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1Xy65oLHitY?si=0p-czDLZkbD8gleT
지금 차는 쏘나타인데 평일에는 거의 안 탑니다.
보험료나 자동차세 나가는 거 보면
아깝다는 생각도 들고요.
그러다가 타운카라는 거 봤는데
안 타는 시간에 차량 공유해서 유지비 충당하는 방식이라네요.
형님들은 이런 거 해볼 만 하다고 보십니까?
수익 나온다고 하는 글들 사기같아서 안 믿기네요 ㅋㅋ
혹시 타운카 하시는 분 있으시면
중형 세단은 어느정도 수익률 나오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 사고라도 나면 수리비만 주면 될텐데
감가나 기타 처리가 걱정스럽네요
그돈 없어도 사는데 지장 없잖아요.
운전석 시트 위치만 살짝 바뀌어도 기분이 좋지 않은데...
청소상태며, 세차상태, 시트위치, 또 그 안에서 뭔 짓을 했을지도 모르고...
탈때 엉망으로 타던데,
내 차를 그런 사람들이 타게 둔다...
한달에 몇만~ 몇십만원 벌자고 그러고 싶진 않네요ㅎㅎ
푼돈에 스트레스 안받는게 더이득이라 고 봅니다
중고차로 팔때도 영업용 취급 당하죠.
게다가 내차를 모르는 사람들이 타고 다니며 뭔짓 할 줄 알구요?
게다가 요즘 대포차로 둔갑 해버리는 경우도 무시못하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