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유수지 26.06.14 20:21 답글 신고
    많이 보시라고 ㅊㅊ
    답글 1
  • 레벨 원수 호주산오선생 26.06.14 20:26 답글 신고
    상주인가.. 경찰에 일단 신고를
    답글 1
  • 레벨 준장 s그것이알고섰다s 26.06.14 21:45 답글 신고
    정품 등록하셨으면 시리얼 넘버로 나중에라도 그 카메라가 고장나서 a/s접수하면 잡아낼 수 있다고 합니다

    도난당했다면 말이죠...ㄷㄷ

    지인이 공설운동장에서 카메라 분실했었는데 나중에 범인을 잡고 보니 같이 운동하는 상대 팀원이 범인 이었...

    잡히게 된 계기가 그 사람이 중고로 팔았는데 그걸 사간 사람이 사용하다 고장 나서 a/s 맡겼는데 시리얼 넘버가

    도난 물건으로 등록 되어있어서 경찰에 연락이 가고 그렇게 잡혔답니다~

    꼭 누가 분실물센터에 맡겨둬서 찾으시길...
    답글 1
  • 레벨 원수 유수지 26.06.14 20:21 답글 신고
    많이 보시라고 ㅊㅊ
  • 레벨 간호사 Destiny88 26.06.14 20:25 답글 신고
    감사해요ㅠ
  • 레벨 원수 호주산오선생 26.06.14 20:26 답글 신고
    상주인가.. 경찰에 일단 신고를
  • 레벨 간호사 Destiny88 26.06.14 20:27 답글 신고
    네 감사합니다ㅠㅠ
  • 레벨 대령 3 꽈랑꽈랑여름 26.06.14 20:41 답글 신고
    경찰에 분실물 많이 들어오더라고요
    꼭 찾으시길요
  • 레벨 간호사 Destiny88 26.06.14 20:44 답글 신고
    네 감사합니다ㅠ
  • 레벨 원수 케구오너 26.06.14 20:47 답글 신고
    위추드립니다
  • 레벨 간호사 Destiny88 26.06.14 20:49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ㅠㅠ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14 21:06 답글 신고
    추억이 담긴 사진 많을텐데 꼭 찾으시길바랍니다
  • 레벨 간호사 Destiny88 26.06.14 21:15 답글 신고
    네 감사합니다ㅠ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14 21:33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간호사 Destiny88 26.06.14 21:49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ㅠ
  • 레벨 준장 s그것이알고섰다s 26.06.14 21:45 답글 신고
    정품 등록하셨으면 시리얼 넘버로 나중에라도 그 카메라가 고장나서 a/s접수하면 잡아낼 수 있다고 합니다

    도난당했다면 말이죠...ㄷㄷ

    지인이 공설운동장에서 카메라 분실했었는데 나중에 범인을 잡고 보니 같이 운동하는 상대 팀원이 범인 이었...

    잡히게 된 계기가 그 사람이 중고로 팔았는데 그걸 사간 사람이 사용하다 고장 나서 a/s 맡겼는데 시리얼 넘버가

    도난 물건으로 등록 되어있어서 경찰에 연락이 가고 그렇게 잡혔답니다~

    꼭 누가 분실물센터에 맡겨둬서 찾으시길...
  • 레벨 간호사 Destiny88 26.06.14 21:50 답글 신고
    안그래도 내일 캐논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분실 도난 신고 해두려고 합니다ㅠㅜ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 레벨 중령 1 어쩌다불혹 26.06.14 22:48 답글 신고
    어머니 모시고 7남매 대가족들 모여서 은모래비치 솔밭에 평상 몇개 빌려서 매년 여름 놀던곳이네요

    지금은 어머니가 거동을 잘 못해서 못가게되었습니다.
  • 레벨 간호사 Destiny88 26.06.15 09:25 답글 신고
    맞아요 가족여행 가기 참 좋은 곳이죠ㅠ
  • 레벨 소위 1 0652 26.06.15 08:54 답글 신고
    캐논슛
  • 레벨 대령 1 순간을영원히 26.06.15 10:11 답글 신고
    안타깝네요 카메라 기종과 장착된 렌즈가 어떻게 됩니까?
  • 레벨 간호사 Destiny88 26.06.15 11:33 답글 신고
    Eos m6 이고 렌즈는 제가 그냥 막찍는
    용도로 샀던지라 하나만 사서 교체안하고 계속 써서 기억이 안납니다ㅠㅠ
  • 레벨 병장 골드스타메일 26.06.15 10:22 답글 신고
    바디랑 렌즈 기종을 적어야지
    무슨 이렇게 ㅡ
    여기보다 네이버 캐논클럽 카페에도
    글적어보세요
  • 레벨 간호사 Destiny88 26.06.15 11:35 답글 신고
    죄송해요ㅠ 두서없이 쓰다가 지웠나봅니다.ㅠㅠ eos m6 기종이고 렌즈는 제가 전문가는 아니고 추억 소장을 위해 그냥 추천해주시는거 사서 교체없이 쭉썼던지라 잘 모르겠습니다..ㅠㅠ 캐논 카페에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중사 3 푸바오 26.06.15 11:53 답글 신고
    중고거래 사이트 계속 보셔야 할듯요.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6.06.15 13:34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15 14:45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소령 3 나그네11 26.06.15 15:34 답글 신고
    주위에 cctv없나요?
    경찰 신고하고 cctv돌려보면 나올듯한데요
  • 레벨 간호사 우디집고냥이두마리 26.06.15 16:00 답글 신고
    쪽지확인부탁드립니다!!
  • 레벨 간호사 Destiny88 26.06.15 17:17 답글 신고
    진심으로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15 17:52 답글 신고
    다행이네요...
  • 레벨 대위 3 파도야 26.06.15 19:12 답글 신고
    당근잘보세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