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피싱 피해자네요(코로나때 비대면상황일때 당함 ㅡㅡ)
이거 안당해 본 사람은 모릅니다. 진짜 하나부터 열가지 머리 꼭대기에서 앞으로의 행동까지 다 예측합니다.
또 저 같은 경우 검찰청 사무실까지 꾸며놓고 영상 통화까지.....(비대면일때니까 믿을수밖에 ㅡㅡ)
범인들 전부 잡힙니다. 진짜 90퍼이상 다 잡혀요.
문제는....보상을 받기 사실 힘들다입니다. 가해자 주범까지 누군지 연락이 옵니다. 그래도 못 받습니다.
우리나라 법은 가해자 편인거 확실합니다.
또 피해금액이 어마어마한데....형량이 너무나 낮아요 ㅡㅡ
진짜 어려운 사람들이 당하면 영혼까지 다 털립니다.
에효...
보이스피싱은 주로 취약계층과 노인들을 대상으로 범죄하는 악질 중에 악질 집단. 이들을 못잡는 이유가 90%이상이 중국 미얀마에서 본진이 있어서 그런것이고 중국은 국제공조 수사가 이뤄지지 않는 미개한 국가여서 그러함. 이들을 본보기로 1년 3달에 한번씩 태형으로 다스리되 최소 무기징역을 때릴 수 있는 강력법안을 만들어서 다시는 대한민국에 범죄짓을 못하도록 해야 합니다
보이스피싱범들에게 부디 사형을~
이거 안당해 본 사람은 모릅니다. 진짜 하나부터 열가지 머리 꼭대기에서 앞으로의 행동까지 다 예측합니다.
또 저 같은 경우 검찰청 사무실까지 꾸며놓고 영상 통화까지.....(비대면일때니까 믿을수밖에 ㅡㅡ)
범인들 전부 잡힙니다. 진짜 90퍼이상 다 잡혀요.
문제는....보상을 받기 사실 힘들다입니다. 가해자 주범까지 누군지 연락이 옵니다. 그래도 못 받습니다.
우리나라 법은 가해자 편인거 확실합니다.
또 피해금액이 어마어마한데....형량이 너무나 낮아요 ㅡㅡ
진짜 어려운 사람들이 당하면 영혼까지 다 털립니다.
에효...
보이스피싱과의 전쟁을 선포해라
사채업자 특히
저 분들에게 5천만원이 전부였을텐데 ㅜㅜ
보이스 피싱 뿌리 뽑을 방법이 없는건가..
사형이 답이다.
사기죄 형량이 너무 낮아서 저런 짓거리를 반복하고, 많은 불특정 국민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겁니다.
피해를 준 금액의 10배 이상의 손해배상 및 그에 비례하는 형량을 때리면 저런 일이 줄어들텐데....
형량이 살인과 같거나 높아야함
석열이 부터가자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남의 눈에 눈물 나게 하는 넘들 꼭 본인 눈에서는 피눈물 나고 천벌 받기를.
운명을 달리하신분들에게 명복을 진심으로 빕나다..
힘든사람들 상대로 피같은 전재산을 다 털어가면 그게 제일 악랄한 살인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