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직장에선 매뉴얼대로만 하면 된다
라고들 생각하지만, 그렇게 매뉴얼대로만 할거면
솔직히 나중엔 사람이 필요없죠?
왜? 나중에 ai로봇이 상용화 되면, 걔네들이 매뉴얼대로
만 알아서 할건데요?

사람들이 직장에선 매뉴얼대로만 하면 된다
라고들 생각하지만, 그렇게 매뉴얼대로만 할거면
솔직히 나중엔 사람이 필요없죠?
왜? 나중에 ai로봇이 상용화 되면, 걔네들이 매뉴얼대로
만 알아서 할건데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