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모두행복하세요 26.06.14 19:26 답글 신고
    일반상식으로는
    이해가 좀 힘겹네요.
    답글 3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14 20:07 답글 신고
    퀴어축제
    성소수자 주장 관철시키려거든
    일반인들 정서 이해하려는 노력을 먼저 보여야지요
    답글 0
  • 레벨 중사 2 좋을때다 26.06.14 19:57 답글 신고
    아무리 개취지만 좀 그러네요
    답글 0
  • 레벨 준장 쏟아지는날 26.06.14 18:52 답글 신고
    개취는 존중요.
  • 레벨 중사 2 배불둑아빠 26.06.15 13:58 답글 신고
    똥구멍도 존중해야죠
    똥구멍은 똥쌀때
  • 레벨 준장 들판 26.06.14 19:13 답글 신고
    저 피켓엔 뭐라고 써있던 건가요?
  • 레벨 일병 닉네임없음222 26.06.15 09:05 답글 신고
    에이즈전파 위험행동이라고 적힌거 같아요
  • 레벨 중사 2 정긍 26.06.14 19:15 답글 신고
    니미 몰래 사진 찍을 생각만 하고 정말 궁금하면 한번 물어놔 보든가
    여기 있는 인간들은 죄다 방구석 여포들이여
  • 레벨 대령 2 장안동남아 26.06.15 17:02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 ㅇㅈ
  • 레벨 소장 모두행복하세요 26.06.14 19:26 답글 신고
    일반상식으로는
    이해가 좀 힘겹네요.
  • 레벨 대령 2 수비드가슴살 26.06.15 15:29 답글 신고
    그러게요. 이해를 강요하는것도 씹선비들의 폭력인걸 모르는걸까요? 아님 일부러 관계를 악화시킨후 문제해결하는듯한 스탠스로 존재감을 어필하려는걸까요? 진짜 지긋지긋하고 역겹습니다.
  • 레벨 소위 3 upcop 26.06.15 17:03 답글 신고
    니들이 좋아하는 천주교에서는 찬성하던데ㅎㅎ
  • 레벨 대령 3 내눈에는너만보여 26.06.14 19:37 답글 신고
    개취고 성향이겠지만
    전 이해를 못합니다
  • 레벨 중사 2 좋을때다 26.06.14 19:57 답글 신고
    아무리 개취지만 좀 그러네요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14 19:59 답글 신고
    어디 가시는 분인지?
    궁금하네요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14 20:07 답글 신고
    퀴어축제
    성소수자 주장 관철시키려거든
    일반인들 정서 이해하려는 노력을 먼저 보여야지요
  • 레벨 소장 독도는우리땅1 26.06.14 20:31 답글 신고
    정신이 나간거쥬 ㅎㅎㅎㅎ

    퀴어 막는 단체는 교회밖에 없던데 그나마 일해주니 당케~~~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6.06.14 22:38 답글 신고
    세상 정말 좋아졋네요...
    내가다 쪽팔리네..
  • 레벨 중장 뚝배기가웅장해진다 26.06.15 08:57 답글 신고
    개취는 존중
    난 걍 싫음
  • 레벨 하사 2 조씨집안 26.06.15 09:29 답글 신고
    위 댓글다신 분들 성소수자 차별 발언으로 다 처벌받습니다. 그동안 수차례 법안으로 상정되었던 차별금지법안이 통과되면요.
  • 레벨 하사 2 조씨집안 26.06.15 09:33 답글 신고
    다행히도 아직까진 국민들의 일반정서가 동성애에 대해 개인 자유는 존중, 그러나 특별한 보호는 반대라는 입장이라 법안이 통과 안됐습니다. 그래서인지 최근엔 교묘하게 전략적으로 움직임 취하더군요. 생활동반자법 같은 게 사전에 입법, 통과되려는 조짐이 있고 이게 일종의 발판이 되어서 차별금지법으로 진행될 명분 쌓아주기가 되는겁니다. 몇몇 지방법원 판례도 국민정서랑 맞지 않게 성소수자들을 점점 법적 제도 안으로 끌어들이려 하는 움직임이 있어서 불안하네요
  • 레벨 하사 2 조씨집안 26.06.15 09:36 답글 신고
    혹시몰라 말하는데 저는 동성애자들을 사탄마귀의 자식이라느니, 줘패야 한다느니, 감옥에 가둬야 한다느니, 추방해야 한다느니 하는 정신나간 발언에는 동의할 마음이 1도 없습니다. 다만 전통적인 혼인제도 안으로 동성애자들이 편입되는 건 싫습니다. 그리고 이런 개인의 자유로운 생각까지 차별이고 혐오라며 법으로 처벌하려 드는 차별금지법은 진짜 정신나간 악법이라고 생각합니다.
  • 레벨 원사 3 병신만보면크게웃는형 26.06.15 09:35 답글 신고
    퀴어축제 염병.
    개취존중
    대신 민폐는 절대반대~!!
    니들끼리 노는거는 뭐라 안한다.
    티를 못내서 안달인것처럼 굴지는 마라 쫌.
  • 레벨 대령 1 발냄새로살인해봤나 26.06.15 09:52 답글 신고
    ??????????????
  • 레벨 중장 프로테스 26.06.15 09:56 답글 신고
    역겨운 게이들.
    그들만의 리그로 끝나면 좋은데..
    그게 안되고ㅡ. 더럽고 역겹고 혐오스러운 똥고충들 ..ㅗㅗ
    세상에 성은 딱 2개. 남성과 여성 끝.
  • 레벨 대위 1 홀인원한번하자 26.06.15 10:00 답글 신고
    닝기리ㅡ남자는핑크이거니??
  • 레벨 대위 3 바이크리 26.06.15 10:00 답글 신고
    더러워
  • 레벨 원사 3 1dsf 26.06.15 10:04 답글 신고
    그래도 몰카는 안돼요 글쓴 님아 히히히히힣ㅅ
  • 레벨 중사 3 runrunawwa 26.06.15 11:00 답글 신고
    세상이 달라지는데 정작 본인들은 그대로라 뒤쳐지는거라고 봅니다. 이제 성소수자들도 좀 달라져야죠. 아니 많이 달라져야한다고 봅니다.
  • 레벨 원사 1 방랑고래 26.06.15 11:38 답글 신고
    조용히 살어라 자랑거리 아니다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6.06.15 11:50 답글 신고
    ;;;
  • 레벨 대령 1 팩트댓글 26.06.15 11:55 답글 신고
    뭘하던 상관없는데 대놓고 하지좀마라
    왜 불변하게 저러냐고
  • 레벨 중령 3 r2 26.06.15 11:57 답글 신고
    색이 참 곱다
  • 레벨 중위 3 BETTERS 26.06.15 12:40 답글 신고
    저거 지들끼리 오프라인 공간에서 지들 파트너 찾는거 아님
  • 레벨 중위 2 쏘가리국밥 26.06.15 12:46 답글 신고
    걸래들
  • 레벨 하사 3 타이탄풀옵 26.06.15 13:10 답글 신고
    윽..토나와..
  • 레벨 소장 kazuya 26.06.15 13:14 답글 신고
    다들 글좀 똑바로 읽고 댓글들좀 달았으면~

    '반대하는분'이라고 써있잖아 반대하는 분
  • 레벨 소위 3 데스윙 26.06.15 13:31 답글 신고
    그냥... 정신병이죠 뇌 오류난거
  • 레벨 상병 즐거운우하하군 26.06.15 13:38 답글 신고
    일부로 혐오를 조장하려는 자 같은데요! (펫말을 보면 개신교 쪽 같은데!)
  • 레벨 준장 야나두줘 26.06.15 13:40 답글 신고
    ㅋㅋㅋㅋ 물밥 먹으러 나왔나??
  • 레벨 중장 ch27O9 26.06.15 13:47 답글 신고
    다음엔 초미니로
  • 레벨 중사 2 쿨떡 26.06.15 14:10 답글 신고
    그냥 싫타,,,
  • 레벨 대위 3 선한영향력궁 26.06.15 15:45 답글 신고
    토요일에 찍으신거죠?

    저도 같은칸에 있었는데 내리면서보고 깜짝놀랐었는데..ㅎㅎ

    세상이 많이변했어도 아저씨라그런지 이해안가네요...
  • 레벨 준장 ImeetU 26.06.15 15:49 답글 신고


    이...
  • 레벨 중사 3 푸바오 26.06.15 15:55 답글 신고
    게이면 게이지 여장은 모지?
    남자를 좋아하면 자기는
    여성이 되어야 한다는 건가?
    이거부터가 스스로 사회적 프레임에
    가두는거 아닌가?
    논바이너리면 몰라도..
    저건 걍 변태같아보임.
  • 레벨 병장 호형제아범 26.06.15 16:17 답글 신고
    관종들 같은데 그냥
  • 레벨 소위 1호봉 계단말고엘리베이터 26.06.15 16:19 답글 신고
    다소곳한 발모양 킹받네
  • 레벨 소장 명존세 26.06.15 16:55 답글 신고
    우웩
  • 레벨 상사 2 xeross73 26.06.15 17:14 답글 신고
    제작년 고양 코스프레 행사를 다녀오는지 일본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교복입고 집에가는 근육질 남자가 떠오르네요

    그런데 그교복이 여성용이란게 킬포인트

    짧은 교복치마에 무릎위까지 올라오는 검정색 반스타킹...

    아 짜증난다 그때 그 악몽이 다시 떠오르네요.
  • 레벨 소위 1 농축액 26.06.15 17:25 답글 신고
    팔뚝이 좀.,...ㄷㄷ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15 17:30 답글 신고
    아악! 내 눈~~!!!!
  • 레벨 대장 미니레이서 26.06.15 17:41 답글 신고
    마이 아이*_*
  • 레벨 대령 3 붕어까만코 26.06.15 17:42 답글 신고
    존나 싫다.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15 17:45 답글 신고
    아, 마더 러씨아였음 뒤지게 맞는건데...아깝!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