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12613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괜히 좋은데 가라는게 아니더란..;;
여제자 성추행하는 교수
구지 진입장벽이랑은 무관한듯...
뉴스에는 밥 먹는 사람을 보도 하지 않아
내가 양반인지 어찌 알았누?
국짐출신 놈들 중 정상이 하나라도 있나?
국짐 국회의원들 중 사람 같은 놈이 몇이나 있나?
직업군 비율로 보면 진입 장벽이 높은 놈들일수록
범죄자가 가장 많다
그리고 높으신분들이 이룬 업적이 싫으면 너가
높은 자리에 가서 바꾸면 되잖아
이간질에 별에별 인간들 많습니다. 저도 일해보면 역시 낮은 데는 다 이유가 있구나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