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11634
이런 자식이 대법관이라니 참
국민혈세가 쌈짓 돈이냐
마누라도 데리고 출장가게 18
이런 새끼가 법을 집행하다니 니기미 ㅈ 이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대법관거지색기들.퉤
진짜 AI 로 대체 가능한 부처들은 빨리 적용 해야함.
죽을때 십원한푼 못가져 가는데
저런놈들은 이런저런 혜택은 다 누리고 일은 개판으로 해놓고..
고위공직자 대부분 저래요. 세금 자기돈 아니니 팍팍쓰는거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