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1 빡센하루 26.06.17 05:05 답글 신고
    대법원장
  • 레벨 원사 3 도랑치고 26.06.17 06:37 답글 신고
    선관이 없에고

    모바일투표 하면 안돼나요
  • 레벨 대위 3 아까비비 26.06.17 10:19 답글 신고
    윤어게인들 거품물어요.
  • 레벨 상병 애국보수 26.06.19 21:26 답글 신고
    최소 몇천만원의가치가 있는 투표를 처 누워서 투표하고싶냐 ㅋㅋㅋㅋ 전자투표 외치는놈들 혀깨물었으면
  • 레벨 병장 NoBraking 26.06.20 17:23 신고
    @애국보수 발트해에있는에스토니아는전자투표한다. 거기 국민들 다 혀 깨물었겠냐? 멍청해 보이네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6.17 06:39 답글 신고
    철저히 수사해서 잘못된건 바로잡고
    관련자들은 싹 다 벗겨서 빵에 보내야함...
  • 레벨 대위 3 o이순신장군o 26.06.17 06:43 답글 신고
    몇년에 한번,
    그것도 한시즌 바쁜거 킹받네.
    근데 그거 조차 못함.
  • 레벨 대위 3 파도야 26.06.17 07:01 답글 신고
    어디 저기 뿐일까?
  • 레벨 대령 3 좋때따 26.06.17 07:13 답글 신고
    고인 물은 썩는다를 보여줌
  • 레벨 중위 3 선불망래재불공발 26.06.17 07:23 답글 신고
    일단 금융치료 부터 확실히 해야 됩니다.
    삶에 심각한 타격이 갈 만큼 아주 강력하게 부탁 드립니다
  • 레벨 소위 1 잔트가르 26.06.17 07:24 답글 신고
    선관위 개혁하고 제도 개선해야 할듯 인원도 확 줄이고
  • 레벨 원사 3 아날로그의낭만 26.06.17 07:29 답글 신고
    개려리 중앙지검장 시절에 저 3끼 보다 더 했을 듯!
  • 레벨 중장 법돌이25 26.06.17 07:39 답글 신고
    대법관인데 대법원장이 몰랐을까? 크
  • 레벨 하사 1 닭장 26.06.17 07:47 답글 신고
    정말 고였네요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17 09:02 답글 신고
    무노동 무임금이 왜 높으신 나으리들한테는 적용이 아니될까요??? 높으신 나으리들 대답 좀 해보시죠...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6.17 10:25 답글 신고
    월급 토해내라
  • 레벨 원수 검둥개 26.06.17 11:37 답글 신고
    참 쉽네 ㄷ
  • 레벨 대령 1 인내는쓰다 26.06.17 13:30 답글 신고
    세금을 잘 처 놀았네
  • 레벨 대위 3 토니스파크탄다 26.06.17 13:40 답글 신고
    받은 돈 다 토하고 + 알파로 벌금 + 빵에 가야지
  • 레벨 하사 2 프로시저 26.06.17 13:47 답글 신고
    저러니 있는놈들 눈에 불을켜고 빽으로 입사시키려한거지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6.06.17 13:56 답글 신고
    윤가가 싸놓은 똥덩어리중 한곳
  • 레벨 소위 1 늬집아세끼고 26.06.17 14:32 답글 신고
    선관위 위원장 노태악.. 이건 윤똥이랑 상관은 없긴함...

    대법관 임명 (문재인 정부)
    2020년 3월
    문재인 대통령이 김명수 전 대법원장의 제청을 받아 노태악을 대법관으로 최종 임명했습니다. 이 대법관 신분이 훗날 선관위원장이 되는 발판이 됩니다.

    선관위원 지명 (문재인 정부 말기)
    2022년 4월 22일
    '소쿠리 투표' 논란 등으로 노정희 전 선관위원장이 사퇴하자, 문재인 정부 임기 종료를 보름 정도 앞두고 김명수 전 대법원장이 후임 선관위원으로 노태악 대법관을 지명(내정)했습니다.

    윤석열 정부 출범
    2022년 5월 10일
    대한민국 제20대 윤석열 대통령 취임하면서 정권 교체가 이루어졌습니다.

    선관위원장 공식 취임 (윤석열 정부 초기)
    2022년 5월 17일
    국회 인사청문회를 거친 뒤, 선관위 내부 호선(위원들이 서로 뽑음)을 통해 제22대 중앙선거관리위원장으로 공식 취임했습니다. 윤석열 정부가 출범한 지 딱 일주일 뒤였습니다.
  • 레벨 원사 3 정조만세 26.06.17 14:00 답글 신고
    조요토미와 크로스 한탕하고 나라 분탕질 엔딩
  • 레벨 원사 3 정조만세 26.06.17 14:00 답글 신고
    저인간은 여지껏 먹은거 다 토하게 하고 재산 몰수하고 연금 차단해야함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17 16:12 답글 신고
    이또한 빙산의 일각일 듯.
  • 레벨 중사 1 고기짬뽕 26.06.17 16:31 답글 신고
    월급 받은것 다 환수하고 구속하고 이자까지 다 받아 내고 1원하나라도 다 계산해서 받아내자~~~~ 연금은 이제 끝~~~
  • 레벨 중위 3호봉 나야07 26.06.17 17:21 답글 신고
    해체시켜라 도둑넘들만 드글드글
  • 레벨 훈련병 ivejeans 26.06.17 21:31 답글 신고
    감사를 확실히 받도록해야합니다. 저들에게 재량권을 주면 안됩니다. 어떻게든 이용해서 세상에 사기치려하기 때문입니다. 반드시 컨트럴해야합니다.
  • 레벨 중사 1 edaijlwer 26.06.17 23:21 답글 신고
    소방보다 꿀보직이 선관위였군
    둘이 쌍벽이지
  • 레벨 중령 1 앗미련곰탱이 26.06.17 23:45 답글 신고
    입사부터 지금까지 월급 반환하고
    연금지급 중지시키라.
  • 레벨 원사 3 채유니빠빠 26.06.18 09:47 답글 신고
    세금좀 아껴쓰자 정부 국회들아
  • 레벨 하사 2 으르신 26.06.18 09:53 답글 신고
    진짜 그냥 세금으로 고위직 월급 주려고 보내는 곳이였구나...
    얼마나 세상을 아래로 보고 살았을까...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18 17:38 답글 신고
    외국 나갈때도 와이프 동반했다고 뉴스에 나오던데
  • 레벨 일병 순대볶음교회 26.06.18 17:43 답글 신고
    얼마나 편하게 돈 받아먹었을까.....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6.18 22:59 답글 신고
    광화문에 세우고 죽창으로 배를 찔러야함
  • 레벨 중령 2 까오삥무삥 26.06.19 04:11 답글 신고
    선관위 그동안 무소불위였구나
  • 레벨 훈련병 가고파go 26.06.19 08:16 답글 신고
    선관위 감사도안받고 돈펑펑쓰면서 유유자적 잘놀았구먼 선거가자주있는것도아니고
    선거철만되면 힘들다고유급휴가가 급증했다는게기가찰노릇이다
    이참에 싹다바꾸고 철저히개혁해야한다
  • 레벨 상병 애국보수 26.06.19 21:27 답글 신고
    틀린건 아니자나?
  • 레벨 원사 3호봉 닉네임0409 26.06.21 00:51 답글 신고
    할일이 있나. 평소에?? 그냥 지키는거지뭐 일없음 퇴근하고 전기세는 아끼네
  • 레벨 원사 3 오또캐오또캐 26.06.21 14:40 답글 신고
    윗대가리가 저정도면 아랫넘들은 안봐도 비디오지~ ㄱㅆㄹㄱ 집단
  • 레벨 상사 2 신의도 26.06.21 16:59 답글 신고
    니에미한테 배웠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