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산들바람이 가장위험하고 착륙장때문에 겨울에 많이 하고 바람도 안정적이기도 하구요
동호회든 클럽이든 기준만 지키면 생각보다 안전한데 꼭 3년~5년차 사고나는경우 많아요 자신감이 지배하는순간 한번씩 사고나면 골절 기본 100미터 이상에서는 보조산도 있고 주로 나무위 골바람 타고 댕기니까 추락해도 크게 안다치는데 문제는 바닥착륙 20미터 언저리에서 날개접히거나 멋지게 착륙하다가 많이 다치곤 합니다 그냥 고참이 하라고 하는데로만 하면 의외로 안전하기도 한 스포츠입니다
기류 잘못받으면 그냥 추락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기류 잘못받으면 그냥 추락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동호회든 클럽이든 기준만 지키면 생각보다 안전한데 꼭 3년~5년차 사고나는경우 많아요 자신감이 지배하는순간 한번씩 사고나면 골절 기본 100미터 이상에서는 보조산도 있고 주로 나무위 골바람 타고 댕기니까 추락해도 크게 안다치는데 문제는 바닥착륙 20미터 언저리에서 날개접히거나 멋지게 착륙하다가 많이 다치곤 합니다 그냥 고참이 하라고 하는데로만 하면 의외로 안전하기도 한 스포츠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