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6 12년식 차주입니다
키로수는 12만정도 되었고 베터리 교체중 차량 전력이 전체적으로 숏트나서 센터 방문했구요 점검 결과 컨트롤 유닛과 다른 유닛문제가생겼다고해서 교체 진행했습니다
문제는 다 고쳤다고 연락오고 갑자기 키인식이 안된다고하여 시동이 안걸린다(코딩) 사제키여서 업체에 문의해 재코딩 요청하였습니다 근데 센터에서 업체에서 코딩은 불가하다 정품키로만 된다고 강력하게 우겨서? 정품키를 다시 맞췄구요
그후로 4주뒤에 연락이 와서 코딩이 안먹히니 업체를 불러서 진행해라하였고 업체측하고 직접 통화한다고해서 알았다했더니 다른 차량 프로그램으로 코딩한거아니냐라고 업체 탓으로 몰아갔고 다시 저한테 연락와서 예전 사고난거때문에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 tcu 교체 진행해야된다 1000만원 더 들어간다 이런 소리만 하고있습니다 아니면 돈 지불하고 차량센터에서 빼라고하네요 방법이 떠오르지 않아 일단 기다려보라고 한 상태입니다
2달이상 운행도 못하고 미치겠습니다...
자기들탓아니라고 계속 말바꿔가면서 교묘하게 몰아가는데 어떻게해야되나요ㅜㅜ
1.어드바이져가 계속 말을 바꾸면서 제탓으로 몰아가는데
이럴때 어떻게 해야되는지
2. 상식적으로 점검해서 진단이 나왔음에도 불가하고
계속 핑계되며 수리할것들을 하나씩 늘리는게 맞는건지
전문가 선생님들 제발 도와주세요 이런경우는 처음이라 답을 못찾겠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