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매년
에어컨 고장이라면 카센터 오는 사람들 중에서
대략 5%는 에어컨 스위치 안 켰음.
그리고 또 다른 5%는 온도 뜨거운 쪽에 놓고 있음.
이게 매년 그 정도 비율을 꾸준히 유지 함.
실제 고장은 대략 60% 정도......
나머지 30%는 비밀^^
실제로 매년
에어컨 고장이라면 카센터 오는 사람들 중에서
대략 5%는 에어컨 스위치 안 켰음.
그리고 또 다른 5%는 온도 뜨거운 쪽에 놓고 있음.
이게 매년 그 정도 비율을 꾸준히 유지 함.
실제 고장은 대략 60% 정도......
나머지 30%는 비밀^^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이게....음......
압력대비 온도가 높으면 가스의 효율이 낮아 졌다고 생각 하거든요.
그럴 경우 가스의 효율이 낮아진 만큼 오일의 효율도 낮아 졌을 거라 추측을
하는 방법 밖에는 없어요.
문제는.....
우리가 가스를 넣거나 뺄때 30~50 cc 정도의 냉매 오일이 나오고
들어가기 때문에 일부러 오일을 갈기 위해서 작업을 하거나 하지는 않아요.
단지 오래된 차의 경우 컴프레서 압력이 애매하게 낮다 싶으면
내부 플러싱해서 오일을 새로 넣기는 합니다.
대부분 '맨날 오토로 놓고 다녀서....^^' 이러세요.
애시당초 안 믿어요.
출장비만 날렸다능 ㅠㅠ
20년 전에 그거 만화도 있었는데...
주인공은 선생님이셨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