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아날로그의낭만 26.06.19 07:01 답글 신고
    개자슥이네
  • 레벨 원사 1호봉 별일없이살고있다 26.06.19 07:07 답글 신고
    여행도 제대로 못다니고 일해서 세금낸게 다 저렇게 쓰여지네..보람차다.맘할
  • 레벨 소장 백제의4번타자 26.06.19 07:31 답글 신고
    이름에 '악' 자를 쓰는건 또 처음보네
  • 레벨 일병 고스트바스트E컵 26.06.19 08:30 답글 신고
    오늘도 ㅂㅂㄷㄹ의 선택적 분노(문재인 정부가 임명, 민주당이 동의했음)
  • 레벨 소위 1 분노의질싸 26.06.19 08:37 답글 신고
    저런식으로 줄줄새는 세금이 어디 한 두푼 이겠습니까?!
    진짜 AI 로 대체 가능한 부처들은 빨리 적용 해야함.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6.19 10:54 답글 신고
    개판부 대개혁 빨리 합시다.
  • 레벨 원사 3 반풍수 26.06.19 13:27 답글 신고
    있는놈들이 원래 더 그러죠.
    죽을때 십원한푼 못가져 가는데
    저런놈들은 이런저런 혜택은 다 누리고 일은 개판으로 해놓고..
    고위공직자 대부분 저래요. 세금 자기돈 아니니 팍팍쓰는거죠..
  • 레벨 중위 3호봉 나야07 26.06.19 18:21 답글 신고
    환수조치해라
  • 레벨 상병 애국보수 26.06.19 21:23 답글 신고
    느그들이 대가리 깨지는 문재인대통령님께서 임명하신 분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상병 단감73 26.06.20 19:46 답글 신고
    저 말이 사실이라면 진짜 한심하네요
  • 레벨 상사 2 신의도 26.06.21 17:02 답글 신고
    안데리고가면 좆집이 바람피나?
  • 레벨 하사 2 끝에서끝까지 26.06.22 12:33 답글 신고
    노태악 저새낀 관상조차 더러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