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주차장 전세 냈음
아직도 차안빼고 저러고 있습니다
부산 h 골프장 인데 주차관리 직원한테 물어보니 직원이 차 정상주차해라고
했다는데 차 긁힌다고 저러고 공치러 갔다고 하네요
아까 낮에 글올렸는데 다시 수정버튼 눌러 추가글 오립니다 지금 저녁 7시가 다되가는데 저렇게 주차를 하루종일 하네요 ㅎㅎ 답이 없는 사람 같습니다
조회 43,938 |
추천 816 |
2026.06.22 (월) 12:46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장애인증도 왠지 구라일거 같은데 신고 함 해보시죠~
"선생님 차를 빼다가 문짝을"
아마도
140타 칠겁니다.
골프는 무슨 돈으로?? 아..금융시스템으로...
신고 했나요?
허세부린다고 골프치러 갔는가보다
아까우면 그냥 집에 두고 와야지
애잔하다
50만원인가? 쎈데~~~
100정도는 치려나
이로써 골프는 스포츠가 아니라 존나 레져라는것이 입증되었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