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부산 수영구 소재 ‘디오루나(구 남천 드비앙)’ 오피스텔 전세사기 사건의 피해자 가족입니다.
현재 사건의 배후에서 범행을 총기획하고 주도한 실질 총책(여OO)과 계약 및 피해자들과의 소통을 전담한 바지사장 법인대표(피고인 이OO ), 그리고 조직적 공범(피고인 장OO) 이 구속되어 재판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들은 20여 명의 청년·서민들의 피땀 어린 전세보증금 25억 원 이상을 편취하고도, 지속적인 거짓말로 피해자들을 기망하며 보증금 반환 의사를 전혀 보이지 않았습니다.
전세보증금은 저희에게 단순한 돈이 아니라, 삶의 기반이자 미래였습니다. 가해자들이 죄에 상응하는 가장 엄중한 처벌을 받을 수 있도록, 잠시만 시간을 내어 탄원서 서명에 동참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현재 사건의 배후에서 범행을 총기획하고 주도한 실질 총책과 계약 및 피해자들과의 소통을 전담한 바지사장 법인대표, 그리고 조직적 공범이 구속되어 재판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들은 20여 명의 청년·서민들의 피땀 어린 전세보증금 25억 원 이상을 편취하고도, 지속적인 거짓말로 피해자들을 기망하며 보증금 반환 의사를 전혀 보이지 않았습니다.
전세보증금은 저희에게 단순한 돈이 아니라, 삶의 기반이자 미래였습니다. 가해자들이 죄에 상응하는 가장 엄중한 처벌을 받을 수 있도록, 잠시만 시간을 내어 탄원서 서명에 동참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탄원서 서명 링크? http://bit.ly/3Qxl0l2
탄원서 서명 링크? http://bit.ly/3Qxl0l2
탄원서 서명 링크? http://bit.ly/3Qxl0l2



































법이 너무 물렁, 아니 판사들이 썩어 빠짐.
피해 회복 어려운 사기죄
처벌 경미하니 재범율 높지요
최대치로 법적인 처벌 바란다 했네요
엄벌 바란다고 썻습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하겠습니다. 힘 내세요.
제발~~~~~~~~~
동참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