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오병장 26.06.15 13:06 답글 신고
    항상 응원합니다..
    휴가 잘 보내시구요...^^
  • 레벨 원수 유수지 26.06.15 13:07 답글 신고
    ㅜㅠ 유튜브 가즈아아앙!!
  • 레벨 상사 1 율호사랑 26.06.15 13:11 답글 신고
    이분은 유튜브로 가셔야할것 같은데 ㅎㅎ

    음식을 정갈하고 맛깔스럽게 잘하심 양이 많은데

    그렇게하기 쉽지 않은데말야..

    200~300만명 구독하시지 않을까 생각됌
  • 레벨 중령 1 소꿉장난 26.06.15 13:38 답글 신고
    앞으로 꽃길만 걸으세요~~~~
  • 레벨 소령 3 라루비에르 26.06.15 13:52 답글 신고
    이런 비하인드가 있으셨군요.
    뒤에서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레벨 일병 목요일이다 26.06.15 14:08 답글 신고
    스토리가 있었군요.
    이 글이 나중에 성지가 될 것 같은 너낌적인 느낌.
  • 레벨 대장 올갱이국밥 26.06.15 17:08 답글 신고
    이런 열정이면 앞으로 크게 성공하실 겁니다.
  • 레벨 중장 콜라는코크 26.06.15 17:15 답글 신고
    영상을 보고 레시피를 안다고 해서 그 맛까지 구현하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요리라는게 시간과 타이밍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음식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야 되거든요...항시 보지만 진짜 군침돌게 합니다. 음식 정말 맛깔스럽게 잘 만드시는거 같아요. 나중에 꼭 식당 오픈해보세요. 뭐라도 하시면 꽤나 성업하실거 같네요.
  • 레벨 소장 희망다짐 26.06.15 17:39 답글 신고
    도대체 어디 직장이신지.. 혹시 사람필요하지 않으신가요?

    현장경험도 많고 소송경험도 많고 원가쪽은 쪼까 해봤어요~~
  • 레벨 소위 3 티라미슈케인 26.06.23 16:39 답글 신고
    언젠가 부터
    다나찡 님의 음식 이야기를 보면서
    나도 모르게 작은 행복을 느끼고 있더라구요.
    항상 응원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부탁드리겠습니다.
    휴가 잘 다녀 오세요.^^
  • 레벨 하사 1 제나두 26.06.26 12:12 답글 신고
    회사사람들이랑 말하며 다나찡님처럼 솜씨 좋은 분이 회사에 있으면 좋겠다는 말을 하던차 검색해서 들어와 이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어려운 환경이지만 지금껏 잘 하고 계신거 같구요 앞으로도 꼭 노력해서 성공하시길 지나가던 눈팅러가 말씀드립니다. 화이팅입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