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복지관이라고 다 똑같은 복지가 아닙니다! 왜 부자 장애인들이 기초생활수급자들과 똑같이 혜택을 받습니까? 이제 복지관도 은행처럼 '자산 검증'을 해야 합니다! 정말로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예산이 집중되도록 기초연금 수령 여부나 소득 수준에 따라 복지 서비스를 차등화해야 합니다. 놈들이 지금 왜 반대하겠습니까? 그렇게 하면 자기들이 숫자 부풀리기를 못 하고, 부자들과 결탁한 부정 수급도 다 들통나기 때문입니다! 우리 복지를 '진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곳으로 바꾸기 위해, '복지 선별 제도'를 반드시 도입해야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