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2 감자고구마돼지감자 26.06.23 08:03 답글 신고
    ㅈ같은 개법..개판사새끼들
  • 레벨 소위 3 세인트루이스 26.06.23 08:33 답글 신고
    아이고.. ㅠㅠㅠㅠㅠㅠㅠ
  • 레벨 소령 2 라이언어흥 26.06.23 08:38 답글 신고
    보이스피싱 하는 새끼들 다 뒤졌으면.
  • 레벨 소령 2 열시미살자꼬 26.06.23 08:52 답글 신고
    피라미같은 새끼들 다죽여야됨
  • 레벨 원사 1 날개달린천사 26.06.23 08:57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6.06.23 08:59 답글 신고
    ㅠㅠ
  • 레벨 소령 2 마음만은슈퍼맨 26.06.23 09:00 답글 신고
    보이스 피싱 피해자네요(코로나때 비대면상황일때 당함 ㅡㅡ)
    이거 안당해 본 사람은 모릅니다. 진짜 하나부터 열가지 머리 꼭대기에서 앞으로의 행동까지 다 예측합니다.
    또 저 같은 경우 검찰청 사무실까지 꾸며놓고 영상 통화까지.....(비대면일때니까 믿을수밖에 ㅡㅡ)

    범인들 전부 잡힙니다. 진짜 90퍼이상 다 잡혀요.
    문제는....보상을 받기 사실 힘들다입니다. 가해자 주범까지 누군지 연락이 옵니다. 그래도 못 받습니다.
    우리나라 법은 가해자 편인거 확실합니다.
    또 피해금액이 어마어마한데....형량이 너무나 낮아요 ㅡㅡ
    진짜 어려운 사람들이 당하면 영혼까지 다 털립니다.
    에효...
  • 레벨 원사 3 푸짐해서왕뚜껑 26.06.23 09:28 답글 신고
    정부는
    보이스피싱과의 전쟁을 선포해라
  • 레벨 대위 2 흑미흑초 26.06.23 10:01 답글 신고
    받고 조폭 씹쌔끼들도요
    사채업자 특히
  • 레벨 이등병 꿈에서1 26.06.23 09:48 답글 신고
    마음이 아프네요.
    저 분들에게 5천만원이 전부였을텐데 ㅜㅜ

    보이스 피싱 뿌리 뽑을 방법이 없는건가..
    사형이 답이다.
  • 레벨 대령 3 배가나와슬픈곰탱 26.06.23 10:17 답글 신고
    사기전과 형량이 너무 가벼워서 저런짓을 할겁니다... 에효... 진짜.. 너무 안타깝습니다.
  • 레벨 원사 3 귀어도사 26.06.23 10:22 답글 신고
    저도 동감합니다.

    사기죄 형량이 너무 낮아서 저런 짓거리를 반복하고, 많은 불특정 국민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겁니다.

    피해를 준 금액의 10배 이상의 손해배상 및 그에 비례하는 형량을 때리면 저런 일이 줄어들텐데....
  • 레벨 대위 2 술술밴드 26.06.23 10:41 답글 신고
    너무 가슴 아픈 사연이네요.. 죄 지은 사람들 꼭 벌 받으시길...
  • 레벨 중사 3 츠하하 26.06.23 10:57 답글 신고
    마음이 너무아프네요 피싱사기꾼들진짜 천벌받길
  • 레벨 일병 740i 26.06.23 11:08 답글 신고
    살인은 우발적이 있는데 사기는 계획범죄다
    형량이 살인과 같거나 높아야함
  • 레벨 원사 3 좋게하게 26.06.23 11:37 답글 신고
    진짜 금감원 경찰서 있으면 머하나 당하고나면 걍 잡을수없으니 포기하라는둥..신고해서 지급정지시키려해도 저나연결하면 이곳저곳 조뺑이 치게만들고 이부서 저부서 옮겨다니는사이에 벌써 다 빼가고 난후되버리니..cb 보이스피싱 10대가 멸족해야됨
  • 레벨 소위 2 칼람필로스 26.06.23 12:12 답글 신고
    사형제도 부활시키고
    석열이 부터가자
  • 레벨 소위 2 우라파동 26.06.23 12:14 답글 신고
    보이스피싱은 주로 취약계층과 노인들을 대상으로 범죄하는 악질 중에 악질 집단. 이들을 못잡는 이유가 90%이상이 중국 미얀마에서 본진이 있어서 그런것이고 중국은 국제공조 수사가 이뤄지지 않는 미개한 국가여서 그러함. 이들을 본보기로 1년 3달에 한번씩 태형으로 다스리되 최소 무기징역을 때릴 수 있는 강력법안을 만들어서 다시는 대한민국에 범죄짓을 못하도록 해야 합니다
  • 레벨 일병 cycomeon 26.06.23 13:03 답글 신고
    온갖 역경을 이겨내며 열심히 살아오뎐 젊은 여성분도, 200만원인가 보이스 피싱 당해 세상을 떠나버린 사건이 있었습니다. 세상의 공동체를 파괴하는 악질 범죄자들 모두 잡아 중형으로 다스렸으면 합니다.
  • 레벨 하사 1 숯가마에릭 26.06.23 13:16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중사 1 당당소 26.06.23 13:18 답글 신고
    보이스피싱범죄는 최고 사형에 처해야합니다 최저 징역10년
  • 레벨 대위 3 CrazyWolfs 26.06.23 13:29 답글 신고
    5천만원 어찌 보면 엄청 큰돈 이고 어찌 보면 그리 크지 않은 돈인데, 오죽 했으면 싶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남의 눈에 눈물 나게 하는 넘들 꼭 본인 눈에서는 피눈물 나고 천벌 받기를.
  • 레벨 하사 2 똘순이럽 26.06.23 13:35 답글 신고
    천벌받을놈들 진짜 지옥에나 떨어졌음...

    운명을 달리하신분들에게 명복을 진심으로 빕나다..
  • 레벨 소장 댓글은꾸준히 26.06.23 13:50 답글 신고
    ;;;;;;;;;;;;;
  • 레벨 대위 3 독수리오형제 26.06.23 13:52 답글 신고
    처벌을 강하게 해야 됩니다.
  • 레벨 훈련병 뿌디누현 26.06.23 14:06 답글 신고
    보이스피싱 대부분 짱깨
  • 레벨 원사 3 하루를소중히 26.06.23 14:19 답글 신고
    사람을 총칼로 죽여야만 살인이 아닙니다.
    힘든사람들 상대로 피같은 전재산을 다 털어가면 그게 제일 악랄한 살인입니다.
  • 레벨 중령 3 자율수동차 26.06.23 14:36 답글 신고
    인구의 몇%는 자신을 숨기고 사람인척 연기하고 다닙니다.그걸 항상 잊지마세요. 그리고 금전적으로 다가오는것들에 가장 많이 섞여있습니다.의외로 여러분 가까운곳에 있습니다
  • 레벨 하사 1 Dwell 26.06.23 14:55 답글 신고
    우리 앞 아파트 사건인데 너무 가슴이 미어집니다ㅠㅠ
  • 레벨 상사 3 천사보이 26.06.23 15:11 답글 신고
    아이고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23 16:02 답글 신고
    안타깝다
  • 레벨 하사 1 puma2626 26.06.23 19:34 답글 신고
    살인보다 더악랄한 범죄입니다 진짜 찢어죽여버리고 싶어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