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1 허브차 26.06.15 13:41 답글 신고
    간농양이라는 심한 염증, 낯선 환경, 수면 부족, 보청기 미착용으로 인한 감각 차단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해 뇌 기능이 일시적으로 과부하가 걸린 것입니다. 치매처럼 뇌가 망가진 것이 아니며, 간농양 염증 수치가 떨어지고 일반 병실로 올라가 가족들을 만나면 며칠 내로 씻은 듯이 좋아집니다.

    아버님은 지금 아주 잘 치료받고 계시며 회복 단계에 접어들었습니다. 어머니의 전원 요구는 '불안과 무지'에서 온 것이므로, 요구를 들어주기보다는 "조금만 버티면 일반 병실에서 아빠 붙잡고 간호할 수 있다"며 심리적으로 안심시켜 드리는 것이 지금 질문자님이 하셔야 할 가장 중요한 역할입니다. 조금만 더 기운 내시기 바랍니다.
  • 레벨 중령 1 소꿉장난 26.06.15 14:04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님 말씀 대로 안심 시켜 드리도록 해보겠습니다..
  • 레벨 소장 운명에짱난O매 26.06.15 13:45 답글 신고
    전원할 다른 병원에서는 일반 병실로 받아준다고 하나요?
  • 레벨 중령 1 소꿉장난 26.06.15 13:53 답글 신고
    제말이요..그런데도 다른병원은 안그런다고 중환자실도 보호자 면회 된다면서 이런데는 처음본다며..환장할 노릇입니다..
  • 레벨 원수 아침마다소똥냄새 26.06.15 15:23 답글 신고
    이모 조금은 번외지만 아부지 간암 수술 하실때 서울 가서 하시라고 했는데

    부산에서 끝까지 하신다고 하더라구유 이유가 서울의사보다 부산의사가 더 마음에 드신다고

    환자가 편해야 무슨 치료를 받더라도 좀 더 효과가 좋지 않을까 싶어서 결국 부산에서 했었는데

    뭐 지금은 완치 하셨네유 물론 번외 내용이네유

    얼릉 건강 해 지시길 바래유!!!
  • 레벨 중령 1 소꿉장난 26.06.15 15:30 답글 신고
    감자해요~~비슷비슷하면 가차운데가 환자나 보호자나 편하긴 하지요~~아부지 완치 경축드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