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비포장키드 26.06.22 17:45 신고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야, 꺼져.
  • 레벨 원사 2 Ohing 26.06.22 15:02 답글 신고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보이스피싱범들에게 부디 사형을~
  • 레벨 훈련병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26.06.22 17:20 답글 신고
    보이스피싱 = 중국인

    민주당 정권에 수사가 되겠냐?

    안봐도 뻔한데 얼마나 억울하면 어휴 ...
  • 레벨 소령 3 환타스틱하네 26.06.22 17:44 신고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조실부모했니? 굥때는 보이스피싱 청정지대였어?
  • 레벨 하사 3 IM아이언맨 26.06.22 17:55 신고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도대체 얼마나 머리가 안좋으면 그런 가짜뉴스를 믿고 이딴 글들을 싸지르고 다니는지 궁금하네.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22 18:35 신고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인생 패배자들 세상 무서운지 모르고 막 씨부리지?
  • 레벨 원사 3 슈퍼보이필립스 26.06.22 20:26 신고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님도 듣기로는 중국인이라고 하던데 맞나요??
  • 레벨 원수 아침마다소똥냄새 26.06.22 15:05 답글 신고
    아이고야
  • 레벨 하사 1 염탱 26.06.22 15:06 답글 신고
    보이스피싱 에효.........ㅠㅠ
  • 레벨 대장 봄누리 26.06.22 15:13 답글 신고
    아이고 ㅠ
  • 레벨 일병 11515 26.06.22 15:13 답글 신고
    중국견들인데 이정부가 잡겠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바르게비정상의정상화 26.06.22 15:40 답글 신고
    보이스피싱이 어제 오늘 이야긴가??
  • 레벨 하사 1 달래군 26.06.22 15:47 답글 신고
    ㅡ.ㅡ
  • 레벨 대령 3 벌레만보면측은지심 26.06.22 15:49 답글 신고
    니네 정부때 미군 풀어서 잡지 그랬냐???
  • 레벨 대령 3 능지처참2찍 26.06.22 15:59 답글 신고
    협오 스럽네 ㄱㅈㅅ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11515 26.06.22 16:19 답글 신고
    중국견들 개발작하네
  • 레벨 중위 1 일본은한국땅 26.06.22 16:20 신고
    @11515 니부모가불쌍하네 정신병 신 낳아서
  • 레벨 중위 1 일본은한국땅 26.06.22 16:19 답글 신고
    개석렬때는 잡았냐
  • 레벨 대위 3 아부라칸타불랄 26.06.22 16:29 답글 신고
    말 같은 말을 해라
  • 레벨 대령 2 alcaphon 26.06.22 16:35 답글 신고
    맷돼지시절엔
    일망타진했고?
  • 레벨 중위 3 인생은순간 26.06.22 17:21 답글 신고
    보이스 피싱하는 중견인듯한데?????????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22 18:36 답글 신고
    우편물 받으면 전화 잘 받아라. 개같이 도망다니지말고
  • 레벨 일병 럽스타그램 26.06.22 15:27 답글 신고
    외국에 숨어있어서 잡는게 너무 힘듬
  • 레벨 원사 3 포텐타이밍 26.06.22 15:29 답글 신고
    ㄱ ㅐ상노무 ㅅㅋ들 진짜 아효....
  • 레벨 원사 3 못찾겠다개꼬리 26.06.22 15:31 답글 신고
    그분들 생활에서 5천만원이 얼마나 큰돈이였을까. 두사람이 목숨을 끊을 정도 였으면. 피싱 한놈들 꼭 잡아야됨
  • 레벨 중사 1 오늘하루v 26.06.22 15:32 답글 신고
    보이스피싱 못잡는걸까??? 안잡는걸까???
  • 레벨 상사 2 락큰롤베비 26.06.22 15:32 답글 신고
    보이스피싱범들 죽이고싶다
  • 레벨 원사 3 아무우 26.06.22 15:33 답글 신고
    통신 삼사 수장 대가리 잘라버려야 함 ㄹㅇ
  • 레벨 원사 1 청양초 26.06.22 15:35 답글 신고
    사기꾼이 제일 많은 나라가 아닐까 전관한테 돈만 찔러주면 죄도 없어지니 사기꾼도 사기꾼이지만 전관도 없애야 한다
  • 레벨 중장 발꼬락화팅 26.06.22 15:36 답글 신고
    보핑 범죄자들은 동남아에서 떵떵거리고 산다는데... 에휴... ㅠㅠ
  • 레벨 준장 s그것이알고섰다s 26.06.22 15:39 답글 신고
    보이스피싱은 총책 중간책 수거책 모두 소각이 답이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소령 2 오메가쓰리조아 26.06.22 15:43 답글 신고
    보이스피싱 수거책들은 잡잖소.. 그놈들에게 중국의 법정처럼 사형시켜봐... 보이스피싱 수거책할 놈 들이 있나???
    우리나라의 법이 문제야... 가끔은 공산국가지만 그들의 법이 부러워 ,,, 마약하면 바로 사형..... 이런거...

    보이스피상관련범죄자들에게 최소 30년씩 때려바바... 보이스 피싱 싹 줄지.......
  • 레벨 대령 3 GOATT 26.06.22 15:43 답글 신고
    아이고 ... ㅠㅠ 진짜 보이스 피싱 하는것들은 씨를 말려야대... ㅠ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소장 꿈이라도 26.06.22 15:47 답글 신고
    아 진짜 양아치 새끼들 인간도 아닌 쓰레기들
  • 레벨 소위 2 아기똥방구 26.06.22 15:57 답글 신고
    법을 고쳐가면서라도 잡아야하는데
    기존법으로는 못잡는다 봐야지
  • 레벨 소령 2 kabala 26.06.22 16:07 답글 신고
    찢재명 이섹휘가 정권 잡은 뒤로 허구헌날 사람이 죽어 나가네
    이 버러쥐섹휘 얼른 끌어내리지 않으면 나라 진짜 큰일 나겠다 ㄷㄷㄷ
  • 레벨 중장 아크뷰 26.06.22 16:13 답글 신고
    판새들이 제일 문제임
    형량이 너무 적음
  • 레벨 중위 3 니말이맞음 26.06.22 16:16 답글 신고
    사기꾼 시키들 잡아다 전부 사형 시켜라
  • 레벨 중장 아고라정회원 26.06.22 16:26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사기천국임
    경찰이 힘들게 잡아오면 손쉽게 풀려남......
    왜 판검사들은 자산가 될까?
  • 레벨 중령 1 루비TM 26.06.22 16:28 답글 신고
    진짜 죽여버려야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2 16:30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준장 비내리는발랑저수지 26.06.22 16:31 답글 신고
    피싱범은 초범이든 뭐든 그냥 돌로 처죽이자
  • 레벨 소장 특성없는남자 26.06.22 16:33 답글 신고
    사기범들은 그냥 낫으로 가죽을 벗겨 소금뿌리고 장마끝난후 땡볕에 줄로 묶어놔야함.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6.22 16:38 답글 신고
    백날 보이스피싱 잡아봤자 형량이 적습니다.
    최소 무조건 10년이상 때려야 하는데 적게 나오니 또다시 함

    피해자에게 모든 돈을 갚아주고 그 이자까지 갚아줘야 형량을 깍게 해줘야 한다고 생각
  • 레벨 소령 1 좋나빠가 26.06.22 16:59 답글 신고
    남일같지않네요. 울와이프도 몇백 보냈던데..ㅠㅠ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소장 판테인 26.06.22 17:15 답글 신고
    보이스피싱 산업스파이 전세사기꾼은 전부 사형시켜야된다
  • 레벨 간호사 인민재판장 26.06.22 17:16 답글 신고
    보이스피싱 미국이 가장 심한 피해를 입고있고 본부가 중국 + 동남아 라던데 진짜한번 조져야됨
  • 레벨 대위 3 gdidct 26.06.22 17:34 답글 신고
    사기꾼은= 사형
    강력한 제제를 해주세요
  • 레벨 대위 3 수치 26.06.22 17:37 답글 신고
    유투브중에 불법사채업자 조지고다니는 유투버있던데 이사람도 보이스피싱 총책이였다는데
    지금은 사채업자들 조지면서 착한척 피해자들 구제해주는척 조회수끌어올리든데
    이사람때문에 얼마나많은분들이 생을마감했을까?
    유투버들 다조져버려야함
    이*동인가?첨엔 재미있어서봤는데 보이스피싱총책이였다는걸 알고부터는 사람다시보게됐음
    진짜나쁜놈임.
  • 레벨 원사 3 골짜기총각 26.06.22 18:16 답글 신고
    기동이요?
  • 레벨 상사 2 무라니 26.06.22 19:56 답글 신고
    추심하시다가 전화 왔던가요?
  • 레벨 상사 2 미러링 26.06.22 23:34 답글 신고
    내말이 이거임 ~ 지때문에 피해받은사람 수십수백 수천명일건데 그사람들 죽었는지 살았는지는 관심없고 이제와서 유튜브로 조횟수 빨면서 남 구제해주면 죄가 씻기나 ?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2 17:51 답글 신고
    사기꾼 새퀴덜은 다 뒈졌으면...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6.22 17:51 답글 신고
    보이스피싱 국내 사기범들 다 찢여 죽여야 한다
  • 레벨 대위 3 StormH 26.06.22 17:57 답글 신고
    아 진짜 ㅜㅜ
  • 레벨 하사 2 괴화 26.06.22 18:33 답글 신고
    보이스 피싱은 그냥
    살인죄랑 동일시 처벌해야함
  • 레벨 원사 3 v화니v 26.06.22 18:48 답글 신고
    그럼 뭐하나ㅋ 은행 새끼들도 똑같은새끼들인디ㅋ
  • 레벨 중사 2 Super812 26.06.22 18:51 답글 신고
    5천으로 사람이 죽는구나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22 19:24 답글 신고
    너는 꾸준하구나 일부러 이런댓글 적는 이유가?
  • 레벨 중위 1 6525 26.06.22 20:35 답글 신고
    이런것도 밥먹고 사는구나
  • 레벨 대위 3 tkanghaha 26.06.22 20:56 답글 신고
    몇백도 누구한테는 수천 가치일수도 있는데? 돈 많아요? 수중에 몇억은 있나봐요?
  • 레벨 대령 3 베레베레23 26.06.22 21:23 답글 신고
    너네엄마는 뭐라시는데?
  • 레벨 중령 1 안나프르나 26.06.22 21:56 답글 신고
    댓글보며 즐기나? 병원 가봐. 꽁꽁 숨기고 살지말고.
  • 레벨 대위 3 jay1991 26.06.22 22:23 답글 신고
    일베냐?
  • 레벨 상사 3 원사 26.06.22 20:00 답글 신고
    그래서 사기죄를 살인죄만큼 무겁게 다뤄야하는거다. 보고있나 판사나으리들. 사기 피해를 당한 피해자는 실제로 죽는다니까. 이래도 살인죄가 아니냐??
  • 레벨 원사 3 좋은생각해 26.06.22 20:18 답글 신고
    전세사기 보이싱 ㅜㅜ진짜
  • 레벨 대위 3 jay1991 26.06.22 20:44 답글 신고
    일단 사기꾼들은 액수에 상관없이 1만원 이상 (당근.중고거래) 잡아서 손가락 한마디 잘라야하고 10만원이상 손가락 하나 절단
    100만원ㆍ이상 양쪽 손가락 하나씩 자르고 피해보상 때까지 강제노역
    1000만원이상 발목을 자르고(도주방지) 앉아서 할수있는 노동형 (피해자가 용서할때까지)
    1억이상 /양쪽발목 모두 자르고 종신노역(주7일 하루 12시간이상)
  • 레벨 준장 오일삼성 26.06.22 21:00 답글 신고
    아이고 세상에
  • 레벨 소장 이런저런닉 26.06.22 21:32 답글 신고
    사기꾼은 가족을 찾아가 토막살해해도 무죄를 줘야함
  • 레벨 중사 2 태전태세문닫으세 26.06.22 21:42 답글 신고
    저게 경찰서에 가서 신고를 해도 수사를 안해, 대충 시간끌다 미제처리하고 아
  • 레벨 소장 배룩이 26.06.22 21:52 답글 신고
    전재산 잃었다면,, 휴 막막했을듯 사기꾼 좀 박멸못하나
  • 레벨 상사 2 관대한 26.06.22 22:07 답글 신고
    사기꾼, 보이싱 피쉬. 그리고 국가나 기업의 기밀 누설. 모두 최소 다수의 피해와 국가적 손해를 안기는데 왜 이건 법이 강화되거나 방지하려는 노력을 하지 않을까.
  • 레벨 중령 2 짱시룸 26.06.22 22:07 답글 신고
    본체는 외국에 있고 수거책들만 잡아 들이니...
    캐리어 인터셉터만 잡는 격이라더군요.
  • 레벨 대령 2 엠텍 26.06.22 22:10 답글 신고
    생각해보니 외국에서 수십명 일시키면서 저런거 하루에 한건?만 터져도 그놈들은 환호일거 아냐..씨발
  • 레벨 소령 3 맥스킹 26.06.22 22:26 답글 신고
    사기는 당한자들이 억울함에 죽어나간다.

    세금은 이런 범죄줄이는데 사용해주길
  • 레벨 소령 3 123456soo 26.06.22 22:27 답글 신고
    일단 판새부터 ai로 대체
  • 레벨 대령 3 라피스라쥴리 26.06.22 22:52 답글 신고
    사기는 남의인생 파탄내는 악마새끼들이다.
    진짜 찢어죽일만큼 혐오스럽다 ㅅㅂ 샠끼들!!
    특히 중국부터 동남아 ㅅㅂ것들 자연재해로 한해 수만명씩 뒈져라
  • 레벨 소위 3 구구님 26.06.22 23:04 답글 신고
    공개처형하자 이런 좆같은 새끼들은
  • 레벨 병장 소닉무브 26.06.22 23:24 답글 신고
    통화내용을 AI가 보이스피싱인지 알아내서 차단해주는게 그렇게 어렵나?
    사람이 감청하는것도 아니고 몇년전부터 통신사에 말을해도 바뀌는게 없네
  • 레벨 소령 2 발렌타인25 26.06.23 00:18 답글 신고
    ㅜㅜ
  • 레벨 이등병 사고재이 26.06.23 00:22 답글 신고
    사기치는넘들은 싹 잡아 죽여야 돼
  • 레벨 중위 2 아진짜더주지 26.06.23 00:38 답글 신고
    에휴 이런사건 볼때마다 세모녀 사건이 떠오릅니다. 정말 순한 사람들만 이렇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