자겁나게비싸다 26.06.14 13:04 답글 신고
    못생긴아줌마랑 살거면 돈도 다 필요없지않나?
    이쁜 여자랑 만날려고 좋은차 등 그런게 필요하지
  • 레벨 병장 5140247 26.06.14 15:02 답글 신고
    마음을 움직일만큼의 돈이 아닌거지.. 근데 돈 많은 아줌마들도 눈이 있어. 아무나 안만나..
  • 레벨 소령 3 보베일점오찍이들 26.06.14 18:50 답글 신고
    이상 돈많은 사람을 못만나본, 그래서 돈이 많다는게 어떤건지 잘 모르는 사람의 이야기였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